비립종을 달고 산지 거의 20년이라 이미 많이 번져있는 상태였고 오래된 비립종들이라는 점 감안해서 후기 남깁니다.
일단 여신티켓에서 후기와 가격 비교해보고 무제한으로 결제했고 상담시에 목은 포함되지 않는 다는 점과 비립종이면 비립종만 되고 편평사마귀나 한관종같이 종류가 다른것은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생각보다 많이 제거된 느낌은 아니었고 정말 커서 화장시에 많이 거슬리던 것들만 평평해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이전보다 훨씬 낫긴 해서 후회는 없지만 다시 할 생각이 있냐고 한다면.. 회복기간 동안 메디폼 붙여놓고 부풀어오른 얼굴로 지내야하는 것도 너무 징그럽고 후관리가 꽤 공이 들어서 다음엔 종류 상관없이 정말 세세한 작은 것들 까지 싹 다 관리해주는 곳에서 한 번에 받는게 좋겠다 생각 들었습니다. 저는 한 50-70개정도 제거한 것 같은데 (고통은 원래 잘 참기도 하고 마취크림도 발라주셔서 괜찮았어요) 사실 이전에 다른 동네 피부과에서는 자잘하게 난 것들이 전부 다 합치면 족히 100개가 넘어서 70은 줘야한다고 했었는데.. 어짜피 두번 할 거였으면 그냥 거기서 할 걸 그랬나 후회가 살짝 되긴 합니다.
무제한 하실 분들은 꼭 잘 알아보시고 후회없이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후기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