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중이 평평하고 거의 민자 형태여서 입체감이없고 인중도 길다고 생각되서 인중축소 관심있게 보고 정보수집도 많이했어요. 근데 저는 엄청난 지성이고 콧볼축소도 흉이 많이 져가지구 인축도 흉이 많이 생길것같고 원래 모양이 ㅅ입술이라 무조건 외측도 같이해야하는데 입꼬리쪽은 절대 수술자국 남기고 싶지않아서 못하고있었거든요.
그러던중 동생한테 인중골 성형이란걸 듣고 입안절개여서 겉으로 절개선도없고 무조건 효과를 볼것같아서 예약잡고 상담하고 당일에 수술까지 해 버렸어요.
결과는 너무 대만족... 입매가 드라마틱하게 입체적으로 바꼈어요. 살을 파내고 골을 만들면서 입술이 살짝 들리니 그동안 안보이던 윗니가 보여요.. 무표정으로 말할때 윗니가 안보이고 아랫니만 보여가지고 기분 안좋냐는 소리도 많이듣고 무뚝뚝해보인단 소리도 많이들었었거든요. ㅅ입술도 한몫 했겠지만..
어쨌든 저는 너무너무 대만족이예요. 입술쪽이 약간 비대칭이고 코랑 입술 센터가 안맞는데 코에 맞추면 더 삐뚫어보이니 가지고 있는 인중베이스에 맞춰서 골을 파주셔서 직후사진이 코끝과 센터가 안맞아 삐뚫어보이지만 그런거 하나도 신경 안 쓰일만큼 맘에들어요.
직후엔 진짜 인중축소 한것처럼 많이 짧아보이던것이 한달정도 되니 다시 많이 돌아왔지만 그래도 아직 윗니가 보이는걸로 봐서는 백프로 돌아온것 같진않아요.
이게 원래 진짜 골이 하나도 없었어서 더 효과를 많이 본것 같은데 혹시 저와̊̈ 비슷한 케이스가 있으시다면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