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최종병기 활
War of the Arrows · 2011
평점 4.7 · 3건
50만 포로가 끌려간 병자호란, 치열했던 전쟁의 한 복판에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위대한 신궁이 있었다. 역적의 자손이자 조선 최고의 신궁 남이.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의 행복만을 바라며 살아간다.어렵사리 맞이한 자인의 혼인날, 가장 행복한 순간에 청나라 정예부대(니루)의 습격으로 자인과 신랑 서군이 포로로 잡혀가고 만다. 남이는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해 청군의 심장부로 거침없이 전진한다.귀신과도 같은 솜씨로 청나라 정예부대(니루)를 하나 둘씩 처치하는 남이, 한 발 한 발 청군의 본거지로 접근해간다. 남이의 신묘한 활솜씨를 알아챈 청의 명장 쥬신타는 왕자 도르곤과 부하들을 지키기 위해 남이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날아오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를 사용하는 남이와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가진 육량시를 사용하는 쥬신타, 가장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사상 최대 활의 전쟁을 시작한다.
분류
영화
장르
액션
전쟁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11-08-10
러닝타임
122 분
감독
출연진
박해일
(남이)
류승룡
(쥬신타)
김무열
(서군)
수상
2011 32회 청룡영화상(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신인여우상, 기술상, 한국영화 최다관객상)
2011 48회 대종상 영화제(남우주연상, 신인여자배우상, 영상기술상, 음향기술상)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U+모바일
이미지 2
최종병기 활 스틸컷
최종병기 활 스틸컷
레****
별점 평가
4.0
예전에 보고나서 잘만든 영화라고 생각하고 최근에 다시 틀었었음
근데 요즘 영화들이 워낙 스케일이 좋아서 그런가 다시 보려니 초반부분이 약간 루즈하게 느껴짐
하지만 화살 휘는 그건 여전히 ㄹㅈㄷ
큐****
별점 평가
5.0
어릴때 화살 휘는거 안믿어서 영화적 허용이라고 생각하고 넘겼는데 지금보니 고증 지대로 ㄷㄷ 감동적인 포인트들도 많고 웃긴 부분도 있던 요즘 영화보다 투박하지만 감동은 배
뽀****
별점 평가
5.0
보면서 난 눈물 펑펑이엿음..  반전의 반전이고 영화 자체가 루즈하게 안 흘러가서 넘넘 조았어!! 가족들이랑 무난하게 볼 사극 영화 골랐던거였는데 진짜..막판에 어이없고 근데 눈물나고 반복임. 화도 나고 역사적 기반이라 특유의 뭉클함이 있었어 강추!!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