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님 후기들이 진실성이 후기인가라는 물음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것인지요? 어떠한 뜻에서 그런 말씀을 해주셨는지요... 아직 제거하지 않았구요...신중히 고민중입니다. 모니카님...저에게 따로 쪽지 주시면 안될까요? 저에게 지금 솔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할 때입니다. 도움좀 주세요.
리랔님 글 읽어보니 제거하신지 한달정도 되신 것 같은데요...님의 지금 상태는 어떠신가요? 제거 후폭풍이 심하신가요? 저는 제거 후에 엄청 후회하게 될까봐 무서워요...제거 후에 2-3개월까지가 엄청 힘들고 매일매일 관리해줘야하고 코가 안정되려면 최소8개월은 있어야 하는 것 같던데...또 저는 비중격을 떼서 한거기 때문에...더 걱정됩니다. 님의 상태는 지금 어떠시고 관리는 잘 해주시고 계신건가요?
병원 정보나 인터넷 글 정봐 싹 모아서 관리법 이런거 정리해서 여기 꽈페에 한 번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관리법 올라와 있는데 그렇게 자세하지 않고 한꺼번에 정리되어 있는게 없으니 저도 그렇고 제거를 원하시는 분들도 불편하실 것 같아서요...여러 분들의 글 모아서 올리는 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글 올리신 것 제가 무단으로 가져오는 것 같아...조심스럽기도 합니다... 의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의도는 정보가 없으니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해서 더 좋은 결과를 얻고자 하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