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혼자 했던 병원으로 상담가는데 똑부러지게 말하려구요.
그리고 님도 만약에 제거하셨는데 이상반응이 있다면 어쨌든간에 수술이고 수술경과를 좋게 만드는건 의사니까 가셔서 여기서 어쨌던 제거를 받았으니 당당히 권리를 요구하세요ㅠㅠ
저도 여기저기 다녀보니까 알겠는게 좋게 좋게 의사들 비위맞춰가며 눈맞춰가며 좋은 단어써가며 좋은 어미써가며 말하면 할수록 쉽게 보고 대충대충 상담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이제야 의사가 별것도 아닌걸로 신경쓰지말라했떤 코안의 흉터가 흉살임을 알았고, 그런 흉살은 첫 수술에 잘 생기지 않는 존재임을 알았으며 여러가지로 제가 착하게 군데에 대해 많은 피해를 봤거든요.
우리도 돈내고 수술했는데 어떤 사람은 큰 소리로 자기 주장한다고 잘해주고 좋게 말한다고 푸대접하는 사람들에게 좀 더 확실히 입장표명을 해서 권리 찾아봐요ㅠㅠ
저는 그래서 요즘 할 얘기를 어떻게 이야기할지 시나리오처럼 머릿속으로 다 생각해서 연습하고 간답니다 ! 그러면 좀 대충 말해줄때에도 제가 하고싶은 말은 다 할 수 있떠라구요 !!!! 기운내시구요ㅠㅠ !!!!!!!!!!!!
실리 제거, 자가진피 제거 고생 많으셨네요
저는 비염수술하러 갔다가 비중격만곡증이 있어 성형이랑 병행하면 코막힘 없어진다는 말에 믿고 했는데
실리 이물감과 코끝 통증 때문에 제거하고 싶다고하니 완전 돌변하면서 수술동의서에 싸인해서 책임없고 모양 이상 없으니 구축오면 미안해서 제거해주겠다더라고요.
나중에 잘못 밝혀질까봐 공짜로 수술해줄테니 수술재동의서 쓰고 수술하자고 했는데 더이상 개인병원은 믿음이 안가다른 병원에서 제거 예정입니다.
최근에 다른 병원 진료후 알게 되었는데 비중격 채취를 너무 많이해서 안장코 될것같아 절대 못해준다고 협박조로 이야기한것같아요.
저도 이제 의사들 안 믿어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