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전에는 그렇게 뻔질나게 성예사만 들락날락하고 하루종일 살다싶이 할정도였는데 점점 여기 들어오는 횟수가 줄어들고 이제는 코신경쓰며 거울보는 횟수도 점점 줄어들어 코강박관념에서 조금씩 벗어나고있어요...
제거전 한두달 제거 후기올리고 사라지신분들 왜 성예사에 들어오지않을까 들어와서 후기좀 올려주시지 잘되서 안들어오는걸까 이래저래 막궁금했었는데 그분들도 결국 어느정도 개선이되면서 살만해지시니까 안들어오신게 맞는거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몇일만있으면 제거 두달차가 되네요..정말 시간이 언제가려나 했는데 어영부영 벌써 두달차라니 시간도 금방가는거같아요...
저는 지금 한달째보다 훨씬 많이 좋아졌어요...수축이 심했던 비주도 많이 좋아져서 이제는 이상한 특이한 그런비주로는 절대 안보여요 콧구멍보이는것도 더 좋아졌구요..그래도 보이긴하지만ㅜ 어째튼 한달차보다는 현저히 좋아지고있다는것에 저는 희망적이라고봐요..
한달째까진 어느거울을보면 멀쩡한코였다가 또 다른장소의 거울을 보면 되게 이상한코로보이고 이랬다가 저랬다가 일관성없이 보이는 코였다면 지금은 그런부분이 많이 없어졌어요..어느거울을보나 대부분 정상적인 코로보여져요..코끝도 많이 유해졌고 돼지코는 무서워서 막해보진않았지만 살짝 조심스럽게 올려보면 올라가요..
예전 후기에도 썼지만 전 이목구비가 동글동글해서 나이에비해 동안인데 코성형후 급노안이되었었어요...선했던 이미지도 완젼 사나워졌었고 성형뺄로도 스트레스였지만 이런 이미지도 적응 안됫었죠...성형후 오히려 기쎄보인다 이미지가 차가워서 다가가기 어렵다 말안하면 냉정해보인다 고집쎌거같다 코성형티 너무난다 그런말만 지겹도록들었었죠...
그런데 지금은 제거후 성형전 듣던 소리를 다시 듣고있어요... 제가 나이를 말하면 놀라면서 어려보인다고 다시 그런말도 많이들었고 인상이 선해보인다 인상이 참좋다 등등 이런말 성형전엔 많이듣고살았는데 코성형후 단한번도 들어보지못했었거든요...정말 제이미지 많이 찾은거같아서 너무좋아요...그리고 몇일전에는 제가 한의원에 다니는데 거기 간호사분이 제얼굴을 보시더니 하시는말이 얼굴이 참오목조목하세요 근데 코만하시면 더 예쁘시겠어요...ㅋㅋㅋ저요 정말 그날 날아가는줄알았어요..코만하시면 더예쁘시겠어요...성형전에도 수없이 들었던 이말 그땐 내코정말 해야하는콘가 아 짜증 이랬었는데 성형티나는얼굴을 경멸하는 지금 그말을 듣는다는건 내코가 이젠 성형삘이 안나니까 저런말을 한다는거지 이러면서 난이제 성형삘 인조틱에서 해방됬구나 너무너무 좋아서 남친한테 막 자랑하고 사실 정말 웃기죠 누가 지얼굴보고 코성형좀해라 이럼 진짜 기분좋을일은 아닌데 전 이제 그소리가 너무너무행복하다는...자연스런 얼굴이 이렇게 좋고 행복한데 뭐하러 코수술해서 다잃고 살았나 성형?나에겐 정말 미친짓이었다는 생각뿐이죠...6개월간 변한인상과 성형삘로 은둔하면서 한탄하고 지냈던것도 엇그제같은데 이젠 그모든것들 탈피하고 이젠 다시 미래도 꿈꾸며 거울을봐도 전엔 코만보고 코만관찰하던게 이젠 전체적인 얼굴을 보게되고 저에게 이런시간이 올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제거후 모양제일 안좋을시기가 두세달차까지라니까 저는 여기서 더더더 좋아지길 바라고 또 그럴거라 믿어요..확실히 우리몸은 예전으로 돌아가려는 성질이 강하다는말이 틀린말아닌거같더라구요..
제거앞두고 많이 힘든 나날보내고 계시는분들 모두들 힘내시고 사전준비 잘하시어 좋은결과있으시길 바래요..
저도 많이 개선은되가고있지만 아직도 제코는 계속 자릴잡아갈거고 또 어떻게 변해갈지 다음에 또후기 올릴께요..
나츠님 상태가 점점 좋아지시니 정말 다행이네요^^ 콧구멍 보이신다는건 약간 들창코 같아 보이신다는건가요? 아님 원래 콧구멍안보이는콘데 보이는 코가 되신건가요? 전 제거 4일땐데 코들려있어서 좀 걱정되요 원래 제거초반에는 코가 들리는건지 ㅜㅜ 그리고 온찜질은 따뜻하게 데운 수건 콧잔등 위에 올려놓으면 되는건가요? 아 그리고 나츠님은 비주개방부분 연고 발라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