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연령대별 가장 인기 있는 남자성형수술

쎄에루 2021-08-04 (수) 17:25 3년전 161
https://sungyesa.com/new/news/2302
이전에는 꺼렸던 남성들도 이제는 성형수술을 많이 접하게 되었다. 무척 커다란 문화의 변화인데 남성들에서 주로 하는 수술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남자성형수술의 목적은 크게 기능의 개선, 미용적인 개선이 있다. 최근에는 미용적인 측면에서 남자성형수술이 많아지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중년 남성의 경우 수명이 늘어나면서 좀 더 젊고 좋은 인상을 유지하고자 성형외과에 방문한다.

젊어서 하는 남자성형수술 1위는 눈 수술
나이가 가장 젊었을 때 하게 되는 남자의 성형수술은 눈 수술이다. 남자가 쌍꺼풀을? 하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조금 다르다.

남성에서는 이마 근육이 많이 발달하여 눈이 덜 떠지는 현상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하게 되는 것이다. 예전에는 남성적인 마초 인상을 선호했지만, 현대에서는 좀 더 부드러운 인상을 원하게 된다. 이마가 튀어나온 경우가 많고 인상을 많이 쓰거나 눈을 치켜떠서 이른 나이에 이마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런 경우에 눈 수술은 기능적으로 좋아져서 본인이 무척 편해지고 인상도 매우 좋아진다. 대개 눈 절개 수술을 하게 되는데 상안검거근을 조절하여 눈이 잘 떠지게 한다. 이때 쌍꺼풀은 크게 할 수도 있고 거의 안 보이게 (속쌍꺼풀) 할 수도 있는데, 요즘에는 눈은 시원하게 커지되 쌍꺼풀 크기는 작은 것을 선호한다.

2위는 코 수술
여성의 아름다운 코의 모습과 달리 남성은 남자다운 코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콧대가 우뚝 서고 약간의 혹이 있어도 괜찮을 수 있다. 여성의 버선코는 남성에서는 금지 사항이다. 코끝이 너무 뾰족해서는 안되지만 너무 뭉툭한 것 역시 싫어한다.

보형물을 넣는 것을 꺼리는 경우도 많다. 수술한 티가 나는 것을 극도로 경계하기 때문에 되도록 자기 조직을 이용하여 수술하는 경우가 많다. 매부리가 있어서 코뼈가 크게 튀어나왔거나 많이 휜 코는 교정술을 이용하여 수술하게 된다. 이런 경우 보형물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수술할 수가 있다. 이런 수술 시에는 항상 기능과 모양을 고려해서 반영구적으로 자신의 코가 되게 하는 것이 좋다.


군대 가기 전에 여성형 유방(여유증) 수술
남성으로서 사춘기에 발생하기 시작하여 유방이 커진다면 그렇게 큰 고민도 없다. 누구한테 말도 못 하고 혹시라도 학교에서 친구들이 알면 놀림감이 될 수도 있다. 가슴이 커지는 것을 감추려고 근육 운동을 많이 하는데 유방조직은 근육의 바깥에 존재하기 때문에 큰 효과가 없다. 게다가 유두의 크기도 커질 수 있으니 고민은 더욱 커진다.

군에 입대할 시기가 되면 옷을 벗고 생활해야 할 경우가 생기니 고민은 배가 된다. 실제 커진 유방은 여성과 같이 유방실질이 많으며 비만 정도에 따라 지방조직이 많이 섞여 있다. 수술은 대개의 조직을 지방흡입술로 제거하고 남아 있는 유방실질을 절제해 준다. 큰 흉이 남지 않아서 수술 후 티가 많이 나지 않고 통증 역시 심하지 않다. 심한 부작용은 없으나 실질이 많아 절제량이 크면 혈종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커진 유두 역시 축소술을 해준다. 수유의 기능이 없으므로 둘레도 줄이고 납작한 모습으로 되어야 한다. 사춘기 때부터 갖고 있던 큰 고민에서 벗어나 크게 한숨을 돌릴 수 있을 것이다.

중년 남자성형수술의 포인트는 ‘젊고 활기찬 인상’
회춘술의 일종으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하안검 수술이다. 눈 밑이 볼록하거나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많이 생기는 것이다. 특히 요즘과 같이 비대면으로 화상회의, 화상수업을 하게 되면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된다. 남성의 경우 하안검 수술은 되도록 피부 절제 없이 하는 경우도 많다. 혹시라도 보일 수 있는 상처를 만들지 않고 안쪽의 점막을 통해서 수술하는 것이다.

그 외에도 요즘 늘어난 수술로는 주름 수술을 들 수 있다. 나이에 걸맞지 않게 이마에 주름이 많다든지 얼굴이 축 처진 모습을 개선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여성이나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인간은 남녀 모두 젊음과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이 있는 것이다. 불로초에 대한 인간의 본성적인 갈망이라고 하겠다. 대개 마음은 아직 젊은데 모습은 주름이 많이 생겨서 병원을 찾게 된다.

남성의 경우 피부 레이저, 슈링크 등은 크게 부담 없이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주름이 생기고 조직이 처지기 시작하면 수술적 처치를 해야 한다. 이마의 주름은 이마 내시경을 통해 큰 절개 없이 수술할 수 있다. 주름개선과 아울러 인상도 호전되면 눈의 기능도 무척 좋아지는 장점이 있다.

얼굴은 처진 조직을 올려 주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안면거상술이다. 조직이 강하고 두꺼워서 실리프트 보다 절개 수술이 더 효과적이다. 흉터를 주로 걱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크게 보이지 않는다. 그보다는 스마스 조직을 잘 박리하여 충분히 당겨 주는 것이 훨씬 중요한 수술적 포인트가 된다.




출처 : http://www.yakup.com/pharmplus/index.html?mode=view&cat=23&cat2=475&nid=3000132633

1,710,852
1,542,05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