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나이 들수록 깊어지는 ‘팔자주름’을 없애는 3가지 방법

온나나 2021-03-15 (월) 16:22 3년전 298
https://sungyesa.com/new/news/1838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줄어들면서 피부 속의 연부조직과 피부가 아래쪽으로 처지기 시작한다. 얼굴에서 많은 부위를 차지하는 볼 역시 볼륨이 꺼지고 처지게 되는데, 이때부터 팔자주름이 눈에 띄게 보이게 된다. 특히 ‘팔자주름’은 입 주변에 위치해있어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아 쉽게 깊어지고, 진해지게 된다.

팔자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먼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자외선을 피해야 한다. 이를 위해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가볍고 긴 소매의 옷을 입거나,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미 팔자주름이 깊어진 상태라면 앞서 말한 예방 방법과 안티에이징 크림만으로는 개선이 어렵다.

만약 셀프케어로 개선이 어려워진 팔자주름으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선택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팔자 필러’이다. 시술이 간단하고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한 필러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팔자주름 개선 방법 중 하나이다. 꺼진 부위에 히알루론산 필러를 주입하여 볼륨을 채워주면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모양이 맘에 들지 않을 때는 히알라제 주사를 이용해 분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두 번째는 ‘실리프팅’이다. 보통 피부 속에서 분해되어 엘라스틴과 콜라겐 발생을 촉진시키는 PDO실과 PLLA실을 이용하여 팔자주름을 만드는 볼 부위를 당겨준다. 볼 부위가 당겨지면서 팔자주름이 팽팽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실 리프팅은 필러로는 개선이 어려운 깊은 팔자주름일 때 선택할 수 있는 시술이다.

마지막으로는 안면거상을 꼽을 수 있다. 안면거상은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처진 볼살, 무너진 턱선까지 개선할 수 있는 수술방법이다. 귀 앞쪽과 뒤쪽을 절개하여 수술이 진행되며, 근막층까지 당겨준 뒤 늘어지고 처진 부위는 절제하고 봉합하는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된다. 수술시간이 길고, 마취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팔자주름과 처진 볼살을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팔자주름 개선방법이 존재하지만, 자신의 피부 처짐과 탄력 정도, 주름의 깊이, 얼굴 볼륨의 상태와 전체적인 조화를 모두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출처] : https://www.hidoc.co.kr/healthstory/news/C0000588461 | 하이닥

1,122,530
289,73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