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늘어지고 처진 뱃살, 복부성형 통해 개선 가능해

훌라훌라 2020-11-17 (화) 18:52 4년전 172
https://sungyesa.com/new/news/1410
현대 사회에서 외모가 하나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여겨지면서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모관리가 얼굴에만 국한되지 않고 체형으로까지 범위가 크게 확대되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도 늘어가고 있다.

실제 여러 방송을 통해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등을 통해 체중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이 자주 이슈화 되고 있다. 하지만 간혹 체형 개선을 위해 원푸드 다이어트, 물만 마시기, 제로 탄수화물 등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 및 갑작스러운 운동량의 증가로 부작용이 발생되는 경우도 많다. 아울러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갖췄지만 날씬한 허리, 탄탄한 가슴과 엉덩이 라인 등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드는 데에는 한계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복부 비만이나 임신, 출산을 거치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져 늘어지고 처진 배는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만 근본적인 개선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이처럼 처지고 늘어진 복부의 경우 복부성형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는데, 지방과 늘어진 피부를 제거한 후 근육을 강화시켜 주어 보다 탄력 있고 슬림한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복부성형은 피부 처짐의 범위가 넓은 경우에도 피부 절제를 통해 효과적으로 늘어진 피부를 제거할 수 있고, 배 앞부분부터 옆구리, 등까지 라인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복부 전체의 윤곽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개인의 상태에 따라 피부 늘어짐이 아래에 국한된 경우 '미니복부성형'으로, 복부 전체로 광범위하게 피부 늘어짐이나 튼살 교정이 필요하다면 '전체복부성형'으로 진행된다. 다만 수술시간이 3시간 내외로 긴 고난이도 수술인 만큼 다년간의 체형성형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에게 정확하게 진단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연고, 시트, 레이저, 붓기관리, 초음파 관리 등의 개인의 상태에 맞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춘 곳인지 꼼꼼히 체크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복부성형에 있어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흉터를 최소화하는데 있다면서, 개개인별 신체조건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비키니 라인을 통한 최소 절개 봉합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며, 염증, 출혈, 색소침착, 피부 요철 현상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수술 후 흡연 및 음주, 사우나를 삼가야 한다.



출처 :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89

4,338,612
1,591,5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