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상체 지방흡입, 전신 비율 고려해 흡입량 결정해야

워너비 2020-09-02 (수) 11:00 4년전 209
https://sungyesa.com/new/news/1190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쭉 뻗은 늘씬한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지만 일반인들에게서 균형 잡힌 S라인 몸매를 찾아보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유난히 튼실한 신체 부위를 가진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상체 비만 여성들은 등과 어깨가 넓고 등, 팔, 복부에 두툼하게 살집이 있어 덩치가 커 보이고 둔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 아무리 마른 체형이라도 이처럼 상체가 도드라지면 균형 잡힌 몸매라인이 형성되지 않아 옷으로도 감추기 힘들어 최근에는 지방흡입술로 몸매를 교정하는 이들이 상당히 많아졌다.

지방흡입술은 지방이 축적된 곳에 장비를 이용해 지방을 흡입하는 시술로, 등이나 팔, 복부 등 상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강한 진동을 발생하는 장비에 연결된 가는 캐뉼라 관으로 지방을 흡입해 외부로 배출하는 방식으로 체형을 교정한다. 늘어난 지방의 개수 자체를 줄여주기 때문에 수술 후 관리만 잘하면 요요현상 없이 지속적으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어깨 넓이, 몸통 둘레, 하체 사이즈 등 전신의 비율을 고려해 흡입할 양을 결정하고, 특히 팔 양쪽의 둘레가 일정하게 줄어들도록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등은 굴곡없이 날씬한 뒤태를 완성하고, 복부는 평평하면서도 옆구리 라인의 균형이 맞아야 한다.

물론 탄력도가 떨어지지 않아야 하며 패임이나 함몰없이 매끈해야 한다. 특히 비용이나 할인가격, 후기사진만 보고 병원을 선택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서 수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상체는 하체에 비해 지방 분포도는 높고 근육량과 운동량은 적어 다이어트만으로 체중을 감량하거나 예쁜 몸매를 갖는데 한계가 있어 지방흡입술을 받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만족도를 높이려면 풍부한 수술경험과 숙련도를 갖춘 전문의를 통해 개인의 피부 타입과 체형을 꼼꼼히 분석 후 그에 맞는 적정량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20549

1,817,007
1,838,73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