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남자성형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남자코성형]

코 콧볼축소로 처음으로 오늘 발품 뛰어봤습니다..(2군데,,)

냥냥로우킥 2020-12-17 (목) 21:56 3년전 1938
전 콧볼축소만 생각하고 ㄱㅃ,ㄷㅇㅇ 다녀왔습니다. 내일 좀더 가보려고 ㅈㅇㅈ,ㅇㄴㅁㄷ 예약 잡아놨어요.
콧볼축소는 간단한 수술에 속한다고 하는데, 혹 저같은 분 있을까봐 도움되시라,, 몇글자 적어봐요.

ㄱㅃ
장:원장님이 코를 꼼꼼히 보시고 내측절개로 하는걸 본인이 처음으로 개발했다며, 자신있어하시더라고요. 전 성알못인데, 제 코가 어떤식으로 살짝 비대칭이고, 수술시 어떤식으로 맞춰서 모양을 잡겠다는 식의 꼼꼼한 면모도 보여주셨어요..면봉이랑 이쑤시개같은걸로도 코모양을 잡아주시면서 말씀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국소마취로 진행해서 중간마다 코를 보여주면서 해서 조정?할수있다고 하구요. 내측절개할때 코 안쪽으롱 좀더 절개를 해서 퍼진코를 최대한 잡아주는 방향으로 하겠다 하시더라구요.(근데 코안쪽으로까지 절개하면 좀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하는데,, 전 아직 잘 모르니,,)
단:콧볼축소+미스코를 좀 홍보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상담한 실장님도 비슷한 느낌이었구요. 연골묶기도 덤으로 얘기하셨는데, 제가 원하는게 원래는 콧볼축소만이라고 했더니, 미스코나 연골묶기같은거 나중에 해도 상관없다고 말씀하시긴 하셨어요. 또, 원장님은 코 상황은 꼼꼼히 봐주셨지만, 좀 바빠보이시고, 질문하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상담은 그저그런편이었습니다. 특히, 콧볼축소 내측절개를 처음 개발하신분이라고 하시는데, 너무 그거 위주로 얘기하시니, 되려 신뢰가 안 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ㄷㅇㅇ
장:일단 전 ㄱㅊㅁ원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꼼꼼하셨어요. 친절하시기도했어요. 내측절개 외측절개 다 얘기해주셨고, 이분도 면봉과 이쑤시개같은걸로 코모양 잡아주시면서 말씀해주셨어요. 그리고 현재 제 코는 외측절개를 좀 해야 모양이 더 이쁘게 나온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솔직하신 편이기도 하신거같아요. 얘기중에, 콧볼축소는 조직을 잘라내서 빠꾸할수가 없다는 거 얘기해주시고,, 제가 그럼 콧볼축소하기전에 제 코에서 손좀 더 볼 수 있는곳이 있으면 보고싶은데 어디없을까요 했더니, 코크기, 높이, 다 괜찮은 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코가 콧대중간에 살짝 굴곡이 있는데, 그런부분도 오히려 자연스러운 부분이라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나중에 원한다면 추가적인 조치도 가능한 부분이라고 하셨어요. 또, 제가 뭔가 여쭤보면 코를 되게 유심히 보시고(가까이서 보고 멀리서 보고 되게 얼굴 전체적으로 조화를 생각하시듯 보심. 사실 전 여기서 신뢰감이 많이 생김) 대답해주셨어요.
단:원장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원장님을 잘 선택해야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성형후기글에서 ㄱㅊㅁ원장님에 대한 언급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조금 불안합니다.

2,297,847
1,0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3건
꾸칭 2020-12-18 (금) 13:37 3년전 신고 주소
후기 잘 봤습니다 ㄷㅇㅇ랑 ㅈㅇㅈ은 가보려고 한 병원들이었거든요 ㅈㅇㅈ 다녀오셔서도 후기 부탁드립니다
미잉큐 2020-12-21 (월) 16:23 3년전 신고 주소
저도 ㄱㅊㅁ원장님 상담 괜찮아서 수술 받게되면 이분한테 받으려구요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나토 2021-01-29 (금) 00:04 3년전 신고 주소
ㅇㄴㅁㄷ는 어떠셨어요? 수술은 잘 받으셨는지 궁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