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앞트임을 현재 진지하게 고려중입니다. 일명 10미터 미남이구요.
가까이서는 몽고주름 때문에 아주! 눈이 매섭고 사진을 찍으면 눈이 감겨 보이죠. 또 어릴적엔 친구가 제 눈을 보고 이상하다고 놀린적이 있어서 아직까지 심각한 상처로 남아있답니다. 현재 애인에게도 가까이서 눈 마주치는걸 꺼립니다. 제 눈이 이상하다고 생각할까봐요.
이만하면 수술을 생각해볼만하죠..?
여기서 부터 ★진지하고 자세한 리플★ 부탁드립니다. (조금 길더라도 이해하고 읽어주세요..)
1. 앞트임 시술을 하게되면 눈이 어느정도는 크게 떠보이는 효과가 있나요? 검은동자가 좀더 많이 보이게 되는지..
2. 수술방법엔 여러가지가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요즘 어떤곳은 몽고를 안으로 터서 흉이 보이지 않게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아본곳은 몽고주름을 w자나 z자로 시술을 한다고 하더군요. 흉도 한두달은 눈에 많이 띄는 방법이고요. 각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는건가요?? 설명해주세요.
3. 저는 많이도 말고 그저 몽고주름이 조금만이라도 덜어졌으면 하는 바램에서 약 1미리정도, 눈매가 거의 티가 나지 않을 정도로만 수술을 할생각인데요. 이정도면 수술흉은 얼마나 남을까요. 가장 걱정하는 부분입니다. 1미리정도 수술해봤자니깐 눈모양이 확달라지는 걱정이 없다쳐도 흉이 걱정입니다. 흉이 자세히 어느부분에 어떤식으로 생기는지 설명좀 해주세요..!!(제생각에 해본말이지만, 1미리 정도면 눈매가 많이 달라지진 않겠지요?)
4. 흉을 가릴 방법을 현재 모색중입니다. 컬러로션은 어떤지요? 사용해보지 않아서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남자들이 얼굴에 티없앨때 가끔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컬러로션 사용해보신분 효과가 있을지 의견 부탁합니다.
질문 항목별로 자세한 답변 바랍니다. 용기를 얻게 해주세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