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피부가 많이 호전되고있어요...
지금 담배도 끊고 술도 끊고 .. 한약도 복용중이구요..
발리에서님~ 한테 받은 ..꽃씨기름 꾸준히 바르고 있구여,,
잘때 얼굴을 쫌 긋기는하지만요...스테로이드 연고 없이 이정도 피부라면..
정말 많이 ㄳ 하게 생각하고있어요..인스턴트 식품도 않먹구요..
제가 지루성피부 6년차에요..얼굴 만요..두피쫌간지럽지만..그렇게 심하지는않아서..
얼굴코 볼 미간이 심햇거든요..진물나고 따갑고 염증생기고..정말 죽고싶었습니다...
어린나이에 피부덈에 스트레스받고 자살까지 생각햇으니..단지피부라는것떄문에..
ㅡㅡ 부모님 원망도 많이햇어요..ㅡㅡ
젤중요한것은요... 일반 피부과 에서 주는것들은 일시적이라는것을 다들아시지만 ,.끈기가 힘들자나요,..그래도 심할때는 바르시고 그렇지않으면 중독적으로 바르시면 안되요..꼭명심하시구요.. 한방에서도 말하지만요..제생각도 그런것이요..내적인 문제인것같애요..
저같은경우는요.. 술을 먹지않아도요.. 얼굴이 뜨겁고 그래요..태열같은거 같애요..
한약으로 열을 다스리고 거기서 뿌리는 미용수 바르는 묽은 밤색 크림 을 주더라구요 그거 바르고 발리에서 님한테 받은 꽃씨기름 자기전에 바르구요... 나갈때 꼭 오일프리 썬크림 바르구요.. 인스턴트 절대 않먹구요..담배 6년폇는데요..딱끊었어요.. 계기가 중요하더라구요.. ^^ 술도 않먹어요..제자랑이아니라요.. 저는 이렇게 할생각못햇어요..얼마전에 글을썻었죠!! 그냥 생긴대로 산다구요..어차피 피부가 이런거 죄도아닌데.. 부끄럽게 챙피하게 자신감없이 살필요없다고 생각을 하고 또하고 머리에 인식을 시켯어요.. 그런저에게 이렇게
변화가 생겼습니다.. 노력하면 됩니다.. 님들도 포기하지마세요..젤중요한것은.돈도 피부과도 아니구요.. 내가 이피부를 고쳐야겟다는 행동..노력이에요.. 않좋다는것은 하지마세요..
몸에도 않좋구요 피부에도 않좋은것이니까요..
꼭 지루성 두피 안면지루성 꼭 고치셔서..자신감있ㄱㅔ 행복하게 님들도 사셧으면 좋겟어요..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