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난치성피부질환

지루성피부,건선,아토피등 난치성 피부질환에 대한 정보 공유 소모임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지루성]

피부땜에 미치겠네요...

5709 2006-02-24 (금) 01:02 18년전 296
안녕하세요..
전 여드름하나 만으로도 충분한데 요즘은 지루성피부염까지 와버렸네요.
제가 병원에서 밤에만 근무를 서고 있는데요(1년정도) 근무서면서 6개월정도 지나면서 부터 아침에 퇴근하면 각질 엄청나고 가렵고 씻고나면 얼굴이 온통 빨갛구..괴물같았습니다.
게다가 좁살 여드름이 많아서 너무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첨엔 걍 여드름피부라 민감해서 그런지 알구 퇴근후라도 잠 많이 자줄려구 노력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 겁니다.
결국 한달 반 정도 전부터 피부과를 다니는데 일주일에 한번정도마다 병원을 바꿔가고 있습니다.첨엔 약을 주곤 담부터 가면 스케일링에 화장품에..등등 장사만 할려구 하더라구요.
여드름땜에 여러가지 스케일링을 받아봤지만 지금 제 피부상태론 효과가 없을꺼 같은데 자꾸 하자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약으로 최대한 인간처럼 다니려구 노력하구 있지만 이렇게는 안된다는 걸 알기에..
저 어떡해야 할까요?
여듬이든 지루염이든 피부는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한다지만 직업땜에 1년정도는 더 밤근무만 서야되는데..부끄러워서 누구한테 말도 못하구...
여듬때문에 보면 얼굴에 기름기가 많은거 같기두 하고 또 건조하고 각질일어날땐 그것도 아니구..화장품도 뭘 써야 될지 도통 감이 안오네요..
여드름때문에 충분히 고생하고 있는데 이젠 지루염까지...ㅠ.ㅠ
지금도 새벽인데 근무서면서 넘 한심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구요 병원치료,화장품(남자),생활들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병원을 안다닐수는 없고,약먹어봤자 끊으면 바로 그렇구.피부땜에 직장을 포기할수도 없구.
정말 힘드네요...........

3,130,283
428,45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3건
Hutas 작성자 2006-02-24 (금) 18:23 18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피부과는 그만 다니세여 피부과에선 이병 못고칩니다..차라리 지역검색하셔서 유명한 한의원쪽으로 알아보세여 저도 피씨방 알바 하면서 이병을 얻었는데여 이게 밤낮이 바뀌고 불규칙한생활패턴 신체리듬이 깨져서 면역이 약해져서 오는병이라고 한의원 선생님이 그러시더군여
Hutas 작성자 2006-02-24 (금) 17:34 18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그런데 피부과에선 근본적인문제는 제외하고 얼굴에 보이는 표면적인것만 치료를 하니 약발이 떨어지면 다시 제발하고 악순환이 계속 되는겁니다..
한창우 작성자 2006-02-24 (금) 20:59 18년전 수정 삭제 신고 주소
피부약한사람은 야간알바 신중해야합니다..저도 모텔알바했는데 야간했는데 죽음이더군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