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눈밑지 한지 6개월이 흘렀어 시간 진짜 빠르다..!!
지금은 붓기도 빠진지 오래고 깨끗한 눈 밑이 익숙해져서 처음같은 감탄은 없지만...사진찍을때마다 소소하게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을 하며 지내고 있어!!
내가 원래 어렸을때부터 눈 밑에 퀭한 느낌이 있긴했는데 .. 어느날부터 사진찍은거보면 사람이 엄청 피곤해보이고 얼굴 중앙이 푹 꺼져 있는 느낌인거임... 이런 다크서클 해결하려면 뭘 어떻게 손대야하나 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줘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하기로 마음 먹었었어!! 안그래도 생각해보니?? 항상 셀카를 찍고 수정을 꼭 하는 부분이 다크써클 제거 기능이였는데 그걸 실제로 수술로 해결할 수 있게되는거니까 하게되면 드디어 이런걸로 스트레스받던 지난날들은 안녕이겠구나 싶기도했고 첫 성형수술인만큼 잘됐으면좋겠다는 바람에..
아주아주 꼼꼼히 알아보고 다녔지. 병원은 우선 발품팔아다녀보고 검색해서 얻을수있는 정보들이면 최대한으로 모아보려고했어. 대형병원에서 상담도 받아봤지만 공장식이라는 느낌을 완전 배제할 순 없더라구. 다른사람들 썰들이나 후기들 잘 찾아보다보면 거의 공통적인 얘기가 우선 실력도 실력이고 다른 사항들도 다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나에게 집중해서 꼼꼼하게 수술을 해 주실 수 있는 병원을 찾는거>가 첫번째더라고!
그리고 솔직히 가격적인 면도 비교해봤는데 선정한 병원들중에서 너무 싼 곳이나 비싼 곳은 빼고 딱 인간적으로 아주 적당한 ... 중간 가격대로 찾아봤어. - 싼게 비지떡이라고 괜히 잘못 됐다가 후회하기 싫었고 ㅜㅜ 비싼곳은 너무 내 주머니사정에 부담이 많이가다보니 ㅠㅠ 어쩔수없었어!
원장님과 실장님, 직원분들의 친절도도 중요했음!! 처음 성형하는 거라 완전 감도 못잡고 무슨 질문을 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면 안정되고 맘이 더 가고 그런건 다들 그렇지??..ㅎ 그래서 고른 병원은,,, 상담할때 원장님께서 개개인 얼굴에 맞게 디자인해주신 점이 제일 좋았던부분같아. 꼭 수술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눈밑지방이 튀어나온 사람들이 주의해야하는 점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ㅎㅎㅎ 실장님도 내가 성형하는 자체가 처음인걸 눈치채시고 더 자세하게 설명해주신느낌..이 들었어ㅋㅋㅋㅋ일반적인걸수도있겠지만!
근데 난 색소침착이랑 눈밑지가 같이 있는 케이스라서 색소침착은 수술로 완벽히 개선이 안된다는 부분을 인지하고 수술을 한건데 그래도 지금 결과에 아주아주 대만족!
(1~2주지났을쯤) 살짝 노란 멍이 있었지만 금방 없어졌고,,
수술 후 이물감이나 건조함이 있을 수 있다는데 나는 그런건 별로 없었던거 같아.
굳이 불편했다면 붓기 있을 때 좀 땡땡한 느낌 정도?
(1달지났을쯤) 조금의 이물감말고는 붓기, 멍은 다 사라지더라고.
화장가능하고 일상생활가능
(6달차지난 현재) 지금은 아무느낌도 없고 그냥 원래 내 눈이었던것처럼 지내는중이야.
사진찍을때 가장 눈밑지 효과를 체감하는것같아!!
이제는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든 셀카든 꺼려하지 않고 눈웃음치면서 찍을수있어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