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병원찾아삼만리

등록병원 51,697건, 최근 19 건
병원정보수집안내
병원정보 등록일 2020-02-04
맑은휴의원
의원&클리닉
Sunny Holiday Clinic
서울 구로구 중앙로 100
지도보기
02-2681-3696
설립일 2014-12-03 (10년차)
등록의료진 1
월,화,목,금 10:00~18:00, 토 09:00~13:00
병원평가 0
조회수 720
1년 내 병원이 신청한 게시중단 요청 0, 최근 전체 ?
전체 중단 횟수는병원평가글3회 이상작성 회원 공개
성예사 회원과의 법률 이슈 0
법률이슈접수
성예사 회원과의 법적 이슈 횟수를 의미합니다.
종합평점
0.0
참여 0
신뢰환산 점수 수집중
신뢰환산점수란? 성예사 평가 신뢰도 증진을 위해 평균 이하로 저 평가한 회원들의 평가만 모아 100분위로 재 환산한 점수입니다.
단독평가0 , 비중 0 %
단독평가 평점은 0.0
맑은휴의원 환자경험평가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탭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매우우수
우수
보통
0.0
0.0
0.0
0.0
0.0
종합평점
0.0
(참여 0 명)
맑은휴의원 프리미엄 평판분석
프리미엄 평판 분석 안내
- 프리미엄 평판분석을 이용 하시면 8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48시간동안 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1DAY 프리 패스를 이용 하시면 3,0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24시간동안 전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의 프리미엄 평판 분석
800 P
1DAY 프리 패스 전체 병원 프리미엄 평판 분석
3,000 P
댓글 하나만 작성해도 300포인트 획득 가능!
성예사 포인트 정책 안내페이지로 이동
비회원 회원가입하기
JOIN SUNGYESA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맑은휴의원 등록 의료진 (1명)
※ 맑은휴의원 알림사항
병원에서 등록한 알림사항이 없습니다.
등록하기
맑은휴의원 찾아오시는길
맑은휴의원 커뮤니티 최근 후기
해당 병원의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맑은휴의원 견적비용 공유하기
견적비용 더보기 (0/0)
※ 타인의 견적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받은 견적 또는 수술 비용을 입력 바랍니다.
※ 등록된 견적 비용은 수술 시기, 수술 방법, 수술 할인 등 환자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참고 자료일 뿐 실견적가는 병원에 직접 확인 바랍니다.
※ 모든 내용은 실명 인증된 회원이 스스로 입력한 견적으로 성예사가 입력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정보 오류를 정정 요청 시 별도 표기)
등록자
견적 수술/시술명
견적 설명
담당의사
실견적가
광고금액
광고매체(옵션)
할인조건(옵션)

첫페이지평가글정렬
-
특허청에 특허 등록된 성예사 브로커 차단 시스템이 가동 중입니다.
-
병삼이의 평점은 높은 공신력을 기초로 구글 리뷰 평점에 최순위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 및 직원리뷰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란?

성예사는 회원님들에게 신뢰성 높은 양질의 경험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인증을 통해 해당 병원의 상담, 수술, 시술에 대한 경험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 현직 직원리뷰란?

해당 병원의 전, 현직 관계자가 리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BEST는?

BEST는 평가의 내용, 글자 수, 등록된 사진, 작성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해당 병원 또는 성예사가 추천한 리뷰입니다.

영수증평가는?

영수증 표시가 된 평가는 작성자가 해당 병원에 대한 상담, 수술, 시술 등에 대한 연관 영수증을 첨부한 평가입니다.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78
|
의견참여 378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벌365mc인천병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복부 지방흡입 받은지 드디어 5일차 된 따끈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 다른 곳에도 살이 없진 않은데 살들이 워낙 복부에 몰려있고 크롭이나 딱붙핏을 좋아해서 자주 입었는데 앉으면 배가 튀어나올 정도로 넘 꼴배기 싫을 정도.... 내 자신도 스트레스인지 늘 배를 쥐어잡아도 보고 문지르기, 운동, 다이어트 약도 먹어봤는데 잘 안돼더라 그래서 그냥 큰 맘먹고 성예사를 이잡듯이 여기저기 정보글 찾고 뒤져서 지난 주에 수술하고 왔어!! 나 순수 지방…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전부터 메부리 코가 거슬려서 한참을 알아보다가 케이플러스 성형외과를 알게되었습니다 자연스럽고 원장님이 추구하는 방향성이 맘에 들어서 상담과 동시에 수술 날짜를 잡았습니다 화려하고 예쁜 코도 좋지만 딱 원하는 곳만 캐치 하셔서 진행하자는 모습도 맘에 들었습니다 수술은 비개방 절골 메부리 미간쪽에 기증진피로 진행하였습니다
2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말은 기능미용코지만 문제가 되게 많던 코였어 복코도 있고 매부리도 있고 짧은코에 휜코에 뭐 가질 수 있는 단점은 다 가진 느낌...? 거기에 코막힘도 심해서 기능적인 부분까지.... 문제가 많다보니 진짜 뭐 개선하려면 수술받아야지라는 생각부터 당연하게 들더라구 그래서 알아보기 시작했고 기능적인 부분과 함께 이런 문제 많은 코를 개선해줄 수 있는 곳들 찾기 시작했고 그러면서 찾게 된 곳이 ㅍㄹㅁㅇ였어 워낙 코후기도 많고 나랑 비슷한 후기도…
25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하이3D광대축소술과 비스포크V라인 그리고 얼굴지방흡입 수술 받은거구 수술 후 사진들은 20일차 정도때 찍어놓은 사진이야 최대 고민은 얼굴에 살도 많고 가로폭이 된게 넓은 얼굴형이였어서(수술전엔 눈이랑 잎 옆에 여백 많고 동글동글 했음) 원했던건 브이라인이였고 젤 안전하고 예쁘게 만들어준다는 1퍼센트로 선택했었어 여기저기 알아볼때 후기도 제일 맘에 들어서 더 끌렸던 병원이였기도 했고 ..! 수술 끝나고 이태성원장님이 경과봐주시고 같이 ct…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1 좋아요 0
수술한지 벌써 3개월이 지났어요 ㅎㅎ 수술실 들어갈땐 진짜 긴장되고 떨리고 그래서 엄청 걱정했는대 이제는 수술하기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첫번째:인상이 부드러워졌다는 소리를 많이들어요 두번째:살짝만 웃어도 자연 눈웃음 가능합니다 세번째:더이상 팔자주름이 부각되지 않아요 네번째:콧구멍크기가 똑같아져서 심신안정 다섯번째:친구들보다 어려보임 진짜 장점이 더 많은 이번 성형 더이상은 얼굴에 손대지 않고 지금처럼만 가기를 유지할려고 합니다…
3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152 좋아요 3
원래 복코 느낌이였는데 코 높이니까 복코 그 특유의 느낌은 좀 좋아진거 같아! 나름 옆모습 라인도 마음에 들어ㅎㅎ 근데 지금 수술한지 2주 좀 넘은 상황? 얼마 안되서 그런지 코가 좀 땡땡하고 코끝으로 갈 수록 붓기가 모여있는 느낌?이 있거든 아직 웃을때나 표정 지을때 어색하기도 하네..ㅎㅎㅎ 이런 느낌 언제까지 가는거야?!?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4 좋아요 1
눈: 약간 쳐진눈, 답답함 (눈매교정+앞트임) 코: 콧볼 평수가 넓음, 큰코 (복코교정+콧볼축소) 윤곽: 심한 사각턱, 튀어나온 광대, 큰얼굴 (윤곽3종) 외모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았고 대충 이런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한번에 수술 받았어요 오늘이 수술하고 딱 3달차인데 주변에 성형한 사람들이 말하기로는 특히 코랑 윤곽은 1년까지도 붓기가 빠진다네요 ㅋㅋㅋ 지금이 딱 마음에 드는데 붓기가 빠지면서 모양이 변하거나 이상해질까봐 걱정이긴합니다.. …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수술한지 좀 되서 이번에 경과보러갔다왔어 너무 습하다.. 왔다갔다 진짜 너무 귀찮은데 또 경과보러오라는데 안갈수도없구ㅋㅋㅋ 이번에 간김에 피부탄력으로 온다리프팅 이벤트하길래 받고왔거든 근데 전후 받자마자 피부탄력이 올라붙은게 보이는거야 너무 좋은거같은데 온다 리프팅 받아본예사들 이거 효과 진짜 오래가는거 맞는지 정보 공유좀해줘~~ 아 그리고 여기 무슨 7월 말까지만하고 큰병원이랑 합친다던데 그렇게되면 앞으로 경과를 거기로보러가는건가?? …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65 좋아요 0
좀 지난 후기이긴 한데 지금은 필러맞는 사람 없겠지만 당시에 좀 핫했었는데 17년도임.. 지금은 30대인데 당시는 20대중반이였으니.. 모유수유1년 넘게했더니 가슴 너무 쳐진게 충격받았어 현금 인출해서 뭐에 홀린듯 당일날 바로 시술했었어 효과 별로 못봤고ㅋㅋ 원래도 작은 가슴은 아니였어서 살찌면 찐데로 더 쳐지고 그냥 8년있음 녹는다길래 냅뒀는데 이게 다 녹진않고 가슴 근처에서 돌아다녀 나 필러 놔줬던 병원은 없어지고 필…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