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수술은 걱정돼서 스케폴더 사용하는 쁘띠코 생각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많이 없네요...
종류도 너무 많은데 차이점도 모르겠고...ㅜ
에버코 베이코 미스코 셋의 차이가 뭐죠?? 이름만 다른 건가요?
그리고 스케폴더 시술 진행하는 병원 중 추천하는 곳 있으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1. 수술을 결심한 계기
제일 큰 계기는 턱관절문제였어요. 입을 벌릴 때마다 어디 걸리면서 벌어지고, 뼈소리도 나고, 하품하면 너무 아팠어요. 구강내과를 가니 너무 오래 방치해서 스플린트 치료를 하더라도 뼈소리는 없앨 수 없다는 답변을 받고 결정적으로 수술을 한번 해보자 결심했습니다. 저는 계기로 따지면 미용적인 부분보다는 기능적인 부분이 많았습니다.
2. 회복과정 및 변화
우선 수술은 양악+윤곽2(사각턱,턱끝) 이렇게 진행했고, 턱관절문제로…
윤곽3종 한지 1년 지났고 드디어 잔붓기가 다 빠짐
큰붓기는 3주 갔고
잔붓기만 8개월 갔는듯 ㅠㅠ
얼굴에 살찌면 붓기까지 덤 ㅠㅠ
살찌면 팔자라인 까지 같이 쪄서 쳐짐 심해보였는데
살빼니 팔자라인 위 불독살도 빠져서 쳐짐이 생각보다 심하진않음 !! 이중턱은 약간 생기긴함
그래도 수술전보다 후가 훨씬 이쁘다 생각함
근데 수술 2개월차 때랑 6개월차 때 쯤
알수없는 염증이 생겨서 가만히 있어도
관자놀이부터 너무 아프고 진짜 많이 고생…
원래 함몰눈에 눈두덩이에 겹주름까지 있는 눈인데 눈꺼짐이 심해서 절개쌍수랑 눈매교정 하면서 눈위지방이식, 눈밑지방이식, 눈밑지방재배치 이렇게 했구 3주차다되가!
눈밑은 크게 고민까진 아니였는데 나노펫 미세지방이식이라서 과하게 안될거라구그래서 한거구 눈두덩이꺼짐은 원래 심해서 눈두덩이지방이식도 했옹..
지금 붓기 빠지니깐 수술전보다 많이 좋아졌구 눈뜨기도 편해지구 넘 과하지도 않아서 좋긴한데 수술직후보다 뭔가 붓기빠지니까 조금 꺼져보여서ㅠ 눈밑,눈위 …
땡큐성형외과에서 햇구용! 한지는 7월3일 기준 61일 됐습니다! 일단 성형 이런게 넘 첨이라 열심히 찾아보고 갔는데요 발품 팔 때 여기를 제일 먼저 갔는데 그 때 혹시 몰라서 엄마랑 같이 갔는데 엄마가 걍 여기 하라는거에요! 그래서 발품팔기 귀찮나 했는데 어른들이 보기엔 믿음직스러우셨나봐요 말했듯 첨이라 혹시나 잘못되면 어쩌지? 라는 마음에 더 둘러보고싶었는데 외국인분들도 경과보러오시고 시술 받으시러 오시는 분들이 보이니까 아 괜찮겠다는 마음에 바 로 …
이벤트 가격 보고 금액이 저렴하길래, 이 정도 비용이면 효과가 적어도 여러번 받으면 되지~ 하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원래도 턱라인에 살이 많은 편은 아니었고 50샷 정도 맞았는데 결과는 효과가 전혀 없었습니다.
효과만 없으면 다행인데, 다운타임은 또 얼마나 길던지...
한 일주일 넘게 피멍만 지속되고 효과는 없었네요.
인모드는 공장형 말고 잘하는 곳에서 받으세요~^^
비긴성형외과의 이주철 원장님한테 귀연골+비중격으로 화살코+복코 수술 6개월 차입니다~~
저의 원장님 선택 기준은 첫째 화살코와 복코를 얼마나 교정해줄 수 있는지 둘째 기증늑, 자가늑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지 셋째 상담과 수술에 얼마나 진정성이 있는지고 또 콧대를 건들지 않고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원장님을 찾고 있었어요
이주철 원장님은 이 기준에 다 적합하셨습다 병원 찾을때 화살코 후기로 봤을때 후기가 가장 많고 자연스럽고 자신이 원하는 니즈…
약 10년 전 무보형물 비중격 첫수술 때부터 비중격이 많이 휘어 있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코끝이 처지면서 휨이 더 심해져 숨쉬는 게 점점 힘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비중격만곡증과 하비갑개 같은 기능적인 문제를 함께 개선하고 싶었고, 이왕이면 코 모양도 조금 다듬고 싶어서 여러 성형외과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첫 수술때는 아무 것도 모르고 준비도 없이 떠밀리듯 해버려서 이번에는 병원도 많이 다니고 병원 상담내용도 엑셀로 정리해가며 정말 까다롭게 알…
이마축소 했는데 전이랑 후 어땡
받은지 두달 좀 안됐어
수술하고 실밥 일주일 동안 하고 있을때만 보기 좀 징그러웟구
한 3주 지나고부터 붉은끼 가라앉고 점점 옅어지면서 아물었당
지금은 모발 자라면서 스타일링 하고 그러니까 거의 안보여
약간 m자였는데 그것도 커버됏어 ㅎㅎ
수술하니까 뭔가 이마 더 동글동글해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