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사진有)복코 재수술 유명병원 상담후기

rigelism 2011-07-01 (금) 17:09 14년전 3936
https://sungyesa.com/new/free/794061






먼저 제 코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첫번째 수술 전후 사진 올립니다. 위에 있는 작은 사진이 수술 전입니다.
수술 전 콧대가 거의 없고, 콧등이 넓게 세모 모양으로 퍼진 코였구요, 코끝이 두꺼운 복코였습니다. 컴플렉스 심해서 코수술이 인생의 목표였습니다.
2003년 고어+귀연골로 코끝 연골묶기 한 후에 처음보다는 많이 개선이 되었지만, 여전히 넓은 콧등과 두툼한 코끝에 대한 아쉬움이...
그나마도 코끝이 처음엔 좀 더 모아진 느낌이 났는데, 시간이 지나 연골 묶인것이 서서히 풀렸는지, 8년이 지난 지금은 보시다시피 저 사진처럼 되었구요. 옆모습이나 높이에는 불만이 없고 단지 정면, 특히 코끝이 조금만 날렵해졌으면 해서 재수술로 유명한 여러 성형외과들을 상담받았는데, 다들 하는말이 다르시더라구요.

1. 처음 했던 곳 압구정 ㅎㅈㅈ
사실 지금 모양도 나쁘진 않으나, 코끝을 좀 더 찝어서 포인트를 주면 얄쌍해 보일것이다. 귀연골 사용. 절골 할필요없고, 콧볼축소 비추

2. 강남역 ㅇㅇㅇ
살가죽이 두꺼운코인데다 재수술이므로 개선의 여지가 매우 적고 구축이나 흉살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하지말아라. 제가 송혜교코 원하는것도 아니고 여기서 조금만 개선되고싶다고 했는데도 지금 코랑 송혜교 코의 절반에 절반도 안될테니 포기하랍니다. 콧등은 넓으나 절골하면 코끝이 더 커보일 것이므로 절골비추. 재료는 실리.

3. 압구정 ㅈㅇㅅ
수술전사진을 보니 연골이 덜자란 코이므로 코끝에서 지방제거를 하기보다 귀연골 지지대를 써서 단단한 느낌을 줄 것이며 콧볼 살짝 축소. 실리 사용. 절골은 언급안하심

4. 압구정 ㅊㅇㅅ
콧대가 넓으므로 절골 강력추천, 코끝은 비중격에 연골묶기, 콧볼살짝축소. 보형물은 고어.

제 코에 대한 문제점을 ㅊㅇㅅ 에서 가장 잘 짚어주신거 같아서 4번으로 예약금 걸어놓긴했는데, 재수술이라 흉살걱정도 되고, 비중격에 대한 생소함. 절골에 대한 위험요소등이 너무너무나 걱정이 됩니다.ㅠㅠ 주위 친구들은 지금도 충분히 괜찮은데 왜 위험하게 손을 대냐고 하지만 저는 넓은 코끝이 거울볼때마다 스트레스에요... 복코로 고민하시거나 수술하신분의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절골+비중격하면 지금보다 얄쌍해질까요?? 아님 그냥 수술하지 말고 이대로 살까요?? 연애인처럼 뾰족하고 이쁜코 원하는거 아니지만, 현재 코는 너무 크고 뭉툭해보여서요 ㅠㅠ

1,454,924
1,748,71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오리궁ㅋㅋ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4065
rigelism 작성자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4064
aassf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4063
icebijoux 14년전 1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94062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7
평가참여 271
|
의견참여 27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대표Dr.
윤태호
대표Dr.
김지명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턱끝전진술을 받은 지 6개월이 지난 지금, 드디어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걸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수술 직후에는 심한 붓기와 무딘 감각 때문에 불안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호전되었고 현재는 외관상 붓기는 거의 다 빠져 얼굴 라인이 훨씬 또렷해졌습니다. 특히 정면에서 턱선이 정돈되고 옆모습에서도 입술과 턱의 균형이 맞아 떨어져 예전과 비교하면 훨씬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인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씹거나 말하는 데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
3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18 좋아요 0
오랫동안 내 콤플렉스는 매부리코였어 사진을 찍을때마다 콧대가 울퉁불퉁하고 옆모습이 특히 더 도드라져 보이거든 그리고 주변에서 자꾸 인상 강해보인다고 하니까 그 말 듣는게 너무 스트레스더라 여러 병원을 알아보다가 워너비가 매부리로 유명하다는걸 알았어 차명규원장님이 코성형으로 경험이 많고 매부리코쪽으로 특화된 분이신거 같았는데 상담 가보니 코 한부분만 보시는게 아니라 코와 이마를 묶어서 얼굴 전체의 균형, 조화를 중심으로 디자인하시더라고 병원…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2 조회 70 좋아요 0
수술을 결심한 계기 ➡️수술 전 무턱때문에 교정을 했지만 무턱 변화에 큰 개선이 없어서 턱끝 전진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회복과정 및 변화 ➡️아주 큰 붓기는 2주까지 갔고 지금은 한달차 이지만 2주때에 비해 붓기가 훨씬 많이 빠졌고 처음엔 붓기때문에 턱을 너무 뺐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붓기가 빠지더니 그런 생각이 들지 않고 수술이 잘 됐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변화에 대한 만족도 및 소감 ➡️무턱 콤플렉스가 심했지만 수술한 뒤로는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20 좋아요 0
팔견브 했는데 5000cc 넘게 뽑았어 마동석 팔에서 반 이상 썰렸어 너무 행복해 ㅠㅠ 2일찬데 멍 붓기가 심하긴 하다.. 통증도 좀 있고 압박복 입는 게 고통이긴 한데 팔라인 보면서 위안 중 시간이 약이겠지 ㅜㅜㅜ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 조회 7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제가 광대가 좀 많이 튀어나온거 같아서 그런데 윤곽 수술을 해야할까요?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보면 안튀어 나왔다고 하는데 옆에서 봤을땐 좀 심한거 같아서요 1번째는 그림자 때문에 좀 더 튀어나와 보이네요 ..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0 좋아요 0
수술 후 사진은 전부 거울모드로 찍었습니다.(비포는 섞여있음) 수술 잘 된 것 같아서 완전히 솔직한 리뷰 써봤습니다. 잘생겼다는 말을 좀 들어보는게 소원이라 작고 졸린 눈을 고치고자 쌍수(혹은 눈매교정?)와 앞트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형병원 세곳, 소형병원 두곳 돌아봤는데 아이핏을 마지막으로 들렀습니다. 아이핏 김채민원장님이 가장 친절하시고 오랫동안 꼼꼼히 살펴주시길레 아이핏에서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은 자연유착 쌍커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1년정도 전에 한쪽 쌍수가 풀려서 계속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이번에 재수술로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요ㅎㅎ 지인소개로 그리다에서 매몰쌍수+눈매교정으로 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만족해요ㅜㅜㅠㅠ 저는 재수술이기도 하고 전에 라인이 맘에 들었던터라 똑같은 라인으로 하고 싶었는데 정말 딱 만족스럽게 그 라인으로 됬더라고여!! 양쪽눈 비대칭도 없어지고 너무 만족중입니다ㅎㅎ 심지어 수술 하고나온 직후에도 붓기가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놀랬어요ㅎㅎ 병원…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53 좋아요 1
코 수술한 지 6개월이나 됐네요~ 시간 진짜 빨라요. 저는 원래 콧대가 좀 낮고 옆모습이 밋밋해서 사진 찍을 때마다 뭔가 아쉽고.. 안경도 자꾸 흘러내려서 스트레스였거든요. 그래서 상담 여기저기 다녀보다가, 에디션 성형외과 원장님이 제 얼굴형이랑 맞는 라인 설명을 잘해주셔서 하게 됐습니다. 너무 높은것보다는 제 얼굴이 동그래서 자려한 라인을 추천해주셨고, 그렇게 진행했습니다. 제가 한 달 차에 이미 후기를 올렸었는데, 그때는 붓기가 좀 빠져서 …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3 조회 130 좋아요 0
원래는 팔뚝 때문에 민소매 입을 때마다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어요. 살이 점점 찌면서 부터는 반팔을 입어도 덩치가 두툼하더라구요. 사진 찍을 때도 일부러 팔을 뒤로 숨기거나 보정으로만 해결하던 제가 드디어 큰 결심을 하고 팔뚝 지방흡입을 하게 됐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마취 풀리고 압박복 입은 상태라 솔직히 팔이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아픈거는 마취말고는 별로? 안느껴졌어요. 그래도 회복실에서 간호사 선생님들이 계속 체크해주셔서 …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