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액,쌍테 경험있는 눈은 무조건 절개에용?
쌍테는 안한지 일년 넘었는데 쌍액은 아직도 화장할때 사용하는편이에욤..
저 쌍수 하면 백퍼 절개로 해야할까용? 절개 붓기 빠지는데 시간오래걸려서 매몰로 수술하고 픈데 무슨 방법 없을까유우우
병원은 어떤분이 앤써,위드,차이,압구정서울 추천해주셨어서 정보 찾는 중이에유
주걱턱+긴 얼굴이라 사각턱+앞턱 절개 해서 440 주고 했음
수술직후에는 계속 목에서 피가래나오고 말도 제대로 못하는데 이게 3일 이상 지속된다고 보면 됨 (멘탈 약한 사람은 진짜 힘들수도 있는데 이거 못버틸거같으면 안하는거 추천…)
1주일 지나면 말이 안나오거나 음식을 먹을때 힘든 그런 불편함은 없는데 얼굴이 엄청 붓고 얼굴도 개길어보이는데 이때 효과없다고 속상해하면 안됨 2주 이상 지나면 턱이 짧아졌다는 느낌이 확연히 듦
난 최대한 하관이…
벌써 수술 2달차가 지나가네요 ㅎㅎ
그동안 코 모양도 얼추 자리잡고
이제 일상생활에는 거의 지장이 없는 것 같아요 !!
주위에서도 이제 처음 보는 분들은
제가 수술하신줄 거의 모르고 코가 원래 높다고 칭찬도 들었네요 ㅎㅎㅎ
1달차 때 경과보러 갔었는데 원장님도 다시 한번 코 모양 비포랑 같이 봐주시고
질문사항도 다 받아주셔서 부담없이 궁금한 점 여쭤봤습니다 ~
실장님께서도 이제 슬 까먹어가고 있는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도
다시 한…
이유구강외과/김종윤원장/3개월차입니다 ^^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요 치아 치료 때문에 동네 치과에 갔다가 치과 선생님께서 본인도 직접 양악수술을 하고 나서 생활이 훨씬 편해졌다고 권유해 주셨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양악수술과 윤곽수술 후기를 많이 찾아보게 되었고 특히 이유구강악안면외과 후기가 다른 병원들에 비해 확실히 좋다는 걸 알게 되어 결국 이곳에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1개월차에는 죽을 갈지 않고도 먹을 수 있을 정도…
쌍수를 고민하기 전까지 제 눈은 늘 부어 보이는 편이었어요. 특히 매일 쌍테를 붙였다 뗐다 하다 보니 눈꺼풀 살이 점점 늘어나고, 어느 순간부터는 비대칭이 심해져서 거울 볼 때마다 스트레스가 컸습니다. 화장으로 커버해보려 해도 한계가 있어서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아우어 성형외과 후기가 압도적으로 좋더라고요. 특히 자연스러운 결과와 세심한 상담 후기가 많아서 신뢰가 갔고, 실제로 상담을 받아보니 원장님이 제 눈 상태와 원하는 라인에 대해 …
눈밑에 푹 꺼진 부분 때문에 만나는 사람들마다 피곤해보인다고 한마디씩 하고, 매일 컨실러로 덮느라 화장 시간도 오래걸려서 눈밑지 수술 알아보게 됐었어요
강남언니 어플에서 찾아보는데 드라마 성형외과가 다른 병원들에 비해 가격이 훨씬 낮아서 살짝 걱정되긴 했는데, 원장님께서 실력이 너무 좋으셔서 수술도 일찍 끝나고 회복도 빠르게 잘 되었어요ㅎㅎ
수술 후에는 아무도 수술한지 모르게 잘 아물고 제가 원하던대로 애굣살은 남기고 밑에만 채워지게 아주 자…
저는 3번째 재수술이었고, 실리콘 + 자가늑으로 진행했어요. 사실 재수술이라 걱정도 많고 기대보단 불안이 더 컸는데, 이제 2개월 차 된 지금은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붓기도 빠지고 라인도 자연스러워져서 주변에서도 잘 됐다는 얘기 들어요. 드디어 제 코가 자리를 찾은 것 같아 너무 기뻐요.
윤곽의정석에서 사각턱수술하고 6개월차 후기입니다!!
수술을 하고 나서 벌써 반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처음에는 붓기도 많고 거울을 볼 때마다 낯설고 어색한 느낌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가 빠지고 얼굴 라인이 점점 안정되면서 지금은 제 얼굴과 잘 어울리게 자리 잡은 것 같아요.
3개월까지는 입안 흉터가 아무느라 양치나 음식을 먹을 때 약간 불편함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편해지고 지금은 그런 불편감이 전혀 없어…
코성형 한지 4개월 지난 후기입니다. 코필러만 하다가 필러가 계속 퍼져서 코성형알아보다가 재수술 안전하게 하기로 유명하다는 주변지인의 추천으로 예롬성형외과 나민화원장님께 바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워낙에 코수 술 부작용도 많고 처음이라 많이 걱정되는 마음에 재수 술은 절대 하기싫고 최대한 안전하게 하고 싶었습니다. 상담 받을때부터 너무 신뢰가게 하나하나 다 잡아주면 서 설명을 해주셔서 여기서 해야겠다고 바로 마음 먹 고 수술 날짜 잡고 갔습니다!
저…
변에서도 다들 수술하면 티 난다 어쩐다 말이 많았는데
요즘 사람들 보면 도대체 수술한 건지 안 한 건지 알 수가 없더라고요
솔직히 부러웠어요
그래서 남편한테 나 코 다시 좀 잡을래 라고 말했더니
예상 가능한 반응이 돌아오더라공 ㅜㅜ
하지마 그냥 있어 그 나이에 무슨 수술이야
하지만 전 그냥 했어요 ㅋㅋㅋ 답정너
남편 눈치보다 내 코가 더 중요하니까요
병원은 재수술인 만큼 진짜 열심히 알아봤어요
검색도 많이 해보고 후기도 찾아보고 유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