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갈수록 더 지쳐가네요...

제발... 2005-06-09 (목) 18:17 19년전 1076
https://sungyesa.com/new/free/6713
수술하기전에 상담받으러 다니면서 젤 친한 친구 세명에게만 코수술할거란 얘기를 했었어요.
수술을 하고 생각지 못한 결과에 충격을 먹어... 수술했냐고 전화온 친구에게 수술 다음에 하기로 했다고 거짓말을 한후 ,그 뒤부터 그 친구들을 비롯한 모든 친구들에게 연락을 끊었습니다.
자주 보던 친구들이였는데 이젠 이 얼굴로 못만나는건 분명한데 둘러대는 것도 한 두번이지 못만난다는 핑계를 어떻게 계속 만들어 낼지 눈 앞이 깜깜해졌거든요.
어떻게 나를 추스려야 할지도 모르겠는데 친구들에게 내 이런 상황을 말하는것도 친구들이 알게되는것도 죽기보다 싫었습니다.
핸폰은 정지시켰고 싸이는 첨엔 잠수를 타다가 아예 탈퇴를 해버렸고 친구들한테 오는 멜은 열어보지도 않았어요. 어떻게 해서든 소식이 궁금한 친구들은 수도 없이 집에다 전화를 했지만 친구들 번호나 모르는 번호는 식구들한테까지도 받지 못하게 할정도로 철저히 연락을 끊고 지냈거든요.
처음엔 당장이라도 내가 죽을것 같아 친구들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어요. 그러다 어느 정도 맘을 추스리고 5달 정도가 지난 지금 또 다른 걱정과 근심으로 너무 힘이 드네요.
지금 친구들 사이에선 나에 대한 어떤 소문들이 돌고 있을지를 생각하면 안절부절못하고 도무지 마음이 진정이 안됩니다.
더군다나 고등학교때 친했던 친구들끼리 자주 갖는 모임이 있는데 이 모임에서 나에대한 여러 추측들로 얘기가 나돌고 있는것 같아 너무 힘이 듭니다.
수술한다고 했었는데 그 뒤에 연락을 끊었더라, 혹시 망쳐서 피하는거 아니냐 등등..
공학이였던 관계로 친구들의 반이 남자 애들인데...남자애들까지 알게 된다면, 더 기가 막힙니다.
수술이 잘됐다면 워낙 허물없이 지내는 친구들이라 남자애들이 안다해도 전혀 상관이 없지만 이렇게 망치고 나니까 혹시라도 알게 될까봐 너무 걱정이 되네요.
눈치들은 다 빤한데 당사자는 완전 묵비권이니... 친구들도 답답하겠죠.
친구들에게 오는 메일을 차마 열어보지는 못하고, 날로 더 궁금해하는 친구들땜에 앞으로 더 어떻게 버텨야 될지를 모르겠습니다.
빠르면 이번 가을쯤에 재수술을 생각하고 있는데 계속 이대로 사라진 사람처럼 지내야 하는건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했던 친구들을 전부 잃는다 해도 지금 이런모습으로는 도저히 나설용기도 안나고 내 안부를 알리고 싶지가 않네요.
지금 코하나만으로도 너무 힘이 드는데 이 세상에 없는 사람처럼 지내야 하는게 더 힘이듭니다...
저처럼 수술후에 대인기피증으로 대인관계땜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너무 힘이 드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고양이눈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4
루루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5
혜교될래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6
나~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7
일단 친한 친구분에게 고민을 이야기해보세요..만나는게 아직은 부담스러우실테니 메일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혼자서 집에 있으면서 생각을 하다보면 정말 생각에 생각이 끝도없고 결국은 부정적인생각의 굴레에서 벗어나지못하게됩니다.. 재수술을 결정하셨으니 맘 편하게 먹으시구요..재수술 잘 되실꺼예요^^ 그리고 나자신에겐 큰 컴플렉스인점이라도 사실상 다른사람들은 그다지 크게 신경쓰지않아요..그러니까 주위사람들 너무 의식하지마시구요..
저두 수술하고나서 붓기땜에 한동안 친구들 못만났어요..지금도 수술한게 별루 맘에 안들어서 고민이구요..제가 오랫동안 짝사랑하던 오빠한테 자꾸 연락이 오는데 만나자구 할까봐 전화도 잘 못받고 있구요.. ㅠㅜ 불쌍하죠?놓치면 후회할거 같은 사람인데 수술땜에 그냥 그사람이랑 인연을 끊는게 차라리 낫지않을까..별별 생각을 다해봤구요..하루종일 거울만 붙들고 지내는데요..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생활에 최선을 다하고.. 지금 내가 할수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또 어떻게 보면 예뻐보이기도 하고 ㅋ;;; 힘내세요.. 재수술하면 괜찮아지실꺼예요..조금만 더 기다려요..시간은 금방가거든요..^^글구 외모만큼이나 마음도 중요하잖아요..이기회에 집에서 책도 많이 읽으면서 마음도 가꾸구요..지금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최선을 다할수 있을까? 이것만 생각하세요..^^화이팅~~
성유리처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8
KYKMJY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19
KYKMJY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20
2005년의꿈 19년전 19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21
에고........ㅠㅠ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22
제발... 작성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23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41
|
의견참여 24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지방이식
이마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윤곽 해보기전에는 막상 겁도 나고 그랬는데 난 갠적으로 해보니까 별거 없었음ㅋㅋㅋ 체질도 잘맞았나봐 ㅎ 수술하고 통증은 당연히 좀 있기는 했지만 이제는 붓기도 빨리 가라앉고 있어서 신기하기도 해 기록용으로 한번 올려봐 난 윤곽3종 했고 광대가 특히 신경쓰였는데 이제는 매끄러워진것 같아서 이부분이 제일 만족! 턱 길이도 원하던대로 줄어들었고 너무 과하지 않게 잘 다듬어주셔서 다행이였어 이제야 추구미에 맞는 얼굴이 된듯 상담도 다녀볼때…
33초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라인이 앞머리부터 시작해야되는데 좀 뒤에 시작하는거같아여)?절개로 재수술 +눈교+눈위지방재배치+앞트임윗트임(매직트임)했고 원래 자연유착 앞틤만 되어있는 눈이었어요
1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다른부위에 비해 허벅지 안쪽 바깥쪽살들이 있어서 스트레스 받아서 다이어트해도 허벅지는 잘 안빠지고 그러다가 무한람스를 알게되서 상담해 보니 효과가 있을거같다고 해서 바로 시술하게 됬어요 초기에는 붓기가 좀 있었는데 이제 3주차 지나니까 눈에 띄게 라인이 정리된 느낌!?? 점점 더 빠지면 더 만족할거같아요 ㅎㅎ 체중감량도 같이했더니 더 라인이 맘에드네요!!
4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기존 소세지 흉이 싫어서 절개 눈매교정으로 재수했는데도 지금수술 2주차인데 눈 내리깔면 계단흉이 심해 시간 지나면 살이 나면서 붓기 가라 앉고 평평하게 될거라 하는데 솔직히 기다려도 해결되는 문제인지 계속 고민돼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2 조회 105 좋아요 0
수술하고나서 집와서보는데 콧대가 낮아보이면 솔직히 낮은거지? 이게 첫날에 붓기가 잇을거아냐 첫날 모양이 완성모양은 아니겟지만 2,3일차는 더 부어서 모양 더 가늠이 안갈듯한데 ​ 콧대좀 낮으먄 낮게 디자인된게 맞겟지 ㅠ? 극자연인곳에서 해서 이정도일줄은 콧구멍이 코모양디자인은 이쁜거같은데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06 좋아요 0
코코라인의원 김선구 원장님한테 수술받고 육개월차 입니다. 무보형물로 했고 비중격 연골로 수술했어요 처음에 친구추천으로 간건데 아주 만족하고 지내고 있어요 보는사람마다 자연스럽게 잘됐다고 하네요 다만 원래 휘어있는 코는 교정이 안되는 점이 아쉽지만 자연스러움 추구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8 좋아요 0
무쌍으로 태어났는데... 쌍태쓰고 하니 한쪽에 100% 속쌍이 생겻고 한쪽엔 있다없다 했다.. 어차피 약간 꼬막눈이라 쌍커풀라인으로 눈구멍을 크게 만들 수 없다는걸 알게 된 뒤....쌍커풀에 흥미가 떨어지고.... 앞머리가 뾰족히 아래로 향하는게 짜증스러워서 이거부터 고치기로 했다.. 눈이 아담한데 모양이라도 좋아야 할것 같아서.... 트임수술과 라인수정에 오타쿠적이신 것 같아 보이는 신재훈 원장님 시선성형외과를 갔다. …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2 좋아요 0
나 멘엑으로 350CC 겨절절개로 가슴수술했어!! 무통 당첨되서 아프진 않았는데 팔올리는게 너무 힘드네 ㅠ 그래도 초반 보다 지금 많이 좋아져서 이렇게 글도 써본닼ㅋㅋㅋ 전이랑 후 비교해 보고 싶어서 수술전때랑 같은 옷입고 찍어봤는데 어때? 좀 옷태도 달라보이고 괜찮아보영?.. 지금 2주차 정도 되서 아직 붓기 때문에 땡땡하긴 한데 처음 느껴보는 묵직함이 너무 기분좋게해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자연스러워지고 촉감도 좋아지려면 3~4개월이면 되…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49 좋아요 0
외적인 컴플렉스가 되게 많은 편이었어 밋밋해보이고 답답한 눈매와 코끝이 뭉툭한 복코에 콧볼도 넓고...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이왕 개선할거 한번에 하자는 생각으로 눈코 모두 잘 다루는 곳 위주로 알아봤고 특히 한번에 한 후기들이 많으면서 조화로운지를 중점적으로 보면서 ㅍㄹㅁㅇ에서 수술 받았어 눈은 절개눈매교정과 앞트임 코는 콧대 실리콘 코끝에 비중격 자가늑과 함께 콧볼축소 이렇게 받았고 이제 3개월차정도 시간 지났네 아무래도 한번에…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