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자기 아버지에게서 쌍수 받은 직장 동료

Miakim 2020-10-09 (금) 15:45 4년전 585
https://sungyesa.com/new/free/669536
오래된 얘긴데요. 예전 직장 동료가 휴가를 맞아 쌍꺼풀 수술을 해서 왔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니까 사실은 자기 아버지가 영등포 쪽에 성형외과 의사인데 아버지한테 직접 쌍꺼풀 수술을 받았더라구요. 그 동료가 그 당시에 33 살이었는데 그러면 자기 아버지는 최소한 60살은 넘은 것으로 계산이 되겠죠 적지 않은 나이인데 성형 외과 의사로서. 누가 봐도 딸 눈 쌍커풀 라인을 울퉁불퉁하게 고르지 않게 수술을 해 놨더라고요. 붓기도 많이 붓고 흉도 빨갛고 ㅠ 저 같으면은 그런 실력의 아버지한테 쌍꺼풀 수술 받지 않고 강남쪽에 실력이 좋은 성형외과 전문의한테 가서 수술 받았을 텐데 안타깝더라고요. 저도 그 동료가 한 이후에 얼마 안있어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저는 사실 그때 수술이 잘 되었거든요. 라인도 매끈하게 됐고 붓기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 동료가 제눈을 보더니 부러워 하더라고요. 살다 살다 자기 딸 얼굴을 그렇게 안이쁘게 수술하는 성형외과 의사는 처음 봅니다. 양심이 있으면 자기 보다 실력이 좋은 젊은 성형외과 의사한테 딸 수술을 맡겨야지 자기 딸 얼굴인데 실력도 별로 안 좋은 거 같은데 쌍꺼풀 라인을 삐뚤삐뚤하게 잡아 놨더라고요 절개로 했는데

3,058,014
7,756,58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3424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570
시숑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599
나니뇨si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638
바비이뇽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671
     
     
Miakim 작성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0455
          
          
바비이뇽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0458
새콤콤콤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687
오마이갓김치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757
춥네요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884
     
     
Miakim 작성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0456
ㅇㅅㅇㅅㅇㅅㅇㅅㅇ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921
신신혀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69983
     
     
Miakim 작성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70454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151
|
의견참여 15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코수술 10개월차 후기입니다! 작년 9말에 예롬 성형외과에서 수술했고, 지금 10개월 정도 지났어요! 올해 초 까지만 해도 붓기가 조금씩은 남아있었는데, 지금은 붓기가 정말 많이 빠져서 완전히 제 코처럼 자연스러워졌어요! 저는 원래 콧대가 없고, 낮은 코끝에 동그란 콧볼까지 있어서 항상 답답해 보이는 인상이 고민이었어요. 화장으로도 크게 커버가 안 되고, 사진 찍을 때마다 아쉬움이 남아서 결국 수술을 결심했구요! 상담 받을 때 나민화 …
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어릴 때 뭣도 모르고 수술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날수록 코 모양이 삐뚤빼뚤 바꼈음 ㅠㅠ 이게 단순 모양만 그런거면 어찌저찌 살아보겠는데,, 점점 이질감이 심해지고 피부 화장 두껍게 안 올리면 실리콘 비침 때문에 실제로 보면 진짜 이상했어 ㅠ 친구가 조심스럽게 구축 온거냐고 물어본적도 있고,, 어딜 가든 누가 내 코 빤히 보는 거 같은 정병에 시달리다가 코재수술 알아보게 됨,, 근데 실리콘은 쓰기 싫고 (이미 보형물에 대한 불신이 MAX였던 상태,,…
2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42 좋아요 0
수술전 계기- 첫수술에 잘 알아보지 않고 수술을 해서 생각했던 코라인과 달랐고,, 콧대 부분도 많이 휘어보였어요ㅠㅠ 그리고 입까지 튀어나왔는데 비주까지 들어가 있으니까 입도 더 나와보이고 재수술을 통해 교정을 하고 싶었어요! -병원 선택 이유- 우선 병원도 전체적으로 크고 깔끔했고 원장님 상담이 제일 신뢰가 갔어요! ㅁㅅㅎ원장님한테 받았는데 면봉으로 코끝라인 잡아주면서 가능한 라인 보여주셨고 제가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먼저 …
5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최규남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원래 눈아 너무 마음에 안 들어서 쌍수 할 마음은 있었는데 어디서 할지 모르겠었음 근데 주변 친구들이 최규남에서 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게 돼서 나도 여기서 하기로함 근데 진짜 자연스럽고 말 안 하면 쌍수 했는지 잘 모를듯해 근데 앞트임은 흉터가 살짝 남음 이건 내가 흉터가 잘 지는 타입이여서 그런것 같기두 .. 근데 진짜 라인도 마음에 들고 자연스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어 여기 원장님도 상담할 때 부터 자연스럽게 해주는거 추구하셔서 자연스러운 라인으…
5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재경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청주 이재경 성형외과에서 친구들 잘됐다길래 발품도 안찾아보고 감 ㅎ 붓기가 진짜 늦게빠져서 1년반?까지는 눈감으면 티났는데 이제 엄청 자연스러워져서 얘기 안하면 아무도 몰라 ㅎㅎ 눈두덩이 살이많아서 빨리 풀릴까봐 걱정했는데 안풀리고 자연스럽게 잘된거같아!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0 좋아요 0
가슴은 작은데 크기가 짝짝이라 브라를 착용했을 때 한쪽은 괜찮아도 다른 한쪽은 헐렁해서 속옷 고를 때마다 스트레스였고 옷태도 별로였어 그러니까 대충 입게 되고 이쁜 원피스나 탑 같은 건 꿈도 못 꿨지ㅠ 이게 버킷리스트가 되어버려서 병원 손품하고 그레이스 상담을 받아보니 원장님이 나 같은 경우엔 양쪽 짝짝이니까 모티바로 용량을 다르게 넣으면 크기 대칭이 맞을거라고 했어 수술 직후엔 붓기 때문에 제대로 맞…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새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63 좋아요 0
졸려 보인다, 라는 말을 귀에 딱지가 생기도록 듣던 예사1인임 진짜 졸리면 저기서 눈이 더 감기는데 그때는 오바 보태서 자는 줄 아는 애들도 있었음ㅠㅠㅠㅠㅠㅠ 눈매교정을 하라는 말은 중딩 때부터 들었던 거 같아 원래 쌍꺼풀이 있으니까 쌍수 하고 싶다는 생각도, 그런 쪽으로 추천도 안 받았었는데 머리가 어느 정도 크고 꾸미는 거에 관심있을 시기부터 하나둘씩 눈매교정 하면 괜찮을 거 같다는 소리를 듣게 되더라고 생각해 보면 왜 남의 얼굴…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3 조회 125 좋아요 1
솔직히 수술 전에 걱정 엄청 많았거든???? 혹시 밥공기돼서 너무 티나면 어쩌지, 촉감 이상하면 어쩌지 이런 고민들ㅜㅜ 다들 하자너 그지 근데 결론은? 괜한 걱정이었다는 거ㅎㅎㅎㅎ 멘부로 수술하고 회복기간 지나니까 내가 봐도 너무 자연스러움 ㅜㅜ 나능 원래도 가슴 없진 않았는데 모양이 예쁘지 않아서 좀 스트레스였단 말이야 근데 지금은 라인 이쁘게 잡히고 윗볼륨도 살아있어서 티 안나고 맘에 들게 잘 자리잡았어 남친 반응은 진짜 말할 것도 …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43 좋아요 0
30대 접어들면서 리프팅시술에 관심이 생겨서 스킨보톡스 첨 해봤어 처음이라 그런지 타이트닝 장난아니더라 ㅋ 난 아주 만족했음 피부과는 경력없는 의사들많다고 해서 성형외과 전문의 있는곳에서 했는데 쫙쫙 타이트닝됐어 초반에는 근육들이 좀 부자연??스럽긴 했는데 난 몇갤뒤에 또 하려구 ㅋㅋㅋ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