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복부지흡2일차

미묘묨 2025-10-26 (일) 22:49 14시간전 91 [CODE : 4EBA2]
https://sungyesa.com/new/free/6266806
지흡전인데, 허리는 있지만 러브핸들과 아래복부는 죽어도 안빠짐

<지흡전인데, 허리는 있지만 러브핸들과 아래복부는 죽어도 안빠짐>


수술 직후 (1일차) 비몽사몽으로 찍음. 효과 없어 보여서 실망함

<수술 직후 (1일차) 비몽사몽으로 찍음. 효과 없어 보여서 실망함>


2일차 아침. 허리가 짤록해진게 보여서 신기함!!!

<2일차 아침. 허리가 짤록해진게 보여서 신기함!!!>


기록용이지만 변화되어가는 과정을 한번 적어 공유해보겠슴.

난 과거 163/74에서 다이어트 후 57-59를 유지하다
작년부터 헬스를 시작하며 163/52-55를 유지중이였음.
사실 52시절에는 기운도 없고 직장스트레스로 삐지면서 너무 몸이 힘들어 살기위해 먹다보니 55의 건강한 잉간이 되어벌임

올해부쩍 52-55까지 제일 많이 빠진 해였음. (운동도 있지만 직장 스트레스 같음)
건강하게 먹고 살았지만 디저트는 끊을 수 없삼

그러다보니 말랐지만 아랫배는 계속 나옴.
작년엔 팔 람스로 라인을 개선하자 이번엔 아랫배를 썰고싶다는 욕심이 생김. 그래서 실행으로 옮김.

이왕 써는거 썰어서 골반에 붙히거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봤지만 지방량이 부족해 효과가 미미할거라함. 그래도 조금의 볼륨을 원해서 제발 골반에 붙여달라함.

그렇게 수술을 시작함. (10/25)

내가 한 병원은 후기가 많진 않지만 하나같이 만족하고, 원장님과 1:1이 자세하다고 하여 진행시킴.

1일차(수술당일): 오전 공복 몸무게는 54.8
수술 전 원장님이랑 한번 더 1:1상담하는데, 지방이식할거니 다이어트 무리하게 하지 말라고 하셔서 아주 좋았음^^
수술 시작하자 마취용액 들어오며 헛소리하다 잠듦. 일어나니 끝나있었음ㅋㅋㅋㅋㅋ. 기억도 안나지만 중간에 화장실 가고 싶다고 일어났었다는데.. 똑같은 이유로 또 일어나서 화장실 다녀옴. 그러고 마취 비몽사몽한 상태로 내 몸을 막 촬영함. 패드+용액+붓기 때문에 사실 잘 모르겠다고 생각. 고통은 없었음. 걍 내 배가 배가 아닌 느낌?
그렇게 잠에 들었는데.. 고통은 새벽에 찾아옴

2일차: 오전 공복 몸무게 56.8
내가 잠을 자며 허리를 꺾였나 싶었음. 허리가 너어어어어무 아파 일어남. 자리에서 일어나니 허리뿐만 아니라 그냥 모든 복부가 아픔ㅠㅠ. 근데 처음 겪어서 그런지 뭔가 신기한 마음도 있었음. 고통에 익숙해지고 있었음. 허리쪽에 빨간 멍이 생김(다른 곳응 멍이 없음. 원장님 실력 체고)
압박복때문인지 배는 계속 꾸륵뀨륵 가스 참.
근데 일어나자마자 허리가 싹 파인게 보임!!! 넘 신기했음.
골반은.. 그냥 돈 버린건가 싶은 마음임.. 붓기 빠져야 알겠지 ㅠㅡㅠ 첫 드레싱함. 패드 떼고 마주한 내 배는 아랫배와 허리가 아주 쨜록했었음. 넘 신기해…. 가벼운 동네 산책을 하고자 나갔는데 3시간을 돌아다니고 옴ㅋㅋㅋㅋㅋ 내일 출근 할 수 있을 듯하여 출근할거임.


아 근데 지흡과 지이를 한 선배님들.. 압박복이 지방이식한 곳을 압박하는 느낌인데.. 괜찮나요..????? 병원에서 맞춤한건데 괜찮은지…

6,918,945
5,428,59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344
|
의견참여 344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실리프팅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더플랜 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여기 30대도 거상하냐는거 질문있길래 1년차 거상 후기 남겨봐.. 우선 나는 윤곽 20대때 했고 부작용으로 처짐 엄청심했어 볼패임도 오고 턱선이 걍 다 무너져서 한때 울쎄라 진짜 미쳐가지고 엄청 하다가 진짜 첫 1회만 효과보고 아예 효과 없다고 판단함 그러고 나서 결국 거상했는데 결론만 말하면 대만족임 병원 여러 개 발품 팔고 결국 안티에이징 많이 하는 ? 거상만 하는? 1인 원장님 찾아서 더플랜성형 찾아 간건데 거상은 확실히 거상…
6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압구정 ㅌㄹㅇ 진짜 지방흡입 잘함 그리고 혜리실장님한테 상담 받으셈 왜냐면 딱 필요한 것만 집어주고 할인도 잘해주심 상담 자체부터가 일단 자세하고 하나하나 다 짚어주심 압구정 ㅌㄹㅇ 가서 혜리실장님한테 찾아가면 몸매라인 미치게 이뻐짐 ㅊㅊ함
12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어릴때부터 하관이 부각되어 보여서 사진찍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까지도 계속 컴플렉스로 남아있어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병원을 찾다가 윤곽의정석이 윤곽만 하고 1인 병원 그리고 후기가 마음에 들어서 상담을 받고 광대,사각턱,앞턱 3종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수술 하고 나서는 확실히 얼굴 선이 부드러워진게 보이고 전체적인 느낌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수술 후기랑 비슷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해서 친구들…
19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난 수술을 해도 노답인가봐.. 이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윤곽 알아보고 있는데 윤곽은 진짜 안 하려고 했던건데 진짜 지금도 할까말까 고민중인데 윤곽을 해야 사람될거 같아서 ㅠㅠ 윤곽 잘하는 병원 추천부탁해! 원장님도! 내가 알아본데는 유노랑 에이비인데 어때? 여기서 수술한 사람 있으면 후기 부탁해!!!! 진짜 도움이 절실해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1 조회 24 좋아요 0
수술한지 6개월째 입니다. 일상생활 하면서 부딪히고 이런 일들도 있었는데 수술을 꼼꼼히 잘 해주신 덕분인지 휘거나 하는 그런 현상도 없고 이제는 아픈 느낌도 아예 없습니다 ! 살이 좀 올라왔는데도 코를 하니 확실히 얼굴도 갸름해 보이고 자존감도 올라가서 만족하며 지내고 있고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은 뭔가 예뻐졌는데 모르겠다 할 정도로 티나지 않게 원하는대로 돼서 더더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요 !
3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난 사실 첫수때 진짜 엄마가 수술시켰는데, 자연스럽게라는 말 10번 한듯. 문제는 수술 후에 난 솜도 안넣고 피도 한방울 안나올정도로 수술 스킬자체는 잘된거같은데, 아무도 한줄 모르게 되었다는거... 가족도모름 ㅅㅂ ... 10년이 지나니까 난 워낙 작고×낮은코×퍼진코라 그때 그냥 비중격 귀연골로만해서 코끝 떨어지고 의사가 코 좁게 보이려고 과도하게 묶어서 코가 찝혀보였어. 사실 스스로는 아무생각없이 잘살았는데, 부모님이 코보고 안되겠다고 해서 다시함…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0 좋아요 0
이번 여름 너무 더워서 인생 처음으로 앞머리를 길러봤거든요? 근데 문제는… 이마가 너무 납작하다는 거예요ㅜㅜㅋㅋㅋㅋㅋ 앞머리 내려도 뭐가 달라지나 했더니 오히려 더 신경 쓰이는 느낌;; 처음엔 이마필러 생각했는데 필러는 용량이 워낙 많이 들어가야 하고 헤어라인부터 넓게 해야 된다고 해서 괜히 걱정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어플 보다가 이마 지방이식 이벤트 보고 ㅎㄴㅇㅂ에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지금 1차 한 지 이제 딱 한 달인데 생착 생각보다 너무…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애 낳고 수유까지 끝내니까 예전에 그 가슴이 아니더라고.. 가슴이 아래로 엄청 내려가서 보정브라 입어도 돌아오질 않았어.. 그러다 주변에서 모티바 가슴수술하고 만족했다는 얘기 듣고 나도 도전! 그레이스가 처진 가슴 전문이래서 상담을 갔는데 체형이랑 피부 탄력 체크 후에 모티바 용량 추천해주면서 확대+리프팅 수술 방법 설명해줬어 참고하라고 사이즈 피팅에 가상성형도 해봤네ㅎ 모티바 후기만 보다가 내가 직접 간접체험?할 수 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눈이 잘 떠지지 않아서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눈이 답답해 보이고 사진에서도 인상이 무거워 보여서 그게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ㅠ 여러 병원을 비교해보다가 하니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후기 사진들을 봤을 때 원장님 미감이 제 취향에 잘 맞아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 때 원장님이 제 눈 상태를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욕심내지 말고 제 얼굴에 어울리게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