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동대문을 자주 이용하시는 학생여러분들!! 이글을 꼭 읽고 이런피해를 당하지 마세요~~!!!

맘마먹자세븐 2005-04-30 (토) 23:44 20년전 1479
https://sungyesa.com/new/free/56487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동대문을 갔다왔는데요.
정말 어이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이기에.
저같은 학생들이 피해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글을 올립니다,

제가 오늘 동대문에 가서, 에이피엠에 들어갔습니다.
한 가게에서 옷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옷 3개를 아주머니께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냥 무조건 싸게 준다고 그말만 반복하시면서 가격은 말도 안해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주인아주머니 혼자서 다른색의 막 티도 꺼내서 추천하고 그러더라구요, 그것까지는 좋았습니다, 제가 그담에 이렇게 3개해서 총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제서야 계산기를 꺼내서 계산을 하시더니 당당하게!! "7만5천원."
이러더라구요. 하지만 저에게 전재산은 7만원 뿐이였습니다,. 아주머니한테 비싸다고 말은 못하겠어서. 죄송하다고, 지금 돈이 부족하다고 그랬습니다. 그니깐 6만 5천원에 해준다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7만원에 6만5천원을 어떻게 다 씁니까.. 그래서.. 죄송하다고 제가 다른데 돌아보고 다시 오겠다고 그랬습니다,. 한마디로 돈이 부족해서 못산다는 말이잖습니까.. 근데 그 아주머니께서 하시는 말씀이.. "니네들은 어디서 그런 버릇을 배웠니?지금 나가지고 장난하니?? 내가 이렇게 우습게 보이니? 니네들은 이래가지고 사회생활 못하겠다,. 어?! 아무리 돈이 없어도 하나라도 꼭 사, 아니면 내가 오늘 가게 문 닫고 니네가 살때까지 쫓아다닐쭐 알아. 내가 지금 옷도막 빼서 보여주고 그랬는데, 어떻게 못산다는 말이 나오니???!! 어디서 그런 인간성을 배웠어??!!! " 이러면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죄송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근데도 막무가네로,.. 하나라도 안사면 집에갈생각도 하지말랍니다,. "내가 지금 니네한테 당한거 생각하면 니네 오늘 그냥은 못보내. 하나라도 꼭 무조건!! 사고가!! 알았어??!! "
이렇게 말씀하시는 아주머니가 정말 어이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는 지금 돈이 없어서 못사니깐 아주머니께서 따라오시든지 말든지 하세요. 제가 죄송하다고 까지 말했는데,. 제가 죽을죄졌습니까??!! 흥정이 안맞으면 사람이 보고도 안살수도 있는거지, 아무리 애들이라도 막 협박하면서 겁주면 다 되는겁니까??!! "

이랬더니.. 정말 이 아주머니의 환상적인 욕이 입에서 나오더군요.. "야이 X년아, 내가 만만해 보이냐? 아주 쓰레기같은년이네. 그래 이년아 내가 너한테 안판다. 그니깐 꺼져! 니 여기 서있는 것도 부정타,.. 아주 씨X년이야 ! 어디서 이딴 미친년이 와가지고 . 참네, 내가 장사하면서 너같은년 은 처음본다! 알았어??!! 아주 인간성이,,, 의이구 미친년 같으니라고.." 막 저한테 이렇게 욕을 합디다.. 제가 가격도 안물어본것도 아니고! 중간에 2번이나 가격을 물어봤는데 씹은 사람이 누굽니까!! 학생들이라고 막 협박하고 겁주면서 팔려고 하는 이 아줌마..

에이피엠.!! 1층 아시죠?? 그 층에 있는 "날으는 풍뎅이" 라는 집입니다. 다들 이집 가지 마십시오,.!! 저 말고 다른학생들도 .. 이런 인격모독을 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사기꾼입니다!! 이집은 구경하면 꼭 사야되는 그런 싸이코같은 옷가게입니다.!! 저는 정말 거기에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창피함을 당했습니다.. 모든 학생여러분들.,. !! 아이들을 상대로 사기치고 협박하는 이 아주머니께,, 옷을 사지마세요!!! 에이피엠 1층에서 옷을 구입하시는 분들.. 그 옷가게 이름부터 확인하시고 옷을 사세요. 그리고 그 아주머니께서 싸게 주신다던 옷..
2만 8천원짜리.. 다른데가니깐 .. 다 2만 5천원에 팔더라구요.. 절대 가지마세요!!

770,610
2,865,37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제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88
맘마먹자세븐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89
성유리처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0
태희코원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1
윤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2
lisa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3
내돈으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4
꽁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5
주니아줌마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6
유진사랑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7
꼭이뻐질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8
혜교코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49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108
|
의견참여 108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검하수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광대가 엄청 커지고 안그래도 볼패임 있었는데 더 부각됨 괜히 돈쓰고 이게 뭔지 원래데로 돌아오긴 하나요 갑자기 얼굴이 사마귀형처럼 되서 정말 스트레스 만땅이고 사람들 만나기도 꺼려져서 요즘 회사에서 밥도 혼자 먹음 ㅜㅜ 나름 알아보고 큰돈들인건데 후회막심
6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하이즈앳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튠페이스 받았어요 겁쟁이라 고민하다가 받았구요 튠이 드라마틱한 효과의 시술은 아닌건 알고 있었고 노화방지 관리+약간의 얼굴형 개선 을 위해 받었어요 결과는 만족해요 ㅎㅎ 에산이슈로 6개월 후에 또 받으랴구요!!
2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1 조회 71 좋아요 0
매년 권은비 몸매 부러워하다가 올해 초부터 가슴수술 손품 발품하고 그레이스에서 슴득 성공했어 근막하에 멘엑스 넣었는데 앞모습 옆모습 미쳤지?! 난 옆가슴 모양이 너무 마음에 들어 운동하는 걸 좋아해서 근막하로 한건데 촉감도 말랑말랑 괜찮고 흔들리는 모양은 생각보다 안 어색하고 자연스러워서 엄청 만족스러워 내년엔 친구들이랑 다같이 워터밤 가기로 했어 ㅋㅋ 빨리 내년 여름 왔으면 좋겠다!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51 좋아요 0
웨딩 매직을 믿고 다이어트 하고 있었는데 팔은 정말 죽어라꼬해도 안 빠지더라ㅠㅠ 그래서 주변 지인들한테 고민 이야기하면서 말하니깐 단기간에 드레스 핏 살려주는 시술 알려줘서 상담 받았는데.. 내 팔은 근육형이라 드라미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팔은 아니라고 하던데 이정도면 완전 효과 본거 아니야??? 얼마전에 웨딩촬영 했는데 원본 사진도 주변 사람들에게 포토샵 안하고 공유해도 될 정도였어서 식단이랑 운동 병행하면 내년 결혼식 전까지 뼈팔 도전…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68 좋아요 0
원래 매부리가 툭 튀어나와있던 코라서 고딩때 별명도 마녀 이딴거였어서 스트레스였는데 대학생 되니까 교수가 내 코 보고 코주부 영감 같다고 해서 개열받아서 바로 발품 팔기 시작 엄빠한테 싹싹 빌어서 대학 졸업하자마자 코수술했는데 매부리 정리하고 실리콘 얇게 깔아서 그런지 지금까지 이물감 없고 자연스러워서 첨보는 사람들은 수술한지도 모름 ㅎㅎ 수술해준 원장님 좋았는데 아직도 계신진 모르겠음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위버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6 좋아요 0
낮은코+비주함몰이 고민이라 코수술 결심했고 자려함 추구했지만 얼굴이 화려한 편이 아니라 모든 걸 원장밈 믿고 맡겼어요!! 제가 원하는 코 라인 사진이랑 비슷하게 나왔고 무엇보다 제 얼굴이랑 잘 어울려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직원 분들 다 친절하시고 소통 잘 되어서 너무 좋아요...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1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모티바로가슴수술한지 5개월차가 됐어요! 수술하고 시간 빨리가는게 소름 돋아요..! 그만큼 회복도 많이 했는데 가슴수술하고 제 삶이 많이 달라졌어요! 우선 옷입는 스타일부터 달라졌고 이제 꾸미는 재미를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ㅠㅠ 수술 당일까지는 아무래도 걱정은 했었어요! 수술이 잘못되면 어쩌나, 흉터는 잘 아물까,, 등등!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다 쓸데없는 생각이었어요! 지금은 너무 만족하고있고 원장님을 매우 잘만난거같아요!…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간 것 같은데 살처짐도없고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야ㅠㅠ 나는 진짜 얼굴살이 잘찌는데 빠지지는 않는 타입이라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 얼굴살을 어떻게 빼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얼굴지방흡입이 효과가 확실한거 같아. 얼굴살만 빼는게 진짜 어렵잖아..ㅠ 슈링크 울쎄라 인모드 등 레이저시술도 생각했었고 경락을 해야하나도 생각했었는데 진짜 잘 결정 한 것 같아. 얼굴지방흡입 하려고 결정은 했었는데 병원도 많고…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수술전 이중턱 지방흡입으로 유명하다는 여러병원을 상담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중턱에 지방이 없어서 할게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니면 근육묶고 실을 걸자고 하시는 병원도 있었는데 효과는 제가 원하는정도가 나오긴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다 4번째쯤 상담병원이 아이팅이였는데 여기서 종규 원장님이 턱밑거상을하고 턱라인 지흡을하면 제가 원하는 턱밑이 쏙 들어가는 라인이 나온다고 하셔서 한달정도 고민하다가 어차피 실패해도 턱밑인데 하고 턱밑거상과 지흡같이 진…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