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고, 어머니도 이쪽으로는 잘 모르셔서 일단 쌍꺼풀로 엄청 유명한 성형외과에 상담하러 갔다왔었어요.
원래 어떤분 시술 후기를 보고 그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갔던 거였는데, 원하던 대표원장님은 경영으로 바쁘셔서 다른 분으로 연결해주셨어요.
대표원장님으로 하는 경우에는 이벤트가랑 할인 전혀 안 들어가서 300만원 후반대?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봤던 후기는 올해 초쯤에 이벤트가로 240정도에 하셨어서 ㅠㅠ
아무튼 연결해주신 원장님은 경력은 한 10년에 시술후기는 50번 정도던데, 솔직히 후기 봤을 때 마음에 드는 후기는 없었어요.
제가 화려한 걸 좋아해서 세미아웃라인을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그쪽 관련으로 잘하신다고 연결해주셨던 원장님이셨어요.
상담했을 때 눈매교정이랑 앞트임, 윗트임, 밑트임에 지방제거 서비스로 해주셔서 이벤트 할인가 들어가서 240인데 지금 바로 날짜 잡아서 예약하면 10만원 더 빼줄 수 있다고 하셔서 230으로 예약을 했거든요.
앞으로 다른 곳 더 보고 올 거라고 말씀은 드렸는데, 마음이 바뀌면 바로 취소하셔도 된다고 예약금 다 환불해드릴 수 있다고 하셔서 일단 날짜는 잡았는데, 이게 맞나 싶네요…
참고로 상담할 때 원장님께서 성함을 안 알려주셔서 나중에 따로 여쭤봤었어요.
아 그리고 이건 좀 다른 얘기인데, 제가 세미아웃라인으로 쌍수를 하고 싶어서 혹시 적절한 병원이나 병원 고를 때 팁 같은 것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 제가 아는 게 하나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