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토요일에 ㄹㅇㅌ에서 힙딥 개선하려고 팬티라인,러브핸들,힙라인 흡입 + 고관절 지방이식할건데 당분간 널널한 바지 입고 다녀야할 것 같아서 말이지!? 그냥 에이블리나 지그재그같은데서 트레이닝복 뒤져보고 있는데, 이미 골반 지이해본 예사들 바지나 하의같은 거 추천 좀 해줄 수 있을까?! 내가 이식하는 곳이랑 흡입하는 곳이 너무 다 근처라서 압박복도 따로 안입는데 그냥 널널한 원피스가 나을까?!
평촌에 있는곳에서 몇 년전에 쌍수 했어 원하던대로 자연스럽고 풀리지도 않았는데 약간 짝짝이인 거 같아서 재수술 고민중.... 근데 또 자연스러워서 맘에 들어 말 안하면 아무도 한 줄 몰라
원장님이 자연스러운 라인 잘 잡아주셔 나는 첨에 더 작게 하고 싶다고 한 거 원장님이 겨우 더 크게 하자고 하신건데 좀 더 크게 할 걸 후회 중이야 ㅎ
치아 교정 하려고 갔습니다.
교정 처음 상담하기 위해선 사진이랑 이것 저것 찍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찍어야해서 피곤했습니다. 사진만 30분 정도 찍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원장님이랑 상담하는데 교정을 하면 윗니 돌출 된 것은 들어가고, 아랫니도 어느정도 들어간다 하더라구요.
교정 할려면 위 아래로 2개씩 뽑아야한다고 하셨구요.
그래서 위아래 2개 뽑고 사랑니도 뽑았습니다.
교정하는데 첫날에 많이 아플꺼라 했는데, 별로 안아파…
군대 전역하고 눈매교정 할려고 갔어요.
상담 당일 날, 2시간 전 쯤? 앞선 수술이 늦어져서 상담 시간 조정이 필요하다고 해서 좀 늦게 갔어요.
우선 가자마자 느낀 건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다? 먼저 느꼈어요.
그리고 원장님이랑 상담하려고 원장실 들어갔는데, 앉지도 않았는데 얼굴 보시자마자 눈매교정 하실꺼죠? 라고 하시길래 오... 나쁘지 않다. 라고 생각했어요.
상담내용은 쌍커풀 내용이랑, 전반적인 수술 방향 같은거 얘기했어요. 절개 추천하시길래…
미국에서 쌍수 한다고 와서 지인 추천으로
워너비 성형외과부터 상담 갔었어
앞트임도 같이 고려했는데 원장님이 내 살성이나 피부톤이 어두운편이라 흉이 생기기 쉽다고 하셔서 자연유착만 받은거야 원장님이 상담때부터 솔직하다고 느껴서 믿음갔던거 같아
상담 실장님도 전문성 있으셔서 시차에도 불구하고 응대 언제나 찬절하게 해주신다고 느꼈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최대한 수술 티 안 나게끔 잘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내가 원하는 느낌으로 잘 나와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