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성형수다]

다이어트 관련된 3가지 엉터리 미신

제리야모하니 2007-10-30 (화) 03:10 17년전 1073
https://sungyesa.com/new/free/42451
다이어트 관련된 3가지 엉터리 미신



다음은 다이어트와 관련된 3가지 엉터리 미신들이다. 믿지 마시길.


1. 바나나 먹으면 살찐다

그렇지 않다. 일반 크기의 바나나 하나엔 총 105칼로리가 들어있다. 뉴욕에서 파는 피자 한조각과 같은 열량을 섭취하려면 바나나 6개를 먹어야 한다는 얘기.

바나나는 섬유소, 마그네슘, 칼륨, 비타민 B6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다이어트 영양 식품.

특히 소금 함량이 낮고 마그네슘과 칼륨이 많이 들어있어 혈압을 조절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고혈압과 중풍, 뇌졸중이 걱정되는 사람들은 바나나로 다이어트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바나나에 들어있는 비타민 B6는 면역 체계를 높여주고 적혈구 생성을 도와준다.

아침에 시리얼을 먹는다면 바나나를 잘라 넣어 먹도록 하자. 치즈와 요거트를 겯들여 먹거나 샐러드에 넣어 먹는 것도 좋다. 냉동실에 얼려 먹으면 여름철에 시원하고 맛있는 간식거리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 시중에서 파는 튀긴 바나나 칩은 자제하도록. 지방과 설탕이 많이 들어 있어 건강에 좋지 못하다.


2. 식이요법으로 복부살만 따로 뺄 수 있다

그렇지 않다. 시중에 출판된 다이어트 책을 보면 어떤 음식을 먹으면 복부 지방을 비롯한 몸의 특정 부위 살을 녹여 버릴 수 있다고 하는데, 모두 거짓말이다. 당신 몸의 지방은 당신의 유전자에 의해 생성된 것으로 일부분만 간단히 없앨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몸의 지방은 전체적으로 빠진다. 복부 지방을 없애고 싶으면 몸 전체의 지방을 소모해야 한다는 얘기다.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고 운동을 많이 하라. 근육을 늘리고 지방 섭취를 줄이면 자연스럽게 몸이 전체적으로 날씬해 진다.



3. 운동할 때 땀을 더 많이 흘리면 살이 더 많이 빠진다

그렇지 않다. 운동을 하면 몸의 칼로리가 더 소모되서 살이 빠지는 건 맞지만, 땀을 더 흘린다고 더 많이 빠지는 건 아니다. 몸의 지방 500g 정도를 빼려면 총 3500칼로리를 소모해야 한다. 땀은 칼로리 소모와 관련이 없다.

땀은 몸에서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으로, 지방을 없애는 것과는 아무 관련없다. 물론 몸에 수분이 줄어드니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겠지만 그렇다고 살이 빠진 것은 아니다. 물을 마시면 다시 원래 체중으로 돌아간다.


출처: 3 Diet Myths Busted
http://health.yahoo.com/experts/joybauernutrition/15320/3-diet-myths-busted




668,238
2,848,6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711
|
의견참여 1,74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대표Dr.
고응열
대표Dr.
김덕중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2008년쯤 친구따라서 코엑스 맞은편 병원(폐업)에서 코 수술했는데 비절개로 해서 흉도 없고 코 옆라인은 예뻤음. 하지만 붓기가 빠지면서 콧대가 휜게 티가 너무 나기 시작했고 2011년쯤 재수술 결심. 압구정에 위치한 대형병원에서 동생과 같이 코 수술함 (동생은첫수) 둘다 절개로 했지만 동생은 흉 없음 코 라인도 만족. 난 절개라인이 빨갛게 보였고 미간사이가 살짝 휜게 보임. 애초에 내 얼굴은 비대칭이라 실리콘이 자리잡으면서 어쩔수없다고 함. 절개라인은…
6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가슴이 옆으로 쳐졌다고나 할까? 쳐진 가슴때문에 가슴 윗부분이 볼륨이 없어요.. 그냥 없어요 그러다보니까 후크도 없고 잘 늘어나는 편한 속옷밖에 입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이 윗가슴을 어떻게 하냐~! 오만가지 검색하다가 안양댕리단길에 있는 한나이브성형외과가 가슴수술로 유명하다해서 다녀왔어요~ 확실히 가슴에 찐인 병원이라 제 고민과 모양, 비율 다 계산해서 보형물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이제 윗가슴도 볼록하게, 동그랗게 잡히니 블링블링한 속옷도 입고 너무…
47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청주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람스 1주차 저번주 목요일에 람스 받고 이제 딱 7일차야! 고딩때까지만 해도 진짜 살쪄도 뱃살은 안 나왓는데 한번 다이어트 약 먹으면서 굶고 살뺀 이후로 요요 오더니 뱃살이 더 늘더라고ㅜ 딱붙옷 좋아햇는데 이제 살쪄서 사진처럼 팬티라인에 뱃살 걸쳐서 보기 싫어서 고민 끝에 람스했어! 아직 붓기랑 뭉친감?은 있는데 벌써 아랫배 라인이 달라져서 기대돼 ㅋㅋ 올 여름은 크롭티 준비해두려고ㅋㅋ
54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제이유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3년 주기로 매우 두꺼운 아이라인 + 눈썹 반영구 화장 리터치를 받아오다 코로나 시기, 리터치를 못하게 되면서 색이 변하는 걸 직관... 아이라인은 푸르딩딩...회색빛으로 변했고, 눈썹은 붉은 빛이 도는 갈색으로 매우 어색해 짐. 이걸 늙은 나이까지 계속 받아야 하나... 생각하다 아예 지워보기로 결정. 바로 인터넷에서 검색해... 집에서 가깝고, 후기도 괜찮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곳으로 결정.. 그런데... 다양한 시술을 경험해 본 당사…
5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여름이 다가오는데 준비를 하고자 평소에 고민이었던 복부,허벅지 지방을 흡입해서 골반에 넣는 수술을 했는데 살이 찌면 복부가 중심으로 찌는 편이라 많이 티는 안나지만 매번 입고 싶었던 크롭티에 로우라이즈 바지를 이번 여름에는 시도해보자는 마음과 평소에 힙딥도 심해서 바지핏이 마음에 안들어 허리는 파고 골반에 이식하는 허파고리 수술을 마음먹어버림!! 아직 수술한지 일주일밖에 안되어서 붓기도 있고 멍도 있는 편이지만 벌써부터 잡혀있는 라인이 마음에 들고말…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필러시술 계속 고민하고 있었는데 입술비대칭이 더 스트레스고 컴플렉스라 드레스성형외과에서 입술필러부터 맞고 왔당ㅎㅎ 입술필러세트가 있길래 그걸로 받았는데 대칭도 잘 맞고 입꼬리도 넘 예쁜 거 같아ㅜ 세트는 입술필러에 입꼬리필러 입꼬리보톡스까지 포함! 사진은 완전 무보정인데 이렇게 두고 보니까 딴사람 같다..ㅎ 병원이랑 집이랑 거리가 좀 있기도 하고 모양도 마음에 들어서 리터치 받으러는 굳이 안 가도 될 거 같은데 예사들이 보기엔 어때..?!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29 좋아요 0
[평소고민 및 수술계기] 저는 어릴때 다른분과는 다르게 주걱턱에 비대칭인줄 전혀 모르고 살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이가 고르지가 않아 교정치과를 갔었는데 주걱턱이라고 수술케이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때까지만해도 주걱턱인걸 못받아들였는데 중학생때 키가 갑자기 많이 크면서 턱도 엄청나왔고 시간이 지나서 성장하니까 턱도 점점 더 나오기 시작했어요.갑자기 튀어나오다보니까 스트레스가 심했고 결국에 컴플렉스가 심해지는 지경까지 됐어요. 어떻게 꾸미도 턱에만 신경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처음 눈수술 할 때 쌍꺼풀이랑 트임수술 같이 했었는데 라인도 마음에 안들고 트임 효과도 그닥이어서 재수술 받았어요~ 처음 수술한 병원에서 다시 받기엔 애초에 제가 원하는대로 안 나왔기 때문에 눈성형으로 유명한 곳에서 받는 게 낫겠다고 판단돼서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드레스성형외과에서 재수술 받았습니다 첫수술 땐 눈수술은 별 거 아니라 생각하고 많이 안 알아본 상태로 수술을 받았는데 확실히 쌍수로 유명하다 싶은 곳들 상담 가보니 차이가 있더라구…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코끝은 높지만 콧등은 좀 낮은 편이어서 고민이 많았던 차, 마침 콧구멍도 짝짝이이고 콧구멍 축소도 하고 싶어서 여러 병원에 상담을 돌아다님. 결론은 하지 말라는 것. 요즘엔 자연스러움과 어린 이미지를 추구하는 추세인데 짧고 작은 코를 높여 놓으면 나이가 들어보일 수 있다는 의견이 지배적. (콧구멍 축소술은 피부가 약한 본인 같은 경우 흉터가 남을수 있다는 단점도 있었음) 대안으로 선택한 것이 콧등에 필러를 넣는 수술이었음. 수술이랄 것도 없이 매우 간단…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