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성형 후기 귀족 코 눈

하지말껄휴 2019-04-02 (화) 14:43 5년전 565
https://sungyesa.com/new/free/423777
성예사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도움을 받은 사람으로서 혹시 성형을 앞두고 있는 분들에게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눈 매몰, 코, 귀족 수술을 한지 12일차 되었고, 바로 어제 귀족 제거를 진행했습니다.

수술이 잘 못 되지는 않았으나, 자세한 정보나 수술 후에 제가 감당해야 할 부분을 깊게 생각하지 않고 섣불리 진행한 저는 29년 인생에서 가장 큰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연히 눈 코는 객관적으로 봤을 때 예뻐졌어요. 그치만 내 얼굴이 아니라는 거부감이나 보형물에 대한 이물감 무거움 불편함.. 평생 코를 신경쓰면서 살아야 한다는 스트레스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정말로요.
예뻐지려고 성형을 했지만 지금 저는 미용, 외적인 것은 다 포기한 상태입니다. 필요없어요 예쁜건. 그저 다 빼고 홀가분하게 살고 싶을 뿐입니다..

특히 귀족수술은 저처럼 멘탈이 약한 사람은 하면 많이 힘든 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술 후에 알아보니 요즘은 많이 안하는 추세라고는 하나 병원이 그렇잖아요, 저도 그랬고, 얼마나 말을 잘합니까 그냥 홀랑 넘어가는거죠 예뻐질 생각에..

귀족수술은 음 눈 코 보다는 이물감이 훨씬 심하구요, 얼굴이 확! 그냥 확! 바뀌고, 가장 힘든건 얼굴 감각이 눈 아래부터 윗 입술까지 마취한 듯 얼얼하고 찌르르 하고 참 많이 불쾌합니다.
수술 전 이물감은 설명을 들었는데 감각에 대해서는 설명을 못 들었고, 수술 후에 물어보니 몇개월 후에 돌아온다고 하는데
이 불안감을 몇개월간 안고 살아야 한다는게 쉽지 않을것 같아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몇 년이 지났는데 감각이 안 돌아온다는 글도 있어 불안함은 더 배가 되었습니다.

귀족 수술은 후기가 별로 없어 혹시나 귀족 수술을 앞두신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 보형물도 당장 제거하고싶었지만 2주 안되는동안 수술을 두차례 진행하니 너무 힘들고 무섭고 진이빠져 6개월 후에 제거수술을 할 예정입니다.
일단 저는 귀족 하나만 제거했는데도 그나마 숨통이 트이네요..
이제 감각만 돌아오기를 바라야겠죠..

(눈은 마음에 들어서 안 적었습니다)

1,117,391
2,888,06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료요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24527
     
     
하지말껄휴 작성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24537
양념통닭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29868
fnfnzmzm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9810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78
|
의견참여 7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지방흡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안녕 예사들아 첫수술 고2때 지방병원에서 했다가 너무 낮게되고 예쁘지않아서 미용목적으로 논현인가 서울에서 재수술받음 실리콘했는데 실리콘은 진짜..ㅋㅋ 면역력 낮고 술좋아하고 피부 얇은애들 절 대 비 추 3년만에 구축이랑 실리콘이 코끝 뚫고와서 제거후에 1년은 진짜 술만마시면서 ㅂㅅ처럼살았음 모양은 말해뭐해 제거하니까 데스노트 류크코됌 (내츄럴한거 추구한다하는 병원에서 함 어딘지 알겠지? 내 전글들에 후기 써놨는데 궁금하면 봐!)…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미앤모의원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잇츠미에서 앞트임 + 부분절개 추천했는데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서 매몰만 하고싶었음 김영문 원장님과 의견이 같아서 매몰로만 수술 진행 엄청 자연스럽고 대만족중 큰 붓기는 이주 정도 가고 잔붓기는 삼개월 만에 빠진듯
18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3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뼈깍는게 무서워서 애프터사진 잘나온 병원보다 후기에 안파트다는 걸 중심으로 봐서 병원을 선택했는데요. 그병원이 노트성형외과입니다. 수술할때 뼈를깍는수술이였다는게 믿기지가 않을정도로 안아팠고. 지금 4년이 지났는데. 부작용도 없어서 행복해요. 부작용사진에 안면윤곽쳐짐있다고하는데. 제가 성형전에 사각턱이 너무 심해서 그런지. 쳐짐은 잘모르겠어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신사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9 좋아요 0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34 좋아요 0
콧대가 아예 없는 짧은 복코였는데 자연스럽게 둥글둥글하게 수술해달라고 했는데 만족합니다. 수술 한 뒤 전에 알던 친구들은 콧대가 생기니 세련되졌다고 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워서 코 수술한 지 모릅니다.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8 좋아요 0
광대,사각턱 윤곽2종 수술한지 한달차 된 후기입니다! - 저는 평소에 사진을 찍거나 머리를 묶으면 부각되는 사각턱이랑 광대쪽이 콤플렉스였고 턱끝은 뾰족한편이라서 괜찮았지만 가로로 얼굴이 넙데데한게 너무 싫었어요 ㅠㅠ 윤곽주사도 맞아보고 보톡스도 맞아봤었지만 결국 뼈를 깎기로 결정했습니당,, - 여러 어플후기나 검색으로 병원을 알아보다가 윤곽의정석을 알게되었는데 타 병원은 공장처럼 사람을 찍어낸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윤곽의정석은 윤곽만 전…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62 좋아요 0
이유구강 김종윤 원장님께 양악수술 받은지 1일차 양악수술 끝나고 목도 아프고 정신이 없었다.. 그래도 김종윤 원장님께서 피가 많이 안 나서 회복 빨리 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계속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양악 2일차 생각보다 통증이 덜하지만 얼굴이 많이 붓기 시작해요.. 진짜 ㅋㅋㅋㅋ 목이 좀 아프고 건조하지만 어제보다는 정신이 들었어요! 양악 3일차 와… 얼굴이 더 붓고 팽팽해졌다. 퇴원하고 집에 가서 죽을 조금 먹고 조금 컨디션…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