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드뎌 날짜 잡았어요,..덜덜덜 ㅇㅅㅇ;;

라프로디테 2007-06-15 (금) 21:06 17년전 1468
https://sungyesa.com/new/free/40959
일때문에 여유도 없었지만... 행여 망칠까봐...조심조심 알아보느라 늦어진탓에.. 않그래도 얇은 제 눈꺼플은...인조 속눈섭과...풀에 점점 늘어져갔죠..
정말 맘먹었을때 해야지 싶어서 날짜 잡긴했는데
아무데나 알아본건아니구요 .. 정말 고심끝에..
시술한 주변사람들의 성공여부에 따라서.. 결심하게 됬어요.. 성예사 또한 얼마나 찾아봤는지..근데 제일 정확한건..내눈으로 직접 수술한사람들 보고 판단하는게 나은거같더군요.....
그러다 드뎌 오늘 오후에 상담받고 가격 측정하고 날짜잡고 왔어요
않그래도 못난이 동생들 먼저 보냈던 병원이라 ...더구나 못알아보게 에이스가 되어와서... 믿음이 있었지만..
직접가서 상담해보니..뭐 선생님이 아주 세밀하게 상담해주진않으셨지만 "이렇게 하면되겠네~ 그리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라고 간단하게 말하는 모습이 왠지 자신감듬뿍인냥 느껴지더라구요 ..
그리고 다른병원에서 권유하던 방법과는 다르게 의외의 설명도 듣고.... 실장분이신가...여자분이 비용이랑 이것저것 설명 해주셨는데 그분이 차분하게 말씀을 잘해주셨어요...
일단 부분절개하고.. 앞뒤다트고..보형물넣는 귀족하고 보조개 한쪽만 넣는다고 했는데..
선생님은 살이좀 늘어져서 선명하게 할려면 절개로 하라고 하시더근여... 흉같은건 걱정말라면서..
글구 몽고도 없는데 왜 앞트임을 하냐구 하지말래요..
그래도 하고 싶다고 했더니 "그럼.. 한쪽이 약간 짝짝이니까 그건 내가 그냥 해줄께~"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귀족 보형물말고..지방빼서 눈밑이랑 귀족부분에 넣으라구..그게 더 낫다구 ... 지방주입은 생각도 못했어요..절개역시...근데 이왕수술할려면 좀더 나은 방법으로 하는게 낫지않겠냐구 해서..결정했네요
덤으로 얼굴에 약간있는 잡티랑 그런건 레이져로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생각보다 엄청싸게 결정한거같구요..일단 20만원 계약금 걸구왔는데...
수술날짜는 29일..아침...
다른건 걱정않되는데...지방빼는거 무섭네요 ㅠㅠ...
수술하기 5일전부터는...술 담배 약물 비타민까지도 복용 하지말라고하고.. 알레르기 증상이나 그런거 있음 미리 말해야한다고...하도 그래서...큰수술도 아닌데 겁나요 ;;;;
어쨌든 내가먼저 소개 시켜줬던 못난이들 넘이뿌게 해주셔서...그냥 믿기로 했어요..
제일맘에 들었던건...다른 병원들처럼..
내가 관심갖지않는 부분까지 수술하라고 권유를 않한다는게 그게 참좋았네요 어떤병원은...여기 수술않하면 않된다..여기않하면 않된다..멀쩡한 사람도...꼭 안면장애 있는 사람마냥 취급한다던데 ;;
일단 날짜잡고 오니까...후련하긴하네요..
선생님한테 그랬어요...성예사에서 내가 정보 많이뿌렸다고...소개도 해주고 했었으니까 이쁘게...그리고 싸게 해달라고.. 사진도 올릴꺼니까... 신경써달라고 ....
그래서 디씨 많이 해준건가 ;;
어쨌뜬... 마음이 들뜨네요 ^^;;;;;;
잘되면....사진도 올릴께요~ 화이팅...ㅠㅠ..

1,520,947
4,336,39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붸뤠붹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0
라프로디테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1
아줌짱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2
새로운시작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3
샬라라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4
라프로디테 작성자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5
is_babo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6
프zlㅌl겅쥬a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7
김쎈스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8
탁구신나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69
헬로케케로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70
짝은얼굴원해 17년전 1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097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106
|
의견참여 10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트임
눈매교정
눈밑지방재배치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올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수술전에 항상 짝눈이 고민이여서 쌍커플이 화려하게 생기고 싶다 이런 마음보단 후면 카메라로 찍혔을 때 짝눈만 안보이면 너무 좋겠다.. 이렇게 생각했고 그래서 쌍수 하기로 결정했어. 수술 전에 발품 한 6개월 팔면서 내가 짝눈인 이유? 에 대해서 공부했는데 가장 큰 이유는 한쪽 눈만 눈썹힘을 더 많이 쓰는거였음 근데 짝눈 두개 중에 큰게 맘에 드는데 그걸 교정하면 둘다 작아지는거라.. 그냥 쌍커플까지 하자 했고, 눈두덩이에 살이 많았어서 눈교+절…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2008년쯤 친구따라서 코엑스 맞은편 병원(폐업)에서 코 수술했는데 비절개로 해서 흉도 없고 코 옆라인은 예뻤음. 하지만 붓기가 빠지면서 콧대가 휜게 티가 너무 나기 시작했고 2011년쯤 재수술 결심. 압구정에 위치한 대형병원에서 동생과 같이 코 수술함 (동생은첫수) 둘다 절개로 했지만 동생은 흉 없음 코 라인도 만족. 난 절개라인이 빨갛게 보였고 미간사이가 살짝 휜게 보임. 애초에 내 얼굴은 비대칭이라 실리콘이 자리잡으면서 어쩔수없다고 함. 절개라인은…
16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가슴이 옆으로 쳐졌다고나 할까? 쳐진 가슴때문에 가슴 윗부분이 볼륨이 없어요.. 그냥 없어요 그러다보니까 후크도 없고 잘 늘어나는 편한 속옷밖에 입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이 윗가슴을 어떻게 하냐~! 오만가지 검색하다가 안양댕리단길에 있는 한나이브성형외과가 가슴수술로 유명하다해서 다녀왔어요~ 확실히 가슴에 찐인 병원이라 제 고민과 모양, 비율 다 계산해서 보형물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이제 윗가슴도 볼록하게, 동그랗게 잡히니 블링블링한 속옷도 입고 너무…
57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의원 청주점 댓글 0 조회 16 좋아요 0
람스 1주차 저번주 목요일에 람스 받고 이제 딱 7일차야! 고딩때까지만 해도 진짜 살쪄도 뱃살은 안 나왓는데 한번 다이어트 약 먹으면서 굶고 살뺀 이후로 요요 오더니 뱃살이 더 늘더라고ㅜ 딱붙옷 좋아햇는데 이제 살쪄서 사진처럼 팬티라인에 뱃살 걸쳐서 보기 싫어서 고민 끝에 람스했어! 아직 붓기랑 뭉친감?은 있는데 벌써 아랫배 라인이 달라져서 기대돼 ㅋㅋ 올 여름은 크롭티 준비해두려고ㅋㅋ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제이유피부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3년 주기로 매우 두꺼운 아이라인 + 눈썹 반영구 화장 리터치를 받아오다 코로나 시기, 리터치를 못하게 되면서 색이 변하는 걸 직관... 아이라인은 푸르딩딩...회색빛으로 변했고, 눈썹은 붉은 빛이 도는 갈색으로 매우 어색해 짐. 이걸 늙은 나이까지 계속 받아야 하나... 생각하다 아예 지워보기로 결정. 바로 인터넷에서 검색해... 집에서 가깝고, 후기도 괜찮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곳으로 결정.. 그런데... 다양한 시술을 경험해 본 당사…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여름이 다가오는데 준비를 하고자 평소에 고민이었던 복부,허벅지 지방을 흡입해서 골반에 넣는 수술을 했는데 살이 찌면 복부가 중심으로 찌는 편이라 많이 티는 안나지만 매번 입고 싶었던 크롭티에 로우라이즈 바지를 이번 여름에는 시도해보자는 마음과 평소에 힙딥도 심해서 바지핏이 마음에 안들어 허리는 파고 골반에 이식하는 허파고리 수술을 마음먹어버림!! 아직 수술한지 일주일밖에 안되어서 붓기도 있고 멍도 있는 편이지만 벌써부터 잡혀있는 라인이 마음에 들고말…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필러시술 계속 고민하고 있었는데 입술비대칭이 더 스트레스고 컴플렉스라 드레스성형외과에서 입술필러부터 맞고 왔당ㅎㅎ 입술필러세트가 있길래 그걸로 받았는데 대칭도 잘 맞고 입꼬리도 넘 예쁜 거 같아ㅜ 세트는 입술필러에 입꼬리필러 입꼬리보톡스까지 포함! 사진은 완전 무보정인데 이렇게 두고 보니까 딴사람 같다..ㅎ 병원이랑 집이랑 거리가 좀 있기도 하고 모양도 마음에 들어서 리터치 받으러는 굳이 안 가도 될 거 같은데 예사들이 보기엔 어때..?!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1 조회 33 좋아요 0
[평소고민 및 수술계기] 저는 어릴때 다른분과는 다르게 주걱턱에 비대칭인줄 전혀 모르고 살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이가 고르지가 않아 교정치과를 갔었는데 주걱턱이라고 수술케이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그때까지만해도 주걱턱인걸 못받아들였는데 중학생때 키가 갑자기 많이 크면서 턱도 엄청나왔고 시간이 지나서 성장하니까 턱도 점점 더 나오기 시작했어요.갑자기 튀어나오다보니까 스트레스가 심했고 결국에 컴플렉스가 심해지는 지경까지 됐어요. 어떻게 꾸미도 턱에만 신경이…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드레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처음 눈수술 할 때 쌍꺼풀이랑 트임수술 같이 했었는데 라인도 마음에 안들고 트임 효과도 그닥이어서 재수술 받았어요~ 처음 수술한 병원에서 다시 받기엔 애초에 제가 원하는대로 안 나왔기 때문에 눈성형으로 유명한 곳에서 받는 게 낫겠다고 판단돼서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드레스성형외과에서 재수술 받았습니다 첫수술 땐 눈수술은 별 거 아니라 생각하고 많이 안 알아본 상태로 수술을 받았는데 확실히 쌍수로 유명하다 싶은 곳들 상담 가보니 차이가 있더라구…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