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번겨울에 쌍수를 고민하고 있어. 막 평소에 쌍테 쌍액 한번도 안붙이고 다녔는데 요즘에 눈이 좀 커지면? 예뻐지면? 좋겠다고 생각해서ㅠ알아보고 있거덩… 근데 쌍액 해보면 좀 어색해서 그런지 느끼해보이고 눈은 커지는데 이미지가 바뀌는 느낌?!!! 쌍수한 예사들은 라인 잡아본 눈이 마음에 들고 예뻐서 한거야??? 처음에 잡으면 라인이 어색해보이지 않아?ㅠ 근데 왜 쌍수 결정한건지가 궁금해,,,,,
코수술 1주차 후기
ㅇㅅㅋㄹㅅ성형외과에서 코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수술방법 실리콘및 자가연골사용
수술 직후 일반적으로 솜을 넣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솜 대신 튜브를 넣어주셔서 코로 숨쉬기가 편했고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1주일 뒤 실밥 제거를 했는데, 원장님께서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거해주셔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또한 이 병원은 원장님 한 분이 직접 수술과 사후 관리를 진행하시는데, 수술 후에도 개인 연락처로…
16살때 절개 쌍수했다가 짝짝이됨
한쪽은 거의 속쌍돼서 너무 신경쓰였음 ㅠㅠ
1-2년 쯤 지났을때 했던 병원으로 다시갔었는데 해도 다시 짝짝이된다해서 안함.
대학교 2학년때 21살때 친구따라 바노바기 박선재 원장님 같이 상담함. 혹시나해서 내 눈 짝짝이 고쳐줄 수 있냐했더니 안된다구함... 똑같은 말함 해도 짝짝이 될거라고 ㅠㅠ
포기하구 그냥 살다가 25살때 엄마가 바노바기 박선재 선생님한테 상담받게돼서 나두 따라감
내가 혹시나해서 …
안녕하세요
8월 5일 와이구강에서 양악수술, 윤곽2종(사각턱+앞턱)을 하고 이제 3주가 됐네요!
어릴 때부터 사진을 찍을 때면 항상 옆모습이 스트레스였어요 정면에서는 잘 티 나지 않는데, 옆에서 보면 턱이 길어 보이고 부각되어서 전체적인 인상이 다르게 느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웃거나 말을 할 때 턱이 더 앞으로 튀어나와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사람들 앞에서 자연스럽게 표정을 짓는 것도 좀 불편했어요. 이런 점들이 점점 더 신경 쓰이다 보니 …
저는 팔뚝이랑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 목적으로 방문했었습니다.
원장님이 허벅지는 보시더니 이정도 셀룰라이트는 제거가 안된다고 하시면서 할 필요도 없다고 시술 거절(?) 당했습니다.
팔뚝 바디라인 주사 4회 추천하셔서 그걸로 진행했어요.
일단 주사 잘 맞으시는 분이면 별로 아프지는 않아요. 저는 잘 맞는 편이라 맞을 만 했어요. 그냥 연한 살 부분에 맞을때 앗 따끔! 하는 정도이고
용액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아요... 그래서 일반주사 같지않고 …
글램외과에서 수술한지 2년
장단점 알려드립니다!
장점: 안전성 크기부터 보형물, 위치 안전을 많이 고려해주십니다
다른데에 비해 자연스러움을 추구하시고 사이즈도 작은거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밑빠짐 옆빠짐 합유증등 합병증 고려를 많이 해주심
단점: 재수술 하는이유
아무래도 외과다 보니 성형외과보다 디자인적으로 부족했던거 같음
여전히 새가슴 고속도로에 흉이 남아서 재수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