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고민하다가 가슴 수술 하기로 맘정하고 지금 가슴 사전작업 하려고해.
예산은 거의 모았고 혹시 부작용이나 회복에 들어갈 관리 값을 여유있게 모으는 동안 가슴 사전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나도 처음 해보는거라 글 써봐..!
내가 가슴 보형물이랑 지방이식 둘다 고민하다가 어떤 가슴이 수술 했을 때 효과가 좋고 자연스러울까 많이 알아봤어. 조심스럽게 말하자면..!!
1.피부 두껍고
2.지방 많고
3.약간 처져서 가슴 공간이 있고
4. 잘 늘어나는 피부
1.피부 두껍고
두꺼울 수록 당연히 보형물이 위로덜 보임. 리플링 보일 확율도 낮고>>자연스러움
2.지방 많음
지방이 보형물을 덮으면 촉감이 자기 가슴 같은 자연스러움..! 근데 이건 다른말로하면 원래 자산이 있다는 말이지
3. 약간처진가슴
의사쌤들 거의 공통적인 의견이 쳐진 가슴이 결과물이 예쁘다.. 아무래도 원래 쳐짐이 있으니까 넣게되면 가슴무게때매 쳐지는 모양이 나와서 시각적인 자연스러움. 쳐진 공간을 채우게 되면 볼륨도 나오고 가슴 공간이 갈비랑 딱 붙은게 아니라 쳐진 살이 있으면서 피부가 늘어나는 저항도 딱 붙은 가슴보다 덜함
4.잘 늘어나는 피부
위에 했던 말처럼 잘 늘어나서 피부 저항이 적으면 구축 걱정도 덜하고 붓기>>회복 후 크기로 돌아왔을때 탄탄한 피부 촉감 보다 훨씬 부드러움..
나는 1번만 해당되는데ㅋㅋㅋ
솔직히 가슴에 지방을 채우는건 스스로 할 방법이 없고
2.4번을 한 번 개선해 보려고해. 단순하게 생각하면 가슴을 늘리는 연습을 하면 피부도 늘어나고. 늘었다 다시 원래 크기로 돌아오면서 쳐짐도 약간은 생기겠지?
내가 해볼거는 이거임ㅋㅋㅋㅋ 생긴게 너무 무식하게 생겼는데, 이게 뭐냐면 가슴 확대 기구. 부황처럼 공기압으로 늘려주는건데 한번 시도해 보려고..! 솔직히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음. 근데 이걸 사용하니 지방이식 생착율이 높다는 논문을 봐서 함 해보려고
(광고나 판매 절대 아님 궁금한 예사는 그냥 가슴확대기구라 치면 오만 제품 다 나옴)
입국이 멀어서 내년 겨울에 수술 예정이고
일년정도 사용해 볼 예정이야. 나중에 변화가 있으면 후가 다시 올릴게. 나도 혹시 잘못된 정보를 들어서 틀린 내용이 있을까봐 올려봐! 혹시 발견하면 바로 댓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