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콧볼축소 했어..

레몬립 2023-02-08 (수) 18:28 2년전 8117 [CODE : 2E9A5]
https://sungyesa.com/new/free/2704237
오늘 드뎌 그 말많고 탈많은 콧볼축소를 했어.
일단 결론은 만족도 불만족도 아닌 쏘쏘고 크게 스트레스 받지는 않아.
그래도 느낀점이 있어서 공유하려고 해.

1. 네 콧구멍이 진짜 크다고 생각해?

콧축 한다고 했을때 친구들한테 공통적으로 들은 말이야. 물론 난 코 안벌리고 자연스럽게 엄지로 코파고, 코 힘주면 동전 들어가고, 내안각 한-참 벗어난
객관적으로도 큰 콧구멍이 맞아. 콧구멍 크기로 상위 5% 쌉가능한 여자라구.

근데 콧축에 대한 주변 사람들 반응은 ???였어.
심지어 남편까지도.
왜냐? 남들은 나 콧구멍 큰거 모르고 살거든. 관심이 없어.
내 딴에는 컴플렉스지만, 남들이 보기엔
"어? 니가 그렇게 말하니까 그래보이는것 같기도...?"
가 끝임. 코가 생각보다 내 얼굴을 해치진 않았단거.

그리고 의외였던게 콧구멍에 새끼손가락도 안들어가게 생긴 친구가 자기도 콧볼축소 받고 싶다고 하더라고.

내 눈엔 쟤 코팔때 불편하겠다 싶을 정도로 콧구멍이 작은데 걔 눈엔 자기가 수술까지 해야할 왕콧구멍으로 느껴지는거야.

즉 콧구멍은 절대적 사이즈를 떠나서 그냥 자기 혼자만 크다고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그리고 작은 콧구멍이 콧축을 하면...그 뒤는 성예사에서 얘기 많이 봤을거야. 돌이킬수 없다고.


2. 콧축하면 코가 낮아보여.

내 콧구멍은 약간 똥그랬어. 코높이도 좀 되고, 코 옆폭도 좀 되는데 콧볼이 남아돌기까지 하니까 볼록하게 솟아있었어. 몬말인지 알지?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코 높이쪽이 더 우세해서 미세하게 세로형 원에 가까웠거든?
콧축하니까 볼록한 부분이 꺼져서 콧구멍 원이 가로로 주저않아...세로형에 가깝던 콧구멍이 가로에 가까운 모양이 되니까 느껴지는 첫번째 감상은 코가 납작해진 느낌. 물론 실제 코끝 길이가 줄진 않았어...하지만 비율상 코가 낮아보여.

3. 내안각의 변화? 글쎄?
난 내안각 꽤 벗어나는 코였고, 한 4.5미리쯤 줄였는데 정면은 놀랍도록 변화 체감이 안됨.
오늘해서 붓기가 있나? 하기엔 난 피부도 얇아서 붓기 두께도 없고.

어쨌든 어플 후기 보면 콧볼이 극적으로 축소되곤 하잖아? 그거 다 포샵인건 알지? 콧축만 햤다면서 자동으로 콧망울도 줄고 비공도 내려와있잖아 ㅎㅎ
그거랑 현실은 확실히 달라. 콧축한다고 극적으로 예뻐지지는 않아. 내가 콧축에 비교적 효과가 큰 코를 가지고 있음에도, 어플 예뻐진것의 반의 반도 못해.
후기에 속지 마. 특히 어떤 병원에서 했는지 알려주는 사람꺼.

4. 그래도 일단 후회는 안했다(나의 경우)
앞에 말했다시피 난 엄지로 코파고 코딱지 야무지게 긁어내던 상위 5%니깐. 코끝도 그럭저럭 높고 모여 있으니까. 피부가 얇으니까.
여러가지 적합한 조건을 가졌기 때문에 콧구멍 축소가 나쁘진 않았어. 하지만 생각보다 예뻐지지 않고, 그냥 딱 자기만족 용도가 끝이야.
콧축하기 좋은 조건을 가진 내 감상이 그렇고, 아마 나보다 조건이 안맞거나, 검지도 겨우 들어가는 친구가 그 수술을 했다간 단점이 더 부각될수도 있다고 생각해.

콧축은 꼭 이벤트 할인하는 병원 말고, 다른 꼬장꼬장한 병원들도 돌면서 내가 콧축하기 적합한 코인지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했음 좋겠어.

그럼 파이팅!!!

2,174,430
8,094,13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밥말아탕 2년전 2년전 [CODE : 1BC1B]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4387
맞아 후기 고마워,,,,
해다리 2년전 2년전 [CODE : 29C57]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6207
어렵네; 여러가지 알려줘서 고마워
참돔 2년전 2년전 [CODE : 5333C]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38707
후기 고마워.. 만족한다니 다행이다
하이핼로우염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767724
* 비밀글 입니다.
냥냠잉 2년전 2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808585
후기 고마워 ㅠ 어렵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4
평가참여 64
|
의견참여 64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가슴확대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큐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1 좋아요 0
2018년 2월 첫 쌍수와 재수술까지 하고도 짝눈이 너무 심했고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서 진짜 찐막이다!! 생각하며 ㅇㅇㅋ 가서 수술했어 맘고생 심했어서 또 짝눈 되는 거 아닌이상 쌍커풀은 건들지도 않을 생각이야. 갑자기 뒷트임 하고 싶어져서 들어왔다가 과거의 나처럼 맘고생 하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후기 남기고 가!!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0 좋아요 0
더케이플러스 성형외과 김진우 원장님께 눈,코 수술 받았어요! 그냥 공장처럼 찍어내는 성형외과가 아니라서 원장님께서 수술전 상담도 자세히 해주시고 수술 전 디자인도 너무 꼼꼼하게 해주세요! 저는 수술 전 디자인할때 원장님께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자연스럽다고 수술 전후 차이가 없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예요 수술 후 지금까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는데 딱히 불편한 곳도 없고 너무 만족해요!! 사실 여기는 코 후기가 많아서…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1 조회 118 좋아요 0
안녕! 허벅지 지흡 한달 차 찍고 와쏘 ㅎㅎ 저번에 글 올렸었는데 글 삭제해버려서 다시 올려 일단 나는 평생 하비 고민 스트레스가 엄청 심했고 평생 짧은 반바지 치마 입어보는 게 소원 이었어 다이어트 해보고 해봐도 다리살은 잘 안빠지더라고.. 그래서 몇년 간 고민하고 한달 전에 지방흡입 했는데 지금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너무 아주 만족스러워. 내가 코, 가슴, 지흡 했는데 그 중에 진짜 최고로 잘한 성형이 허벅지 지방흡입 같앙.. …
6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08 좋아요 0
가슴수술직후 ~ 2일차 후기 수술직후: 마취 깨는데 2시간은 걸린듯.. 일어나자마자 숨쉬는게 어렵고 가슴이 엄청 답답하고 아팠음 ㅠㅠ 1일차: 다들 트럭이 가슴위 지나가는 느낌이라던데 나도 그랬음.. 침대에서 혼자 일어나기 불가능이고 팔도 거의 못듬 2일차: 트럭 지나가는 느낌은 거의 없어지고 대신 밑절 부분 불타는 느낌+칼로 베이는 느낌 진짜 너무 아프고 병원에서 준 약으로는 부족해서 타이레놀 6개 먹음.. +타이레놀 필수로 …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메이드영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한… 15년전에 동네 성형외과에서 수술했지. (인아웃) 부분절개+뒷트임 점점풀려서 쌍액 하고 다니다가 10년만에 재수술 결정.. 재수술 당시 화려한 얼굴이 유행이라 화려한성형으로 유명했던 병원에서 재수술했지. (광고 제일 많이하던..^^) (세미아웃) 자연유착+ 밑트임 + 윗트임 ㅎ 근데 라인을 8미리로 올렸는데 쌍커플 뒷라인을 기존 라인높이에 맞춤… 게다가 내가 분명히 씽커플 풀리는데 눈매교정 안해도 되냐니까 안해도된다했움…. 수술 하고…
8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핸슨의원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공장형 병원에서 턱 보톡스 맞고 짝짝이가 됐었는데 사진 찍을때도 너무 티가 나더라고요 핸슨의원 원장님이 보톡스 잘 놔주신다고 해서 갔습니다. 원장님이 막 친절하시진 않고 설명은 잘 해주셨구요 설명 끝나고 상담실장님이랑 시술받을부위 결정하고 시술 받았어요. 여기서 보톡스 맞고 비대칭됐던건 괜찮아졌어요 ㅠㅜ
8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5 조회 255 좋아요 0
수술한지 9개월차인데 의사쌤이 과교정 해놧거덩 ㅠㅠ 피노키오 너무 심해??? 나도 심한건 아는데 타인의 시선에서 얼마나 심한지 궁금해서…!!
8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214 좋아요 0
안뇽!!! 모든 여자들의 고민은 다 비슷비슷 할 거라 생각해!! 다이어트 성형 등등 특히 여름에 많이 하는 고민이 뱃살이나 팔뚝인데 나는 특히 팔뚝이 너무너무 고민이였어 ㅜㅜ 뱃살은 펑퍼짐한 옷 입어서 가릴 수 있지만 팔뚝은 못가리자나... 그래서 고민하다 팔뚝 지흡을 했어!!! 팔뚝 지흡한 첫날부터 해서 3일정도는 생활하기 조금 불편했는데 그 뒤론 점점 괜찮아지고 멍도 생각보다는 빨리 잘 빠지는거 같아!!! 팔뚝살이 고민인 친구들 있다면 지방…
10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8 좋아요 0
확실히 콧볼축소로 유명힌 병원이라 그런지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않게 수술해주셔서 넘 만족스러워 흉터 걱정도 되게되게 많이 했는데 걱정한거 치고 잘 보이지도 않아서 넘 만족하고 있어 왜 이제 했나 싶을정도야!!
1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