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왜 자연 쌍꺼풀인데 성형했다고 몰아가다가 더 안좋은 소문을 내서 사람 한명을 쓰레기로 만들까요

무무 2018-05-29 (화) 20:27 7년전 1480
https://sungyesa.com/new/free/257563
현재 대학교 다니다 휴학해버렸습니다.. 반학기고 못다니고 정신병 걸릴거 같아서 현실 도피로 휴학했어요

제가 엄마 닮아서 쌍꺼풀이 좀 진해요.. 외가쪽에 외국인이 있으셨던건진 모르겠지만 저랑 엄마는 혼혈은 아닌데 약간 눈도 좀 꺼져있고 쌍꺼풀이 되게 진합니다 ㅠㅠ

고딩땐가 같은반애들이 쌍수한 사람들은 눈감으면 바로 알 수 있다면서 말하던데 그게 막 눈감고 나서 선이 선명하게 남아있으면 절개한 자국이다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자기들끼리 구분법을 공유하더군요.. 전 진짜 그런 성형수술한 사람들 구분하는법을 몰라서 신기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런거때문에 제가 대학와서 쌍수했단 오해를 받을줄은 몰랐습니다;;

학기초부터 몇몇 여자애들이 말하고 다닌거 같은데 대놓고 수술한눈이냐 물어보는 애들도 있어서 아니라고 원래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릴때 사진들도 찾아서 보여주고 그랬는데 어릴때는 아무래도 살이 지금보다 좀 있을때라서 눈이 좀 다르게 보였는지 사진 다 봐놓고 자기들끼리 쟤 했으면서 안했다고 거짓말한다면서 뒷담한거 같더라고요..

맨날 해명하고 다니는것도 지쳤고 걍 자기들 맘대로 생각하게 냅뒀다니 쌍수말고도 다른데도 고쳤다 이마랑 입술도 필러맞았고 성형중독이다,성괴다,방학때 몸팔면서 성형하는거다 등등 진짜 말도 안되는 소문까지 퍼져서 못견디겠어서 교수님과 조교님이 말렸는데도 불구하고 억지로 우기고 휴학해버렸습니다.. 집에서도 알고 다니지말라 하셨고요..

이런 예쁘지도 않고 진하기만 한 쌍꺼풀이랑 툭 튀어나온 이마,두껍기만한 입술가지고 왜 저러는건지 모르겠어요 저 진짜 이쁜 얼굴이 아니에요.. 코도 낮은편이고 얼굴형도 그저그럽니다 무슨 인스타 여신처럼 예쁜 얼굴도 아닌데 이상한 소문에 시달리니까 어이가 없으면서도 눈물이 났어요 차라리 제가 진짜 예쁘면 쟤네가 정말 더럽게 질투하는구나하고 속으로라도 무시했을텐데 그것도 아니고 진짜 억울하네요..

고딩때 친구들한테 엄청 하소연했더니 뭐 그런애들이 다 있냐면서 차라리 다른 학교 준비해보는건 어떻냐고 굳이 그 학교를 다닐 이유가 없어보인다,더 좋은 학교로 준비해서 가라 이런 말들을 해주더라고요.. 진짜 그말대로 해야할지 속상합니다

요즘도 이런 일이 있는지 몰랐고 그 당사자가 저같은 애가 될줄은 더더욱 몰랐네요..

갑자기 울분 터뜨려서 죄송해요 너무 우울해서 그랬어요 ㅠㅠ
있는걸 없애는 수술이 더 위험하고 어렵다고 하는데 무쌍수술이라도 받으면 덜할까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정보가 너무 적네요..

5,023,474
2,243,2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Ev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7605
jy****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7908
카시앙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8229
FullMe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59020
꽃향수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6486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197
|
의견참여 19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2 좋아요 0
쌍수 매몰+앞트임 6개월 차 후기입니다~~!!! 할 얘기가 쌓여있으니, 말을 좀 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ㅁㅎ 일단 나는 평생을 무쌍으로 살았음. 물론 지렁이 주름처럼 작은 속쌍도 있기는 했음! 중학생 때 교실 뒤 거울 속 내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라 눈을 크게 뜨는 연습을 했으나.. 속쌍으로는 눈이 커지는 건 한계가 있었고.. 외모정병 심해진 시기에 결국 쌍수를 진행하기로 함! 성예사도 많이 보고 주변에 쌍수한 사람들한테 물어…
1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5 좋아요 0
진짜 만족해서 쓰는 솔직후기!! 원래 눈이 처진 눈에 진짜 거의 없다시피한 속쌍이라 동네 성형외과 돌았을 때 다 눈매교정 +절개 권장해서 10년 동안 미루고 있었음.. 체질 자체가 잘 부어서 쌍수 부기 무섭고 절개도 싫어서 미루고 있었는데 ㅇㅇㅌ병원이 부기 없이 잘 해준다고 들어서 가봄. 긍데 진짜 처음으로 비절개로 완전 가능하다고ㅠ 해주셔서 바로 예약함..! 눈매교정도 굳이 필요 없다 해주니까 더더 신뢰가 갔음 딱 필요한 부분만 추천해주시는 느낌!!…
23분전
윤곽/FACE수술후… - 일퍼센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일퍼센트에서 High-3D 광대로 광대축소수술이랑 볼 지방흡입한지 10개월 차인데 얼굴선 라인이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었어요! 보정도 예전보다 훨씬 덜 하고 이제 광대쪽은 보정할 때 건들지도 않아요 아직 약간의 붓기는 남아있는거 같고 왼쪽은 붓기가 좀 더 있지만 얼른 빠지기만 기다리고 있어용
29분전
양악/교정/치과 - 형치과병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나는 20대에 치아 교정 시작했는데, 위에 치아에 덧니 하나만 있었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괜찮았어. 그래서 위에 사랑니 2개만 발치하고 교정 시작했는데, 위아래 다 철길은 차마 못하겠어서 위에는 투명 교정으로 하고, 아래 치아는 비교적 덜 보이니까 철길 교정으로 했어. 매달 한번도 빠지지 않고 병원 가니까 나는 1년만에 교정 마쳤어! 교정하면 밥 먹는것도 너무 힘드니까 병원을 한번도 빠지지 않고 바로바로 가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
36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8 좋아요 0
눈밑지방재배치한지 두달반 됐습니다 눈밑고랑이 조금 패여보이는게 신경쓰여서 부작용 많이 안찾아보고 바로 수술했는데 붓기가 너무 오래가고 눈 언더라인도 아직 다 안돌아와서 눈이 전보다 작아진 느낌이에요 ㅠ 고민이었던 눈밑고랑은 깔끔하게 재배치됐지만 원래 밑으로 둥글게 트여있던 눈밑라인이 사선으로 쭉 올라가서 눈이 작아지고 답답해졌습니다 ㅠ 아직 3개월이 안 된 시점이라 병원에서는 좀 더 기다려보라고는 하는데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하지말걸 후회되네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오브제성형외과에서 듀얼하안검과 단일지방세포이식을 진행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많이 망설였습니다. 혹시 잘못되면 어쩌나, 예쁘게 나오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이 많아 잠도 설친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큰딸의 설득 덕분에 큰맘 먹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한 달이 지난 지금, 저는 정말 만족하며 매일 거울을 볼 때마다 행복함을 느낍니다. 주위 분들도 “너무 자연스럽다”, “어디를 했는지 전혀 모르겠다”, “얼굴이 한층 어려 보이고 눈도 커진…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30대가 되고부터 눈밑에 고랑이 자꾸 신경쓰여서 수술을 고민하던차에 수술경력이 길고 후기가 많아 이호준 원장님께 상담받아 수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도 예약하려 했는데 상담을 잘해주셔서 고민안하고 바로 수술 결정내리고 진행했습니다. 수술은 깔끔하게 진행되었고 3일간은 눈꼽이나 눈이 건조한것 때문에 힘들었고 따로 통증은 없었습니다. 다만 육안상 붓기때문인지 짝짝이가 심해 보였고 다음 방문 때 문의드렸는데 간호사분이 현재 …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7 좋아요 0
10년 전 쯤 부분절개+앞트임 하고 아직까지 완전히 안풀린게 어디야,,하며 만족하고 살다가 최근에 다시 하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는중 그땐 자연스러운거 추구했어서 나름 내 눈 보고 내가 한 병원간 친구들도 많았어 혹시라도 정보필요하면 줄게~~서울권은 아니고 경기야!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팅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서른살 기념 증명사진 찍었는데 내 쌍꺼플이 다 어디갔지?! 싶어서 충동적인 면이 있지만 그대로 쌍수 알아봄… 손품파는데 귀차니즘 쩔어서 꽂히는데 한두군데만 팟옹ㅎㅅㅎ 원장님 자연스런 라인이 맘애들어서 결정! 필요이상으로 권유나 강요 없어서 좋았고 원장님 조곤조곤 완전 상냥하심 진챠루… 쫄보 수술 받는 날에도 무서워서 호달달 떠는데 예쁘게 잘 해주시겠다면서 안심시켜주심ㅠ 에인절… 지금 자리잡아 가는 중인데 지금도 만족!!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