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남의 인생 망쳐 놓고 오리발좀 내밀지 맙시다. 남의 얼굴, 인생 망쳐놓고 어떻게 본인들 인생은 멀쩡하길 바랍니까..
그리고 뒤늦게 수정 해준답시고 질척대고 진상부리지 좀 마세요. 이미 신뢰가 깨졌는데 그 손에 재수술을 받고 싶겠어요?
더 안 망쳐 놓음 다행이지. 그냥 깔끔하게 환불해주고 다른 데서 수습할 수 있도록 배려해줘야 합니다. 아시겠어요?
글로비 김재인 원장님께 가슴지방이식을 받았습니다. 저는 앞복부지방이 큰 스트레스여서 이왕 흡입하는김에 작은 지방량이라도 윗가슴에 이식하여 아쉬운 윗가슴 볼륨에 넣어보자 하는 마음에 진행한 수술 케이스입니다.지금 3달차로 어느정도 일상생활에 크게 불편함 없이 잘 유지중입니다. 흡입한 복부의 울퉁불퉁한 표면도 조금씩 개선되어가고 있습니다.약간의 뻐근함이 남아있지만 수술에 만족스럽습니다.
옛날에 매몰로 했었고 세미라인에 좀 진했어
8년동안 좀 스트레스라 이번 기회에 자연스럽게 인아웃 절개했고..
근데 너무 얇은거 같아서 ㅠㅠㅠ
아직 피멍이 너무 심해서 잘 모르겠는데
혹시 저 라인에서 더 빠질까...?
다른 사람들 보면 2주째랑 3달 뒤랑 큰 차이가 없던데
ㅠㅠㅠㅠ 아 제발 라인 저정도만 되었으면...
원장샘한테 괜히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해따...
의사샘은 다 적당한 선, 보통으로 한다고 했는데 후...
이제 수술한지 3개월정도 지났는데 수술전에는 눈이 확실히 졸려보였는데 하고나니 또렷해졌어요! 라인도 너무 맘에들구 주변에서는 사실 수술한지 모를정도로 티가안나고 자연스럽다고 어디서했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사후관리도(붓기관리, 주사) 철저히 해주셨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우선 난 팔보단 하체비만이라 인스타 광고로 타 병원보다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를 하길래 상담먼저 받으러 갔는데 실제 광고 가격이길래 팔까지 지흡 받기루 했어
제한은 무제한이고 팔 허벅지 하는데 300만원대면 너무 저렴한 듯해서 바로했지 하루에 두 부위 하고 싶었는데 그건 안된대서 하루 건너 이틀에 걸쳐 수술했엉
일단 직원들은 전반적으로 친절하셨고 지금은 정말 만족중이야 사실 허벅지 뼈말라를 기댜했지만 뼈말라는 아니고 내가 다이어트 맘먹고 하면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