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오래전 지흡 후기

groover 2022-08-20 (토) 00:57 1년전 439 [CODE : 85445]
1.
십대 시절 하체 비만으로 고통 받았어요. 치마 안입고 싶은데 교복은 왜 다 치마인건지…
20대 초반에 엄마를 졸라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그때도 첫 쌍꺼풀처럼 별로 알아보지도 않고 별 고민없이 병원 결정했어요. 인터넷 성형커뮤가 활성화되기 전이라 정보가 정말 없었어요.
결과는 뭔가 이상했어요. 허벅지 겉피부와 다리통 사이가 붕 뜬 느낌? 가죽이 따로 노는 느낌? 허벅지 양옆만 지방을 빼고 앞뒤는 거의 그대로인 모양? 그리고 종아리도 했다고 하셨는데 너무 그대로…아무튼 뭔가 좀 이상했으나 전보다는 얇아졌으니 그냥 살았어요. 수술 후 통증도 기억에 없는 것 보니 괜찮았나봐요

2.
치마가 입고 싶어서 20대 후반에 지흡으로 유명한 곳에서 제 월급으로 종아리 지흡을 했고 아프지도 않고 당일에 잘 걸어서 집에 왔어요. 그치만 결론은 근육질 종아리는 지흡으로 효과가 없구나.

3.
30대 초반 결혼을 앞두고 신행가서 입을 비키니가 신경쓰여서 허벅지 한 번 더 했어요…당시에 수술한 병원에서 제 허벅지 상태를 보더니 첫 수술 상태가 엉망이라고 하셨어요. 수술 후 마취 깬 후 예상치 못한 엄청난 통증에 깜짝 놀랐어요. 간호사님께 계속 나 너무 아프다고 칭얼댔지요. 의사샘이 제 다리를 야무지게 팍팍 쑤신 걸까요…집에 와서는 처방해준 항생제가 몸에 안맞았는지 밤에 데굴데굴 구르고 난리 났고요.
세번 째 한 것도 세월이 많이 흘렀네요. 나이가 있다보니…허벅지 모양과 굵기는 많이 좋아져서 지금 만족하는데 흉터는 세월이 지나도 티가 많이 나네요.

중년에 접어드니 살은 잘찌는데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빠지지는 않네요. 호르몬 영향으로 배와 엉덩이에 지방이 축적되는 시기가 된 것 같아요. 지흡의 유혹이 다시 생기지만 소식하고 운동으로 극복하려고요. 지흡은 이제 그만 할랍니다.

- 등업 언제 되나요 ㅜㅜ 좋아요 좀 눌러주세용 -
Written by
App

2,572,101
530,9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groover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85445] 신고 주소
하하하햨 1년전 1년전 [CODE : D50F6] 신고 주소
     
     
groover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2AE02] 신고 주소
          
          
하하하햨 1년전 1년전 [CODE : 8529C]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417
|
의견참여 417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쌍커풀
눈밑지방재배치
지방이식
이마거상
대표Dr.
김형석
Dr.
한미리
외 7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운동으로 빠지지 않은 살들을 정리하기 위해 지방추츨을 하게되었어용 지방 흡입보단 안전하다 했지만 워낙 겁도 많아서 엄청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아팠어 지방 빼고나서 너무 아까워서 엉덩이 뒤쪽 꺼진 부분에 채웠는데 너무 만족하는 중!! 주변 지인들이랑 친구들은 다 잘했다고 하는데 냉정한 평가 듣고 싶어서 올려용
13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69 좋아요 0
주걱턱, 부정교합 때문에 인상이 강해보이고 잘 씹을 수 없는 문제 때문에 지난 3월 와이구강에서 양악 + 윤곽 2종(사각턱, 앞턱) 수술 받고 3개월 됐습니다! 이제는 먹는 거 제한 없이 다 먹고 있어요 대신 너무 딱딱하거나 질긴 것들은 피하거나 작게 잘라 먹습니다! 수술 때문에 불편한 것들보다는 교정기 때문에 음식물이 끼거나 입 안이 쓸리는 등 불편한 점이 더 많아요 ㅠㅠ 붓기는 매일 봐서 빠지는지 모르겠어요 운동해서 땀 쫙 빼면 좀 빠져보이긴…
54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31 좋아요 0
교정을 21년 12월부터 시작해서 하는중인 사람이야 아직 까지 ing중 돌출입이 너무 심해서 교정을 시작했는데 오래걸리네 돌출입 교정은 무조건 발치를 기본으로 해서 이빨 4개 뽑고 햇어 지방 사람이라 서면에서 했는데 인비절이 대중화 대기전이라 그냥 철길 부터 깔앗어 아직 ing 중인데 나는 너무 돌출입이 심해서 많이 입이 들어가도 아직 누가바도 돌출입인상태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반니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5 좋아요 0
오랜만에 성예사 들어왔다가 예전 후기 보고 지금 눈 보니까 붓기 엄청 빠진거 보고 후기 쓴당 붓기 빠지면서 다이어트도 좀 했는데 눈 너무 예뻐졌어.. 다른 병원에서 인아웃 라인 권유했는데 여기서 세미아웃 하길 너무 잘함ㅠㅠ 이거는 예전 후기.. 이제 보니 저때는 붓기 심하네..ㅋㅋㅋㅋㅋㅋㅋ https://sungyesa.com/new/plugin/mobile/board.php?bo_table=d03&wr_id=537758 참고로 이 원장님…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중학생 시절부터 치과 검진 가면 양악 수술 케이스라는 얘기를 들어왔었는데 당시에는 위험한 수술이라는 인식이 커서 겁이 나 학생때는 수술 생각을 못했습니다.. 대학생이 된 이후에 외모에 관심이 생기면서 치아교정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치과 가서 상담 받으면 다 양악케이스라고 했고 교정만 진행할 경우 오히려 심미적으로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들어 쭉 고민만 해왔습니다 ㅠㅠ 취직 후 직장생활이나 소개팅 같은 새로운 사람들을 더 많이 접하는 환경…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올림 피움 채움 올피채의원 수원점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한 2년 전부터 턱 벌릴 때 소리가 나서 턱관절 전문 병원에 갔더니 손가라에서 뚜둑 소리나는 것처럼 관절이 틀어진거라고 자는 자세 고치라하고 치료를 받지는 못했었어 근데 올해 들어서부터 턱이 가끔 빠지고 밥 먹을 때 입이 잘 안벌어져서 스트레스가 너무 컸어 ㅠㅠ.. 그래서 유튜브 찾아보다가 턱보톡스 맞고 개선된 사람이 있길래 3월에 자주가는 피부과에서 턱보톡스 맞았어 국산 3만원 6만원 / 수입산 9만원 이런식으로 있었는데 나는 6만원에 부가세 …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부천점 댓글 1 조회 109 좋아요 0
안녕~~ 예사들! 나는 4개월 전에 허벅지 & 옆구리 무한람스 후기올렸던 예사야! 람스하고 개인적으로 많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는 복부랑 팔 하고왔어. ------------------------------------- 내 몸 스펙 164cm / 66kg 체지방량 37% ------------------------------------- [팔 무한람스] 개인적으로 저번에 람스해보니까 1달 동안은 붓기땜에 잘 모르지만, …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브제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3 좋아요 1
아빠가 주변 지인이 수술한 모습을 보시고 이전부터 고민해오던 하안검 수술을 결심하셨어요. 수술이 처음이셔서 성형에 대해 막연하신데 김소연실장님부터 의사쌤도 과한 수술을 유도하시지 않으시더라고요. 수술 후 눈밑이 말끔해지고 인상도 더 또렷해져 만족합니다 !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1 조회 90 좋아요 0
일년전 얼굴지방흡입과 실리프팅, 턱보톡스까지 받고 수술후 부작용 없이 현재는 아주 만족하고 지내는중이야 ! 일년이 지난 지금은 언제 수술했나 싶을정도로 만족하고 있고 불편함 없이 생활하고 있어 사실 시술때보다 몸무게가 늘어 계속 걱정중이지만, 희안하게 지방흡입한곳 얼굴쪽은 크게 티가 안나 ㅎㅎㅎ 평생 얼굴살때문에 해결되는데 얼굴은 절대 안되더라구 ㅠㅠㅠ 나처럼 얼굴살 때문에 이중턱지방흡입이나 실리프팅으로 고민인사람들은 고민없이 수술…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