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부산 서면 콧볼축소...

퐌형 2018-01-31 (수) 11:39 7년전 1500
https://sungyesa.com/new/free/220263
이제 한 10개월쯤 됐으려나요.
평소에 콧구멍이 넓은 것 빼고는 외모에 불만 없이 살았습니다. 콧구멍이 넓다보니 콧털도 잘 보이고 콧물 굳은 딱지들도 잘 보이고 해서 컴플렉스였습니다. 놀림도 많이 받았고 그래서 항상 고개를 살짝 숙이고 다녔죠. 덕분에 일자목 거북목이 생겼고 이걸 교정을 하니 콧구멍이 훤히 다 보이게 되었죠.
스트레스를 한창 많이 받던 중 그러던 마당에 제가 인터넷을 찾아서 괜찮아보이던 곳에 가서 예약을 잡고 상담을 했죠. 그런데 오른쪽과 왼쪽이 완전 같지는 않다고 하였고, 최대한 같게 맞춰주시면 된다고 했습니다. 하고 나서는 벌어지는 것 생길까봐 웃지도 않고 양치하거나 먹을 때 손으로 콧볼 옆을 눌러서 고정한 상태로 먹으며 최대한 조심했습니다. 그런데, 왼쪽 한쪽이 실밥을 풀었을 때 제대로 아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확연히 왼쪽부분이 조금 더 아래로 파였고 원래 오른 콧구멍이 좀 더 넓었는데 왼쪽이 넓어진 채로 축소가 되었습니다. 붓기가 달라서 또는 자리가 안 잡혀서라고 생각하고  저는 이대로 회복이 될 줄 알았지만 상처부분이 조금 벌어진채로 진행 되었고 다음 병원 방문 시에 이게 짝짝이인 것 같다. 왼쪽 부분이 원래 작았는데 지금은 더 큰 채로 된 것 같다고 물어보고 혹시 괜찮으시면 이전 사진 좀 보여줄 수 있냐고 하니 성질 냈습니다. 아무 의미 없는 거라고. 이런 식으로 되어서 환자랑 의사랑 멱살잡고 싸우는 것도 봤다고. 저는 최대한 침착하게 오해하신 것 같은데 저는 이 부분이 궁금해서 그렇다고 흥분하지 마시라고 라며 도리어 제가 말렸지만 그 말만 반복 7-8차례하더니 엄청 짜증내면서 사진 대충 보여줬습니다. 화가 머리 끝까지 올랐지만 cctv도 없고 녹음도 안한 상태라 끝까지 참다고 나와서 실장이란 사람한테 원래 원장님 저렇냐고라며(이 때도 친착하게 부르르 떨며 물었죠) 물으니 원래 안 그런데 혹시 불편하셨다면 대신 사과드린다...(상황만 수습하려고 던지는 말)을 했었죠. 정말 속상했지만 저는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도 없고 몰라서 지나갔습니다. 그러곤 다음 소독 때 벌어졌다라고 말하니 다시 꿰매어줬네요. 덕분에 밑부분은 조금 오른쪽과 다르게 흉살? 그리고 살짝 파인 것이 보이네요. 모양은 다른 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좌우대칭이 100%인 것은 없으니. 그런데 크기가 오른쪽이 더 컸는데 지금 왼쪽이 더 크게 된 것. 그리고 물음에 대해 저런식으로 환자에게 하는 것.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수술날 음료도 한 박스 사드리고 잘 부탁드리겠다고 이전부터 줄 곧 말했고 정말 예의있게 행동하고 말했었습니다. 그런데 저런식으로 당하고 나니 환자 입장에서 엄청난 상처로 남고 아직도 거울보면 그 원장이 한 행동이 생각이 나네요. 지금은 거기에 다시 가서 재수술 또는 항의 포기했구요. 그 때도 항의하고 따져서 다시 받으면 분명 이상하게 대충할 거란 생각에 억울해 죽겠는데 아무 것도 못했었네요.. 후 아무튼 콧구멍이 여전히 좀 넓고 약간 용코라서 다시 한번 시술을 받을 곳을, 정말 잘하시고 전문적이고 친절하신 분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부산 쪽에는 비공내리기 콧볼축소 한다고 하는 곳을 못 찾아서... 비용도 얼마나 나올지 학생이라 겁이 나긴 합니다만... 서울 쪽에 전문적인 분깨 상담 받아볼까 합니다.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샜네요. 제가 남자에 학생이고 예예하면서 대했더니 물렁하게 봤나본데 아무튼 다른 회원님들은 저런 대우와 피해 받지 않으시길 바라고, 외모에 대해서 큰 컴플렉스와 스트레스로 큰 결심하고 다가온 환자한테 무례하거나 소홀히 대하고 돈만 쫓아가는 그런 의사분들이 사라졌으면 하네요.

오늘도 이 생각이 문득 들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여기 가입하고
글을 써 봅니다. 순서 엉망에 전화로 작성한 글이라 가독성이 떨어질 테지만. 이렇게나마 자유게시판에 푸념 한번 남겨 봅니다. 아무쪼록 몸과 마음에 상처 안 받으시고 시술 및 수술 필요하신 부분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든 회원님들.

8,279,852
3,466,76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해피니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0329
현이잉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3290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387
|
의견참여 38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10 좋아요 0
저는 중학생 때부터 부정교합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사진 찍을 때 항상 손으로 턱을 가리고 찍고, 정면 사진만 찍는 등 콤플렉스가 있었고, 입을 닫으려면 힘을 줘야 해서 입모양도 이상했어요. 밥 먹을 때도 앞니로 면이 잘 안 끊겨서 기능적인 불편함도 있었죠. 그래서 양악수술은 중학교 때부터 마음속으로 결심한 일이었어요. 드디어 인생의 숙제 같던 양악수술을 마치고 나니 마음이 정말 가볍고,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았어요. 수술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힘든…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모델라인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41 좋아요 0
팔 지흡 후기로 뼈말라 됐엏ㅎ 돈 모아서 우리 엄마도 해주려고 우리 엄마가 너무 예쁘다고 ( 엄마 젊으심 ) 하고싶으시다고 여름에 나시를 원래는 못 입었는데 이제는 그냥 막 입고다녀 ㅎㅎ ( 레이저 제모 하느라 돈이 좀 깨지긴했지만 ) 이건 기분 좋은 소비니깐1!!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노성형외과 댓글 5 조회 103 좋아요 0
나는 눈 하면서 코도 같이 했는데 정말 자려하게 잘 된것같아 눈에비해 코는 보형물을 넣다보니 어쩔 수 없이 티는 나지만 그래도 너무 예쁜 코가 완성됐어!! 어디가면 코 예쁘다는 소리는 무조건 들어 ㅎㅎ 다들 긴가민가하면서 자기꺼죠? 하는데 기분 좋음 ㅎㅎ 다들 유노해!!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유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나는 여기서 삼수를 했는데 첫수랑 재수가 둘다 너무 자연스럽게 되어서 이번에는 진짜 자려하게 원해서 세미아웃으로 했는데 진짜 말 그대로 자려하게 됐어! 아무도 쌍수한거는 모르는데 예쁘다고 막 그러니 너무 기분은 좋아!! 너무 추천이야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우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정말 대만족입니다ㅜㅜ 기능코 때문에 수술 결정하고 코 끝만 비중격으로 채워서 그런지 정말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앞으로 모든 성형 수술을 아우어에서 받고 싶을 정도로 지금까지 했던 시술, 성형 다 포함해서 이번이 가장 만족도가 커요! 이우연 원장님 상담 때부터 수술 때까지 믿음만 갔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2 좋아요 0
내가 윤곽수술 하면서 코수술까지 같이 한 케이스거든? 지금 수술한지 시간이 꽤 흘러서 코후기도 남겨보려궁 수술하고 어찌어찌 시간 보내다보니 벌써 7개월이란 시간이 흘러버렸넹ㅋㅋㅋ 원래 코수술을 했던 코였어 무보형물로! 근데 지방에서 수술 했어서 그런가.. 첫코수술 이후에 붓기가 빠지면서 매부리가 다시 보이기 시작하는거야 다른 사람들처럼 매부리는 다시 자라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제대로 안깎인거더라고ㅠㅠㅠ 진짜 너무 절망적이었음.. 돈 내고…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00 좋아요 0
어렸을때부터 들창코라 정면에서 콧구멍이 너무많이보여서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코수술은 부작용이 심하다고 알고있어서 수술은 생각하지도않고 지내다가 수술받기로 결심이 서게되어 발품도 여러군데가고 카페도 가입해서 알아보고하다가 로웰성형외과에서 첫코 무보형물로 상담을받게되었습니다 들창코가 워낙 콤플렉스였는데 발품 다닐때 콧구멍 덜보이게 최대한 내리려면 늑연골을 써야한다고해서 기증늑과 자가늑중 고민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본인 연골이 더좋을거같기도하고…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81 좋아요 0
눈이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고민하다가 눈매교정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여러 병원을 알아봤지만 시선성형외과는 상담이 정말 꼼꼼하고 원장님 설명도 명확해서 믿음이 갔고, 결국 이곳에서 수술을 진행했어요. 수술 후에는 눈매가 또렷해지고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덕분에 외모에 대한 스트레스가 줄고 자신감도 올라간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병원 분위기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7 좋아요 0
앞트임 복구 2주차 넘었습니다. 수술 전 눈과 비교했을 때는 지금에 만족합니다. 붓기가 빠지면서 눈앞머리 모양이 맹꽁이에서 조금씩 변화가 있었어요. 맹꽁이스러움은 점차 개선되었으나 현재는 누호노출량의 차이 탓인지 눈앞머리 모양이 한쪽은 둥글고 한쪽은 뾰족한 상태입니다.조금 더 시간을 두고 보면 비슷해질지, 이대로 유지가 될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조금 더 지켜보고 개선이 되면 경과 올리겠습니다.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