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옛날옛날 눈,코수술한 후기를 가장한 그냥 잡담

쑤쑤하하학 2018-01-08 (월) 01:14 6년전 331
일단은 등업을 해야 무슨 활동을 할 것 같은데 등업을 위해 글을 써야하네요.
뭘 쓸까 하다가 10년은 지난 이야기이지만 눈,코 수술 했던 경험을 써보려구요.

저희때는 고등학교 졸업 이전에 성형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고 수능끝~졸업식 이 사이에 많이 했어요.
그 때 당시에는 정말 미에 대한 기준도 없고, 아무런 생각이 없고
그냥 성형외과 가면 알아서 엄청나게 예쁜 얼굴로 만들어 줄 줄만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성형외과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엄마가 데리고 간 병원에서 했어요. 서울은 아니고 광역시에요.
그 때 당시에는 오똑한 코, 진한 눈으로 성형하는게 유행이었던거 같아요.
제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변하는게 좋을지 그런 생각 자체가 없었고 그냥 병원에 맡겼었네요.

저는 전형적인 동양인 얼굴인데, 거기에다가 눈을 엄청 찐하게, 코를 매우 오똑하게 바꿔주셨습니다.
덕분에 미간 사이가 우뚝 솟았어요!
지금까지 동남아, 아랍, 인도 사람같다, 우리나라 사람같지 않다, 얼굴이 진하게 생겼다, 등등의 얘기를 듣고 삽니다.ㅠㅠ

취업 준비하느라 다시 재수술할 생각도 못했었는데
취업 하고 나니 새로 만나는 사람들한테 계속 위와 같은 얘기를 듣고...
제 눈엔 자연스럽고 귀여운 얼굴들이 넘넘 예뻐보이는 거에요.

그러면서 인터넷도 많이 찾아보고, 직접 상담투어도 다녀보고 했는데
어릴적과는 달리 생각이 너무 많고, 겁이 너무 많아서 고민만 몇달째 하고 있어요.

사실은 얼굴형이 가장 큰 문제인데, 얼굴형은 무서워서 손을 못대겠고,
입이 약간 나온것도 문제인데 치열이 너무 고르고 이가 튼튼해서 손을 못대겠고,
나머지 가지고 해결을 보려니 답은 없고.............. 참 답답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에 예뻐지긴 틀린것 같은데, 현재 상태보다 조금이라도 나아져보려고 아둥바둥대는 것 같아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잉명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쑤쑤하하학 작성자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토성 6년전 6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0
평가참여 483
|
의견참여 48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입술필러 후기 아랫입술은 볼륨이 좀 있는 편이긴 했는데 웟입술이 얇고 웃을때 말려들어가서 좀 신경쓰였어 손품 열심히 팔아서 압구정 쪽 입술필러로 유명한곳 가서 받았어! 좀 비싸긴 했는데 완전 만족해 입술필러 못하는 곳은 혈관찔러서 입술 멍들고 짝짝이더라 녹이고 다시하면 그 스트레스가 더 클 것 같아서 그냥 여기서 했어 지금은 입술필러 받은지 5개월 지났는데 아직 볼륨감 있고 만족해!
41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3 좋아요 0
ㅅㅅㅇ에서 10년 넘게 고민하던 윤곽 수술 받고 이제 2주 차가 다 되어 가네요. 수술 전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수술해 주신 박종림 원장님 그리고 실장님 모두 상담 꼼꼼하게 진행해 주셔서 정말 안심하고 수술 결정하고 수술대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술 들어가기 전 마지막 상담 때 걱정되는 마음에 정말 바들바들 떨고 있었는데, 원장님께서 수술 잘 진행될 거고, 안전하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잘 다독여 주셔서 정말 안심하고 수술대에 오를 수…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더뉴의원(구 코노피의원) 댓글 3 조회 154 좋아요 0
코성형(메부리, 휜 코 교정) + 풀페이스 지방이식(턱 제외) 후기 저는 길고 평면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징징이같이 눌린 코가 이 컴플렉스를 더욱 부각시키는 것 같아 늘상 고민이었어요~ 특히 정면에서 봤을 땐 휜 코, 복코와 약간의 화살코가 특징적이었고, 측면에서 봤을 땐 메부리와 코끝이 심하게 눌려 있어서 저는 제가 돌출입이 심하다고 생각하면서 살아왔답니다 사실 비더뉴의원에 방문하기 전에 유명하다던 다른 성형외과에서도 상담을 받았는데, …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지앤지병원 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62 좋아요 0
워낙 유명한 곳이고, 외국 있을때 알고지내던 중국인 누님이 여기서 진행했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애초에 미리 선택해두고 방문했던 병원이라 예약하고 바로 진행 하였읍니다. 일단 숨쉬는게 넘 불편했어서 비중격만곡증과 같이 진행했고 총 비용은 530, 실비 환급되어 300만원 전후로 진행했읍니다. 원장님은 살짝 시크하신면이 있지만서도 수술전 귀연골 사용 최대한 지양해달라 부탁 드렸는데, 사용가능성과 필요성에 대해 정확한 수치를 말씀 해주시며 모양을 포기할 순…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21 좋아요 0
딱 한달 정도됐음. 리뷰쓰는 조건의 이벤트가. 원래 얼만진 안물어봄. 대기가 항상 길어서 시간 널널하게 잡고가야함. 손품 팔아서 원장샘 결과물 보고 바로 상담 예약. 원하는거 말했더니 추가로 권하는건 따로 없었음. 원장쌤도 섬세하게 내 니즈를 바로 파악해주셔서 마음놓고 수술받았음. 한달차라 아직 부리부리한데 다들 자연스럽게 잘됐다해줘서 만족중.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1 좋아요 0
벌써 수술한지 3개월이나 지났다! 3개월차 되니 앞 턱 뭉턱한게 거의 풀려서 20% 정도 남은거 같아 ㅎㅎ 감각은 처음부터 다 돌아왔는데 뭉턱한거 풀리는게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은데 이것도 시간 지나면 점차 풀리라고 생각하려고 뭉턱한것만 다 풀리면 수술한거 까먹고 살거같아. 먹는것도 햄버거 빼곤 다 먹구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수술 전에는 어플로 사진찍은 제 모습이 마음에 들었는데(후보정까지 했었음) 이젠 기본카메라로 사진찍고 …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92 좋아요 0
탑페이스 천정현원장님께 눈재수술 받은지 4달차 됐습니다! 첫수 쌍꺼풀 라인이 많이 낮아지기도 했고 트임도 많이 붙어버려서 재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ㅠㅠ 쌍꺼풀 라인 깔끔하게 잘 나왔구 트임도 딱 과하지않게 적당히 트인 것 같아요 ㅎㅎ 트임 흉터도 없구여! 재수술이라 병원 신중히 골랐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당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43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여기서 상담도 많이받고 했는데 결국 앞트임은 안하고 코만했고 제가 약간 화려함을 추구해서 결국 기증늑 사용해서 350 +100해서 450 나왔는데 아픈건 없고 끝나자마자 팥죽 먹고있어요 숨쉬는게 힘들긴하네요 ㅋㅋ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67 좋아요 0
인아웃 라인으로 자연유착 시술한지 4년 지났는데요~ 원래 몽고주름과 쳐짐이 있는 눈이라 앞트임도 같이 진행했어요. 라인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문제없이 지내오다가 4년 정도 지난 요즘 점점 풀리는게 보이네요ㅠ 그 때도 선생님이 풀리기 쉬운 눈이라고 하셨는데 왼쪽눈은 겹주름이 잡히기 시작했고 화장으로 만들지 않는 이상 라인이 끝까지 접히지가 않네요..그래도 라인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수술이였습니다
6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