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압구정 ㅁㅈㄹ이랑 ㅌ페ㅇㅅ 상담후기

뛱뛱이 2017-10-24 (화) 17:51 7년전 1306
https://sungyesa.com/new/free/196492
압구정에 오늘 갔다왔는데요, 많이는 안가고 세군데 갔다왔어요. 일단 모제림은 갔다와서 되게 만족했어요. 엠자이마 고치는거 상담받았는데 되게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딱 고쳐야할거같은 부분을 딱딱 집어주시더라구요. 너무 과하게 수술요구하거나 과장하지않아서 좋았어요. 비용은 좀 비쌌지마뉴ㅠ...

그리고 탑ㅍㅇㅅ 는 정말 별로였어요 정말, 가서 눈물이 그렁그렁해서 따지고 왔어요. 일단 제가 가게된 경로는 ㄱㄴㅇㄴ앱에서 모델 찾는다고 해서 갔는데 그래서 그런지 되게 많은 수술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뭔가 한군데를 고치고 이뻐지고싶은거지 다고처서 찍어낸 얼굴이 되고싶지않은데 다른병원에서 말도 없었던 앞트임 쌍수 콧대 코끝 지방이식 그냥 다 하래요... 그리고 제일 기분나빴던건 되게 제 얼굴을 그냥 물건 대하듯이 휙휙 돌려보고 이쑤시개로 눈 주위 찌르고(제가 아파서 아..ㅠ 소리도 계속냈는데 무시...) 볼 살 많다면서 잡고 흔들면서 이거 없애야겠다 그러고, 하.... 되게 많아요, 상담해준 실장님은 그냥그랬는ㄷ 원장이 진짜 너무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처음에 사진찍을때 아예 저는 많이 고치고싶은게 아니라 한군데만 고치고싶은거라고 그래도 괜찮냐고 물어봤었거든요. 그땐 괜찮다더니 막상 실장은 두군데 이상 고쳐야한다그러고 원장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다 고쳐야한다그러더라구요. 제가 볼때 거기는 모델을 찾는게 아니라 그냥 생체실험대상을 찾는정도.... 고객이 원하는대로도 못하게하고 그냥 강요 수준이어서 진짜 너무 억울하고 슬펐네요. 정말 다들 거기는 가지마세요.... 원장님 태도 때문에 기분이 많이 상했다고 말했더니 미안하다 말도없이 젤 먼저 한말이 "근데 고객님... 기분이 상하게 말하고 그런건 개인의 기준이 다른문제잖아요?" 였어요ㅠㅠ 진짜 상담가서 이렇ㄱ 기분상해서 온건 처음이네요.

4,481,660
6,762,13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Kshk3772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493
     
     
뛱뛱이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512
Ggyu1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531
     
     
뛱뛱이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772
rlagpwl***…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572
     
     
뛱뛱이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773
수지블리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650
     
     
뛱뛱이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96774
ㅂ개겊니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6808
     
     
뛱뛱이 작성자 7년전 7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228126
루타타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1853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1
평가참여 386
|
의견참여 387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안면윤곽
안면비대칭
양악수술
돌출입
주걱턱
포토&후기
쁘띠/레이저후기 - 연세라미슈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선정 이유) 친구 친언니가 여기서 웨딩 관리 받았다길래 ㅎㅎ 그냥 추천으로 왔습니다 (후기) 집 근처라 턱보톡스는 여기서만 맞는데, 볼패임없고 알아서 디자인해서 잘 놔주세요! 약간 공장식 느낌이긴한데, 페이닥터분들도 트레이닝 ?을 잘 받으시는지 불만족했던적 없습니다 미간이랑 이마도 약하게 놔달라구 하면 니즈 잘 파악해서 놔주세요! (아쉬운점) 가끔 대기가 좀 긴 점..? 그리고 슈링크는 다른데사 맞으세유 다른 공장형에 비해 여기 넘 비싸더라구요 …
1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연세굿데이치과의원 양재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비용 할인) 전 지인 소개로 할인 받은 금액입니다 (상담) 궁금한게 많아서 리스트를 작성해서 갔는데ㅋㅋㅋ 원장님이랑 실장님 모두 정말 친절하게 다 답변해주셨어요 (선정 이유) 발품을 다섯군데 정도 팔았는데, 다른 곳은 1년치 나오고 차례대로 끼는게 다인데, 연세굿데이는 중간중간 경과 보고 혹시라도 입이 이제 안 들어갔으면 좋겠거나 등 변경 사항 있으면 다시 스캔해서 치료 계획 세워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점이 마음에 들어서 고르게 되었습니다~ 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하이엔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2 좋아요 0
정말 죽고 싶어요.. 코가 왼쪽으로 휘어 지게 수술이 됐는데 의사가 기다리라 그래서 계속 기다렸거든요.. 근데 일 년이 됐는데도 계속 삐뚤어져 있어요 ㅠ 저는 방송을 하는 사람인데 매출이 한달에 3000씩 감소 했고 매일 코막힘과 재채기 때문에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해요 ㅠㅠ 윈터 코로 만들어 달라 그랬는데 윈터코 근처에도 못갔고 ㅠㅠ근데 병원에서는 550이나 받고 수술을 했으면서 이번에도 재수술비용으로 기증늑시 마취비 포함140, 자가늑시 330을 요구…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1 좋아요 0
가슴수술한지 어연 150일이 되엇네!! 나는 모티바 데미 340 320 이렇게 넣엇고 3~5개월차는 거의 비슷햇던거같아! 3개월차부터 촉감도 많이 말랑해지고 유방외과에서 초음파 검진도 받앗는데 모티바라서 그런가? 피막 얇게 잘됏다고 원장님이 엄청 칭찬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 ㅎㅎ 지금은 흉터도 많이 옅어져서 멀리서보면 티가안날정도야! 물론 꾸준히 아침저녁 연고 잘발라주고잇어 원장님이 정말 실력자이신거같은게 겨절인데도 팔이 하나도 안아팟어 가…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세미아웃 원했는데 넘 느끼하고 눈에 살도 없는데 더 푸욱들어간 느낌이야 ㅠ 이제 2주 넘었는데 언제쯤 자연스러워질까 ㅠ 정병오겠오 ㅠ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로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4 좋아요 0
허벅지 지방흡입 한 달차 후기입니다 벌써 한 달 됐네요! 처음엔 멍이랑 붓기 때문에 힘들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라인이 잡히면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바지도 훨씬 편하게 들어가고, 허벅지 안쪽 퍼짐이 줄어서 거울 볼 때마다 기분 좋아요. 아직 붓기가 완전히 빠진 건 아니지만 지금 상태만 봐도 하길 잘했다싶어요ㅎㅎ 앞으로 더 빠질 거라 생각하니 기대돼요~!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73 좋아요 0
인생 첫 필러 후기 공유합니다 평소 동그란 얼굴형이 스트레스여서 턱필러를 맞게되었어요. 첫 시술이다보니 여기서 열심히 손품 팔아 필러 맛집을 찾았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아래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1. 상담 실장님이랑 진행했고 엉덩이 턱에 대해 이야기 했더니 근육이 세서 필러로 개선이안되고 비대칭도 개선이 안될거다,,,라고 말씀하셔서 원래 알고있던 내용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필러 하지말까 살짝 고민했지만 턱이 짧기도했기에 엉덩이턱은 개선이…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16 조회 189 좋아요 0
아나... 재수술..... 4개월차 라서 오늘 씨티 찍었는데 광대가 벌어졌다고 해서 광대 재수술해야된다네.... 언니들 이런 경험있어? 나 옆광대 앞으로 밀어서? 핀으로 고정 시켰는데 .. 광대가 벌어져서 재수술 해야된다고 하시더라고ㅠㅠㅠㅠ 이제 재수술 하면 씹는거 하지말라고.. 아니 내가 찔긴거를 먹은게 없는데... 2개월차는 괜찮았다는데 지금은 광대에서 딱딱소리도 안나서 괜찮은줄 알았는데... 입안절개라 너무 힘들었는데 속상하다...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닥터크리미의원 댓글 0 조회 86 좋아요 0
허벅지 지흡은 오래전에 했고 팔둑은 일이 팔쓰는 직업이라 미루고 있었는데 막상하니 그닥 죽도록 아프진않았음 다음날도 조금무리는 됐지만 일하는데 지장은 없었음. 팔들고 땡기는데 한달까지는 무지하게 아프고 찌릿찌릿 따가운느낌드는거 외엔 망각의.동물이라 그런지 지금은 불편함을 못느낌 살짝 간지러운정도. 스트레칭 자세는 다되고 멍도 한달후엔 다빠지는듯 차렷하고 스면 팔이 두꺼워서 엄청 떡대 심한 여자 느낌이었는데. 팔둑 살 조져버리니 차렷해도 이제 정…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