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 3차 수술 (2005년, 2008년)

mynetkimmi 2021-07-15 (목) 03:19 2년전 319

안녕하세요

2005년 12월 초 1차 수술 -4mm 실리콘, 코끝 알로덤
코구멍사이 그 기둥이 휘고 코 끝 왼쪽이 뭔가 만지켜 지는듯한 느낌이 들었었어요.
2008 년 코 재수술 - 원래 1차 받았던 곳에서 했어요. 실리콘 그냥 두고 그 코 기둥만 고쳤어요.. 어떤게 고친건진 모르겠어요

근데 얼마 안가서 정확힌 기억이 안나지만 비슷하게 또 휘는거 같더라구요 코구멍 사이가 .
의사말론 피부층 뚫고 나올수도있었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한게 기억이 나긴하는데..

무튼 그렇게 11년 정도가 지났고,, 시간을 정말 낼수가 없었어요. 계속 일정이 해외에 나가있었어서

정말 시간도 없고 에너지도 없지만 또 이것때문에 재수술 알아보고있어요..
원래 받았던 병원에 가려고 하는데 다른대도 알아보는게 좋다고 해서...
에휴...저랑 비슷한 경험있으신 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

혹시 재 수술시에 병원 비용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2차수술땐 비용 부담은 없었습니다.

만약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하게되면 요즘은 얼마정도 감안하나요?

2,166,038
1,604,6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27
|
의견참여 27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중년눈성형
가슴확대
실리프팅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자연주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 좋아요 0
2달정도 개인일정에 텀이있어서 콤플렉스였던 코수술을 결심하게되었어요 제코는 매부리가있고 그에반해 코끝이 떨어졌고 앞에서봤을때 코가 조금 퍼져보이는 코였어요 비주도 많이함몰되어있어서 세련보다는 투박한인상을 줬던것같아요 추천받아서 간곳에서 기증늑+귀연골로해서 무조건자연스럽게!! 그냥 조금 예뻐졌다누 느낌이 들정도로 수술하고싶다고 말씀드렸어요 워낙 자연스럽게추구하셔서 처음에는 높나싶었는데 6개월차되니 너무 만족스러워요ㅜㅜ
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핏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 좋아요 0
30대 중반에 첫 쌍수 받았습니다. 수많은 커뮤니티 참조(성예사 포함) 여러군데 상담받았는데 상담 받고나서 느낌이 왔습니다~진짜 친절하시고 자세하셨거든요 상담이요. 먼저 니즈도 계속 여쭤봐주시고 그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는 모습에서 조금 용기내어 수술결정받았고, 만족합니다! 한 달이후에도 어떤지 성예사에 글 남겨볼께요!
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연세아이즈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30 좋아요 0
다들 나같은 고민하는 예사들 많을거라고 생각해ㅠㅠ 수술했는데 붓기 좀 빠지니까 라인 높이가 아쉬운??.. 첫수할때 분명 높이 내가 원하는정도 나올수있다고 했는데.. ㅜ 결국 그 높이 안나왔음 근데 기능적인 부분 문제있는게 아니라 재수 오바인가 싶다가도 도저히 높이가 마음에 안들어서ㅋㅋ 높이때문에 재수 결정함^0^ 뭐 더 예뻐지고 싶어서 하는 수술인데 모양이 하나라도 마음에 안들면 재수하는거지 뭐.. 눈으로 유명하다는 개인병원위주로 알아보다보…
17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턱보톡스 진짜 효과 괜찮은 듯 난 부작용도 없고 필러는 무서워서 보톡스부터 맞았는데 근육이 줄어서 그런가 살이 빠져보이더라구 근데 문제는 이제 턱을 하니까 턱밑살이 자꾸 보여서 윤곽주사를 맞아야 하나 고민중이야
2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38년을 내가 복코인줄 모르고 살다가 한지현 원장님을 만나서 복코 교정을하고 2회차 인생 살고 있네용 아무리 많은 성형외과를 가도 복코라는 말을 들어보질 못해서 그게 무엇인지 왜 해야 하는지도 몰랐어요 이렇게 간단하고 쉽게 인상도 달라지고 예뻐지다니 기린은 사랑입니다
5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톡스앤필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어제 쥬베룩 스킨부스터 톡스앤필 강남점에서 맞았는데 피멍이 너무 많이 들었어 ㅠㅠ 피가 많이났는지 의사쌤도 계속 휴지로 내 얼굴 덮ㄱ고 눌러주고 ㅠㅠ... 여기는 공장형이라 의사쌤이 맨날 바뀌는데 이번 의사쌤은 저번의사쌤보다 더 깊이 빠르게 찌르시더라고 ㅠㅠㅠㅠㅠ 나 뭔가 시술이 잘못되거나 그런걸까? 찾아보니까 쥬베룩은 진피층에 넣어야하는데 깊숙히 넣으면 지방층에 주입돼서 하나마나라고 해서 ㅠㅠ.... 시술 효과없을까봐 너무 걱정댐...…
5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탑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4 좋아요 0
코수술 6개월찬데 코모양이 완벽하게 정착된 것 같아 올려봐! 매부리랑 콧볼이 자연스럽게 정리돼서 너무 좋고 특히 돌출입이 개선되어 보이게 인중을 앞으로 땡겨줘서 더 만족도가 큰것같애ㅋㅋ 코끝도 올라가서 옆에서 볼때 넘 만족쓰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2 조회 115 좋아요 0
수술 받기 전에 사진 보니까 왜케 흐리멍텅한 얼굴인거 같지 ㅋㅋㅋ 오랜만에 보니까 느낌이 다르네 ㅋㅋ 수술한지는 3개월 좀 지나가고 메부리코도 좀 있고 중안부가 길어보였는데 수술하고 나서 이미지 싹 바뀜 나랑 비슷한 케이스 엄청 알아보고 수술한건데 진짜 빨리 할껄 살짝 화려한거 좋아해서 늑 써야되야 했는데 비중격에 귀연골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서 늑은 안 썼어! 필러 말고 진작 수술할껄 코 이뻐지니까 진짜 사람이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0 좋아요 0
매부리 있었고 하이코 같은거 1번 했었거든 어제 수술하고 바로 찍어주신건데 너~~~~~~~무 맘에들어서 바로 글써 솜빼러 곧 간다…. 매부리코 사례많은 병원 찾아간 보람이ㅠ 수술방에서도 진짜 다정하고 꼼꼼하게 해주셨오…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