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반쯤 된 거 같아요. 너무 경솔하게 생애 첫성형 코수술을 하게 됐어요. 평소 미인이라는 얘기 듣고 살았는데 사진발이 잘 안 받는게 불만이었고 마침 휴가를 길게 뺄 수 있어서 이 기회다 싶어 성형하게 되었습니다. 코끝도 높아 성형했다는 의혹도 많이 받을 정도로 이쁜코였는데 미간이 살짝 낮은 점만 보완하고 싶었어요. 동글동글하면서 약간 짧은 듯 하면서 오똑하니 이쁜 코 였는데 수술 후 길어진 코에 나이까지 들어보이네요ㅠㅠ 실리콘이 코끝까지 들어있어 아직까지 딱딱하고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제거하면 지금보다 더못나질까요?
실리는 정확하지 않지만 2~3미리에 귀연골+비중격지지대+길이연장(확실하진 않음)+콧볼축소 했어요 코옆뼈 절골도 한 것 같고 콧등 미미한 메부리도 실리 얹기 위해 깎을거라 했고요... 쓰고보니 정말 조작 많이 했네요ㅠㅠ
개선하고 싶은 점은 미간사이 실리콘 경계,비주 사선으로 휘어짐, 비주쪽 콧구멍 안 연골 튀어나옴,고개 숙였을때 뾰족한 비주,웃을때 비주가 삐죽 나오는 것 입니다. 제거하면 개선 될까요? 제거한다면 비중격지지대도 제거해야할까요? 또 묶었던 연골은 풀어야할까요?
아가가 10개월이라 너무너무 이쁘고 행복한데 코 걱정 때문에 반쪽짜리 행복입니다.코 걱정에서 벗어나 착한 남편과 아이에게 충실하고 싶은데 제거를 하는 게 맞는건지 또 제거를 하게 된다면 어느 병원에서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지나치지 마시고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