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사진혐주의)제 하반신이 너무 징그럽습니다.. 도와주세요..

초코파이아홉 2019-10-03 (목) 19:25 4년전 4078






안녕하세요.
저는 약 1년 반전(2018년 5월 초)에 대용량 지방흡입으로 유명한 압구정역 3번 출구쪽 병원에서
허벅지 전체, 엉덩이 지방흡입을 했고 붓기 빠진 후부터 현재까지 사진과 같은 상태입니다.

3개월 차에 허벅지 옆면이 짝짝이로 패임과 동시에 울퉁불퉁함을 느꼈고
옆 고관절?쪽과 엉덩이 위쪽이 패여보이는 것 같고..
엉덩이 한쪽이 너무 음푹 패여서 앉을때도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수술했던 병원에 카톡으로 해당 부위 사진 다 보내드리면서 문의 드렸었는데,
수술 3개월차라서 더 좋아지실 꺼라고 말씀하시고 6개월차에 전후 비교 해주신다고 설명하샸어요.

그래서 저는 3개월 더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체중도 많이 감량했고요.

그러던차에 다른 수술 회복으로 인해 5~6키로정도 체중이 증가했고
10개월이 지난 올해 3월에 병원에 다시 내원했더니 제가 수술 후 살이 쪘기때문에 이런 상태가 된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살은 최근에 찐거고 꾸준히 운동했을 때 당시 키 164cm 몸무게 51kg에도 상태는 같았어요..정말 살이 쪘다는 이유로 이렇게 패여보이고 울퉁불퉁하고 그런 건가요?)

담당실장님이 저보고 살이 쩌서 울퉁불퉁한 거라고 제 탓이라고 계속 말씀하시다가....
10키로를 감량해오면 다시 상담후에 재수술을 해주겠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10키로를 빼면 지방흡입을 뭐하러 하는거냐고 계속 반문했더니,
“살이 찐채로 재수술을 하면 울퉁불퉁한 것이 잘 안 없어질 수 있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갑자기 10키로를 빼는 것이 말이 되냐고 계속 반문했더니,
그럼 4~5키로라도 빼서 다시 경과를 보러 오라는 거예요.. 이게 도대체 무슨 얘긴지..
그러면서 만약 재수술을 하게되면 러브핸들을 서비스로 흡입해주시겠다고 하시고..;


그리고 정말 충격적인게...

대표 원장선생님이 아니라 옆에 보조원장님이 지방을 더 빼신건가? 라고 하는 혼잣말을 듣고..
너무 충격적이어서 패닉상태에 빠졌어요…아직도 꿈인가 싶습니다...


저는 ‘서비스’를 원한것도 아니고, ‘엄청난 뼈벅지’ 이런 것들을 원하는 게 아니라
수술 전 다리만으로라도.... 원상복구를 원합니다...


정말 잘 알아본다고 알아보고 간 병원인데..
성형 어플들에서도 대용량흡입에 라인도 예쁘게 잘 해준다며 정말 유명하고 후기가 좋은 병원인데..
이제와서 저렇게 얘기하는게 맞는건지요.. 정말 제가 이상하고 제가 잘못한 건가요..?


그래서 저와 같은 이런 경우에 치료해보신분 도움 받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지방흡입 전에는 그래도 반바지, 치마는 입고 살았는데, 지금은 목욕탕, 수영장, 짧은 반바지는 입지 못하네요..

가족이랑 친구들이 다리, 엉덩이, 수술 흉터 볼 때마다 왜 그러는거냐고 걱정하는데 너무 부끄럽고 속상하고..미치겠네요..


절대 병원을 욕하거나 비하할 목적이 있는 건 아니구요,


저처럼 이런 경우가 흔한 경우인가요?
시간이 지나면 돌아오나요?
만약 돌아온다면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될까요?
재수술을 꼭 해야되는건가요? 주사등의 시술로는 안되나요?
또 수술하는게 너무 무섭습니다…
무섭지만예전처럼 돌아가고 싶습니다..
복원될 수만 있다면 당장 복원수술이라도 받고 싶습니다..

해당 병원을 절대 욕하는 것이 아니라 괜한 불신이 생겨,
더 이상 해당 병원에 문의를 못드리겠어요....어떻게 해야 되나요?...


처음 수술비용이 5~600만원 정도(엉덩이 포함) 들었던것같구요…
복원으로 유명한 병원에 상담갔는데…천만원 정도 얘기하더라구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탈모도 오고 있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수술했던 해당 병원을 욕하거나 비하할 목적은 없음으로 따로 병원명을 공개하거나 그럴 생각은 없습니다.
저는 복원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게는 적은 비용이 아니었기에 원래 이렇게 되는 게 정상인건지 글 올려봅니다..
혹시나 저랑 비슷한 경험이 있거나 치료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따로 연락 부탁드려요..

2,394,960
995,92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림델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Dearmy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fakelove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뚱스S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공고리누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비행아가씨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JinYb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따라라라063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5
평가참여 342
|
의견참여 34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쌍커풀
안면윤곽
대표Dr.
이성훈
대표Dr.
김혜영
외 4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오메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얼굴 앞모습은 사실 좀 괜찮았는데 나는 옆모습 광대라인부터 옆볼 팔자꺼짐이 스트레스였어 후기 찾아보니까 얼굴지방이식이 끌리더라구 병원들은 후기 괜찮은곳들 추리고 상담 다녀보면서 어느정도 지식도 생기더라구?? ㅋㅋㅋ 그래서 발품은 많이 다녀보라고 하는건가봐 암튼 병원은 제일 양심적으로 상담 봐주는게 느껴지고 상담도 꼼꼼하게 잘 봐줬던데가 오메가였어서 얼굴지방이식하고 왔음 ㅎㅎ 지방은 허벅지에서 빼서 지방이식했구 시간 더 지나면 괜찮아질 …
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2 좋아요 0
딱히 외모에 불만갖고 살진 않았는데 코가 너무 콤플렉스긴 하더라고 주변에서도 넌 코만하면 예쁘겠다 하니까 계속 신경쓰이는거 뭔지알지 특히 옆모습 사진찍고 봤을때가 좀 심했어 ;; 그래서 수술했는데 매부리도 있고 절골하고 콧대랑 코끝 같이하고 귀연골로 실리콘 4.5 비중격써서 수술했어 수술하고나선 솔직히 긴가만가하다가 부목제거하고 붓기빠지기 시작하니까 점점 맘에들더라고 ㅋㅋ 유일하게 신경쓰였던 부분이 해소되니까 가려운데 긁어준 느낌? 얼굴에서 코가 많이…
2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이제 막 부목뗀 따끈따근한 후기 남겨볼겡 ㅋㅋㅋㅋㅋ 코수술은 첨이라 수술전날까지 할까말까 고민 백번 천번 해썻거든 ㅠㅠ 근데 부목뗴고나니까 도대체 왜 고민했나 싶당 ㅎㅎㅎ 자가늑 사용해서 움직일때도 기침할떄도 통증때문에 엄청 아프긴 하지만 진짜 딱 일주일만 고생하면 되는듯 ㅠㅠ 그 뒤로는 일부러 누르지 않는 이상 통증도 없는거같아! 내가 코 길이 자체가 원래 짧아서 좀 들창코라 코끝좀 내리고싶었는데 원장님이 그부분 딱 알아주셔서 잘해주신거같…
2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어린공주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4 좋아요 0
생각보다 안 아팠는데 아팠던 입술필러… 처음에는 고민 많이 했는데 막상 병원와서 상담받으면 시간이 호다닥 지나가용 마취가 세게 된것같아서 별로 안 아프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겁나 아팠아요..그치만 힘주면 멍든다그래서 어떻게든 버텼습니다 붓기빠진 모습이 넘 궁금하군용ㅎㅎ
2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나도 언젠가 성형 성공하게 되면 꼭 후기 적고 싶었는데 세달차 다 되어 가고 있어서 이정도면 후기 써도 괜찮겠다 싶어서 올려! 병원 찾을때 나는 눈이랑 코 같이 수술받을 수있도록 상담 받고 다녔구 내가 원했던 이미지는 이목구비 뚜렷하고 세련된 느낌이여서 그렇게 될려면 수술을 어떻게 받아야할지 얘기를 많이 듣게 됐어! 원래 내가 쌍커풀 한쪽은 있었는데 반대쪽은 없는 소위말해서 짝눈이라 눈 크기도 다르고 화장할때마다 신경 많이쓰였구 코도 높이 자…
3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루브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0
나는 코끝도 낮고 복코끼가 심해서 예전에 코수술을 한번 받았었어 근데 그땐 성형에 대해 무지하기도 했고 실패하면 어떡하지? 라는 무서움 때문에 내가 바라던 대로 스타일대로 제대로 의견 말 못하구 그때 병원에서 추천하던대로 자연스럽게 수술한게 내 코 첫수술에 실패 요인이 되었지..ㅋㅋ 보면 알겠지만 코수술을 받았음에도 주변에서 코수술한거 맞냐, 너무 자연스럽다라는 말만 들으니까 나도 점점 스트레스 받게 되었고 평소에 옷차림이나 화장할 때 화려하게 …
5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바나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4 좋아요 0
안녕 멘스로 가슴 수술 받은 후기 적어보려고 해! 수술전 사진 저렇게 올려놓으니까 막상 되게 부끄럽네..ㅎㅎ 아예 가슴이 없던 건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볼륨 있는 몸매도 아니어서 가슴 성형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던 와중에 건너건너 아는 지인이 여기서 가슴 수술했단 이야기를 듣고 저도 상담 받으러 갔어 성형 알아본다고 병원 다닌 건 처음이라서 어물쩡대기도 했는데.. 실장님이 같은 여자로서 상담 받을 때 민망하지 않도록 최대한 배려해주셨고 속…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팝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7 좋아요 0
코성형한지 벌써 6개월!!!! 짧은코,낮은코,복코가 콤플렉스여서 1년동안 고민하다가 드디어 코성형하게 되었어! 제가 원하는 코스타일은 직반 라인이면서 자려한 스타일을 원했었어 콧대는 실리콘,코끝은 귀연골 사용했고 콧볼축소까지 했고! 제일 만족하는건 복코와 짧은코 교정 완벽히 되어서 너무나 만족스럽고 코끝포인트도 잘 살려주셔서 완벽한 코수술이였던 같아! 코성형은 보통 한 번으로는 만족할수 없어서 코재수술 많이 찾던데 나는 한 번에 성공한 것 같…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4 좋아요 0
노트성형외과에서 윤곽을 받았고, 정확히는 광대+핀브스브이라인+지방흡입(볼,이중턱), 심부볼제거를 받았다. 내 요청사항은 나는 소년상을 원한다고 했으며, 예시로는 임시완, 방탄소년단 진, 이도현의 사진을 보여드렸다. 1~2일차. 금요일 저녘에 수술했는데, 금,토는 정말 죽는줄 알았다. 특히 금요일. 모두가 전신마취에서 깨어나고 자면안되는 그 구간이 힘들다고 했는데, 진짜 힘들었다. 서울에서 지방으로 내려가는것도 지치는데 더 지쳤다....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