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힘든수술

단짱 2006-01-18 (수) 15:57 18년전 1342
https://sungyesa.com/new/free/1315634
수술한지 2주때 되가네요.
성예사에서 많은 정보 얻고 수술받았는데요.
정말 그게 다가 아니더군요. 저같은 경우도 있기에 후기 남겨봅니다.
제가 너무 수술을 쉽게 생각했었나봐요. 저도 제 몸이 이리 허약한지 몰랐습니다. 본격적으로 후기 들어갑니다.
수술날
떨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수술방에 들어갔습니다.
원장님은 다정히 긴장하지 마시고 한숨주무세요. 하셨죠. 그리고 가슴에 디자인 하시고 마취가 시작되고..
그담 깨어보니 회복실이었죠. 가슴무지 무겁고 정신이 오락가락. 무통제가 들어가긴 하지만 아프긴 아팠어요.
잠도 별로 못자고.
수술1일
무통제가 안맞는지 계속 구역질만 나옵니다. 아무것도 먹지못하고 몸도 무겁고 움직이지 못하고. 너무 힘들었어요. 원장님 밤에 오셔서 소독해주시고, 잘 먹어야한다고 하셨죠.
수술2일
여전히 힘듭니다. 전혀 먹질 못해 무통제 stop시켰어요.
혈액검사 결과 빈혈이 심합니다. 헤모글로빈 수치가 넘 떨어지고 있어요. 이러다간 수혈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고 하십니다. 열도 나기 시작합니다.
항생제는 계속해서 바뀌고 한번에 주사를 5개씩 맞네요.
수술3일
헤모글로빈이 더 떨어져 호흡곤란이 옵니다. 드디어 수혈을 받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원장님 말씀 한국에서 수술하고 첨있는 일이라 하시네요.
왜 이런일들이 나에게 일어나는지...
수술4일
몸이 조금은 가벼운듯합니다. 잘먹으려고 이것저것 사다 먹었어요. 빨리 나아야지.. 열도 나지 않았어요.
수술5일
또 미열이 올라옵니다. 남들은 진작 퇴원했을 시기에
난 또 아프기 시작합니다. 머리가 너무 아프고 열이나네요.
수술6일
계속되는 미열에 자꾸 독한 항생제로 바뀌어가고 네 몸은 항생제의 부작용인지 속이 너무 쓰리고 아프고 아무것도 먹지 못해요. 너무 힘이 들었습니다.
원장님 말씀이 며칠만 더 두고보고 그래도 열이 나고 하면 이제 제거하는 수술까지 염두해 두어야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정말 정신이 번쩍 뜨이네요. 어떻하나. 눈물만 나고..
수술7일
약간의 열은 남아있지만 어떻게든 기운을 차리려고 했어요. 하루만 간병해주시려 오신 엄마는 나땜에 일주일을 병원에 같이 계셔야 했어요. 엄마가 안계셨더라면 정말 어떻게 되었을까. 이제는 눈물만 남니다. 집에두고온 아들. 전화목소리만 들어도 눈물이 납니다. 어떻게든 집에 가고 말거야. 원장님 실밥 빼주시러 오셔서 좀 나아진것 같으니 며칠만 더 입원하라 하시는데, 저 울면서 원장님 집에 보내주세요. 애들이 너무 보고싶어요. 울고말았죠.
원장님 안쓰러우신지 그럼 그렇게 하고 그 대신 주사는 맞으라고 하셨어요.
수술8일
드디어 퇴원날.
밤사이 땀을 바지까지 다젖을 정도로 엄청나게 땀을 흘리고 몸이 좀 가뿐한가 하더니 설사를 줄줄. 이제 탈수증세까지 나타납니다. 너무 힘들어..
그래도 퇴원 강행. 돌아오는 차속에서 계속 구역질해가며 왔습니다.


2,783,410
1,119,12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달려라구름아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5638
a메롱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5637
julia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5636
단짱 작성자 18년전 1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15635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31
|
의견참여 31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제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옛날부터 콧볼이 넓어서 되게 고민하고 있었어요. 코에 보형물 넣는 건 싫어서 콧볼축소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 상담도 되게 자세하고 꼼꼼해서 제나 성형외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수술도 권유 안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장형 성형외과 느낌도 안나서 되게 좋았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에는 소독하러 한번더 방문했고 일주일뒤엔 실밥 풀러 방문하러 가야합니다! 코가 완전히 작아졌다? 느낌은 아니지만 코의 존…
27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안호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안호범에서 16년도에 했다가 한번풀려수 19년도에 했는데 진짜 라인이나 눈은 예술입니다 ㅎㅎ 근데 또 풀렸어요 매몰로하지말고 부분절개나 절개로하라햇는ㄷ 제가 매몰한다고 했거든요ㅠㅠ 자연스럽게 잘 하주십미다..아직 절개는 뭔가 무섭고 그렇네요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안녕 예사들아 첫수술 고2때 지방병원에서 했다가 너무 낮게되고 예쁘지않아서 미용목적으로 논현인가 서울에서 재수술받음 실리콘했는데 실리콘은 진짜..ㅋㅋ 면역력 낮고 술좋아하고 피부 얇은애들 절 대 비 추 3년만에 구축이랑 실리콘이 코끝 뚫고와서 제거후에 1년은 진짜 술만마시면서 ㅂㅅ처럼살았음 모양은 말해뭐해 제거하니까 데스노트 류크코됌 (내츄럴한거 추구한다하는 병원에서 함 어딘지 알겠지? 내 전글들에 후기 써놨는데 궁금하면 봐!)…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미앤모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잇츠미에서 앞트임 + 부분절개 추천했는데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서 매몰만 하고싶었음 김영문 원장님과 의견이 같아서 매몰로만 수술 진행 엄청 자연스럽고 대만족중 큰 붓기는 이주 정도 가고 잔붓기는 삼개월 만에 빠진듯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더난성형외과 댓글 1 조회 54 좋아요 0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2 좋아요 0
뼈깍는게 무서워서 애프터사진 잘나온 병원보다 후기에 안파트다는 걸 중심으로 봐서 병원을 선택했는데요. 그병원이 노트성형외과입니다. 수술할때 뼈를깍는수술이였다는게 믿기지가 않을정도로 안아팠고. 지금 4년이 지났는데. 부작용도 없어서 행복해요. 부작용사진에 안면윤곽쳐짐있다고하는데. 제가 성형전에 사각턱이 너무 심해서 그런지. 쳐짐은 잘모르겠어요.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신사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21 좋아요 0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78 좋아요 0
콧대가 아예 없는 짧은 복코였는데 자연스럽게 둥글둥글하게 수술해달라고 했는데 만족합니다. 수술 한 뒤 전에 알던 친구들은 콧대가 생기니 세련되졌다고 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워서 코 수술한 지 모릅니다.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