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양악교정치과]

양악수술 고민 중입니다.

흐그흑흑 2017-04-13 (목) 23:59 8년전 1498
https://sungyesa.com/new/free/1305968
저는 매우 슬프게도 주걱턱입니다.
 
덕분에 제 연애인생은 순탄치 못한 정도가 아니고 거의 전무 합니다.
자기는 외모를 안 본다는 예쁘신 분이랑 잘될뻔한 적도 있었지만 뭔가 상황이 꼬여서 이루어지지 못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제 평생 딱 한번있는 기회를 놓친것 같기도 하네요
 
뭐 여튼
 
 
저는 초등학교때 교정을 하러 치과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왈 너는 무조건 교정하다가 양악수술이란 것을 해야한다!
 
너무 놀랐습니다. 저도 엄마도 아빠도 옆에 있던 다른 환자도
 
그때가.. 아마 1998년? 97년 이랬을 겁니다. 당연히 지금처럼 양악수술이란게 유행하지 않았을 때라 그냥 턱수술이라고 하니 너무 무서웠습니다.
 
사실 저는 그때 별 생각 없었고 집에 가서 빨리 게임하고 싶다라는 생각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매우 당혹해하면서 너무 위험하니 절대 수술은 안되고 교정으로 어떻게 안되겠냐고 선생님께 부탁한 결과
 
저는 턱이 계속 나올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턱을 나오는것을 최대한 방지하면서 억지로 이 교합을 맞춰주는 그런! 무리한 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게 정확한 치료법은 아닌지라 턱은 심하게는 아니었지만 계속 나오게 되었고  또한 그에 따라 이 교합을 맞춰주기 위해 길고 지루한 교정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제 중 고등학교 시절은 교정으로 점철된 인생이었습니다. 하
 
교정을 푼게 군입대전이니..
 
이게 저의 주걱턱 치료의 마지막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제 나이가 서른가량 먹을 때까지 별 치료 없이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왜 갑자기 양악수술에 관심이 생겼는가 하면..
 
정말로 제가 맘에 드는 사람이 있는데 아무리 친해져도 절대로 연인 이상은 힘들것 같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너무 힘들더군요
밤에 누워 잘때 마다 내가 얼굴이 좀 나았더라면 잘 되었을 수도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계속 맴돌더군요
 
 
 
현재 상태는
 
1.  주걱턱이긴 하나 매우 심하지는 않은 주걱턱. 하지만 그래도 주걱턱
2. 교정의 영향으로 심하게 부정교합은 아님. 아랫니가 윗니보다 살짝 들어간 상태
3. 교정의 영향인지 몰라도 광대가 좀 부곽됨. 얼굴 중앙부분 살짝 꺼짐. 덕분에 군대시절때 초승달 직소라는 별명을 얻음 ( ㅅㅂ놈들 ㅠㅠ)
4. 치아 이뿌리가 짧아짐. 교정의 부작용이라고 여겨짐 - 양악수술전 교정에 영향이 있을 것 같음
5. 이것도 교정의 영향인지도 모르겠지만 턱관절이 좋지는 않음. 생활에 지장 없으나 자꾸 소리가 남. 부스럭 딱딱..
6. 최근에 양악수술 상담받으로 병원에 가보니 안면비대칭이 있다고 함 (몰랐음)
 
 
양악수술 상담을 ㄴㅅ치과라는 곳에서 받았습니다.
1년간 선교정 필수라고 하는데 제 치아가 그걸 견뎌줄 수 있을지 잘 모르겠고
신은경 케이스를 보면 양악수술한다고 미적으로 많이 나아진 점을 잘 모르겠어서 고민 중 입니다.
 
1년동안 다시 교정기를 끼고 생활해야한다는 사실 또한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최근 부작용 관련 영상을 봐서 인지 수술도 두려움이 크네요
 
그럼에도 계속 고민 중인 저 자신을 보자니 좀 웃기긴 합니다. ㅋㅋ
 
현재 제 나이가 31입니다. 수술을 하게되면 32. 과연 양악수술 하는게 좋을까요? 정말 인생이 달라질지.. 아님 전보다 못한 인생이 될지..
고민이네요.

그리고 턱관절이 안좋으니 당연히 IVRO로 해야겠죠? 그러면 ㅇㅈ치과밖에 없나요?

7,327,249
7,376,9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쩡나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5970
jny1110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305969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807
|
의견참여 1,836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대표Dr.
김덕중
대표Dr.
고응열
외 2명
등록의료진
등록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로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어릴때부터 수술100000번은 고민하다 얼굴에 권태기가 오면서 넓은 콧볼때문에 복코 같은 내 코가 계속 신경이 쓰이게 되서 코수술 결정하게 되었엉! 태어나서 수술을 해본적이 없어서 진짜 열심히 알아봤거든? 그리고 멍이 잘 들고 그런 체질이라 수술하고 나서 멍이랑 붓기 심하면 어쩌나 이 걱정이 제일 컷엉 ㅜ 그런데 멍도 진짜 별로 안들었고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코 하나만 했는데 이미지가 이렇게 달라진 내 모습이 아직 적응이 안되긴 하는데…
35초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수술 받고 싶단 마음으로 각 잡고 알아봐서 눈재수술/코 수술 같이 브이엔성형외과에서 받고 왔음 원래 부위별로 전문 원장님 찾아 받는 게 좋겠다 싶어서 각각 다른 병원에서 수술 받으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눈이랑 코 조화도 중요하고 상담 가보니까 여긴 눈/코 각각 전문 원장님이 있어서 상담 받기도 수월했고 만족도도 높았음!! 눈수술은 이번이 재수술이어서 고민 많았는데 김태훈원장님이 과하게 쌍꺼풀이 풀려 있거…
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리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어릴때부터 노안 이미지가 너무 강했고 눈썹과 눈 사이가 가까워서 답답해 보이는 인상이었음 친구들 사이에서도 놀림 때문에 마상입을 일이 많았고ㅠ 성인 되자마자 이마 거상을 알아봤음 나이가 안그래도 어린 편인데 이마거상을 받아도 되나 싶었는데 후기보다보니 내 케이스랑 비슷한 유형 후기가 꽤 있어서 수술까지 하게됬음 원장님이 지금 상태가 충분히 이마 거상을 해도 효과 볼 수 있고 또 눈밑이 또래에 비해 다크 써클하고 주름이 심하다고 눈…
1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어릴 때부터 휜코, 매부리코 때문에 스트레스 왕창 받았던 1인.. 콧대 가운데 매부리 튀어나온 게 너무 눈에 띄어서 사진 찍을 때마다 보정으로 최대한 가리려고 하고, 인상도 세보인다는 말을 너무 자주 들었어서 코성형 하기로 결심 했었어요 ㅠㅠ 저 같은 경우는 너무 화려한 느낌 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고 있었구 여러 병원 상담을 갔었는데 마지막으로 갔던 워나가 저는 제일 끌리더라구요 최태준원장님 상담 받았는데 제가 원했던…
21분전
윤곽/FACE수술후… - 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얼굴지방흡입, 실리프팅 수술 받았구요 효과는 수술급인데 회복은 시술급이에요! 수술하고 회복이 정말 빨리 돼서 멍, 붓기, 흉터가 거의 일주일만에 다 나았던거 같아요 턱쪽에 구멍 뚫어서 했는데 짼게 아니라서 그런지 회복이 진짜 빠르더라구요 효과도 만족하고 금액, 회복기간 모두 만족스럽네요!
25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카이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1 좋아요 0
정말 마른 체형이라 가슴은 당연히 없었기에 늘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정말 컸음 ...... 주변에 몸매 좋은 친구들 볼때마다 너무 부러웠고 자연스러게 가슴수술을 알아보게됐어ㅋㅋㅋㅋ.... 나는 카이성형외과 이준범원장님께 받았고 원장님께서 상담도 편하게 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너무 잘해주셨음 그냥 큰 사이즈로 봐주시는게 아니라 나의 마른 체형까지 모두 고려해서 사이즈를 디테일하게 봐주셨고 덕분에 너무 알맞은 가슴 사이즈로 수…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로웰성형외과 김재윤 원장님께 첫코 수술 받은지 한달차입니다. 3D보형물, 기증늑으로 했고 4중 고정으로 해서 재수술 걱정도 없어요 수술을 너무 잘해주셧는지 멍도 안들고 친구들이 말하기로는 붓기도 진짜 없는 편이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네요 확실한건 부목 때고 나서부터 지금까지 비교했을땐 지금이 더 자연스럽기도하고 이쁜거같아요
30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엠디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6 좋아요 0
수술 전에는 가슴이 작기도 하지만 윗가슴도 없어서 예쁜 몸매랑은 거리가 있었는데ㅠ 이젠 좀 어른스러운 브라 입어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ㅎ 전에는 이런 브라 입었으면 엄마 브라 몰래 입은 초딩 같았거든..ㅠㅠ 이제 막 수술한 사람들이나 혹은 수술 고민중인 사람들이 촉감은 언제부터 좋아지냐는 글들을 많이 올리더라구? 나는 수술하기 전에 이미 붓기 때문에 엄청 땅땅한 가슴을 생각했어서 그런지 오히려 수술하고 가슴 만졌을 때 초반부터 촉감 괜찮았어ㅋㅋ …
3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그날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원래는 눈 뜰 때마다 눈썹이 위로 올라가는 게 많이 신경쓰였을 정도로 이마 힘으로 눈을 뜨는 편이었어요 그러다 보니까 이마에도 주름 잡힐 거 같고 ㅠ 그리고 눈앞머리 몽고주름은 왜이렇게 답답하게 막혀있는지 신경 쓰이고... 그래서 눈 수술 하기로 마음 먹고 후기 엄청 찾아봤는데 그날 유경한 원장님이 눈재도 첫수도 잘하신다는 얘기 듣고 상담했는데 엄청 친절하시고 제 눈구조에 맞춰 어떻게 수술할 건지 설명도 해주셔서 납득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쌍꺼풀 …
38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