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제 글 보시믄 아시겠지만 저도 병원 2번바꿔서 ㅊㄷㅁㅇㅁㄷㄱ에서 했는디 만족중입니당. 1월에 했으니 지금 3달차인데 예전 사진이랑 비교해보니까 라인정리 진짜 깔끔하게 됐네용 (저는 긴곡선+광대 이렇게 했는데 애초에 사각턱이나 광대가 심한편은 아니어서 라인정리용으로 했었구 생각한거보다 효과 좋아서 만족스띠합니다)
첨언하자면 원장님이 턱끝 하지 말랬는데 턱 쪼매 나와있는 것 같아서 좀 찾아는즁 헤헤... 리스크 그렇게 크지 않으면 해보려구여
+그냥 만족스러워서 잊고 지나갈뻔했는데 제 Case에서 발생한 소소한 부작용 딱 하나 있습니다. (이런건 수술 준비자 입장에서 중요하니까용)
수술 받고나서 왼쪽 턱 밑에 새끼손톱만큼 감각이 둔해졌습니다. 근데 이건 애초에 병원측에서 수술한 뒤에 이런 현상 일어날 수 있다고 언급도 해줬고 솔직히 감각 둔해진거도 몰랐습니다 허허.. 전 안전성이 최우선이었고 그 다음이 효과를 중요시 했던거라 해당병원을 선택했고, 대만족입니다. 발품 팔면서 병원 여러번 바꾼 의미가 있었네요.
물론, 해당 병원이 제 입장에서 좋은 것은 맞지만 반드시 발품 팔아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것의 순위를 매기신 뒤에, 각 병원의 수술법이나 부작용 사례, 사후관리 등 득과 실을 전부 따져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저도 처음엔 빨리 수술 받고싶어서 아무곳이나 가려했는데 수술 전날 여기 들어와서 정보 얻은게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허허..
여기 ㅂㄹㅋ 천지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도 전부 의심하시길 바라며 부디 안전하고 효과있는 수술 되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어릴 때부터 가슴 작은 게 고민이었는데 오늘 해버렸다ㅎ
키 167/47로 엄청 마르고 어깨도 좁은 편이라 작은 가슴이 더더 작아보였어 ㅠㅠ 흉통 둘레는 67?정도였어!
왕가슴!! 이건 너무 부담스럽고 티나는 게 싫어서 b컵정도만 희망했고
멘토엑스트라 280 양쪽 동일하게 넣었어ㅎㅎ
멘토 스무스나 엑스트라나 솔직히 촉감이 막 크~~~게 다르진 않았어 보형물 만졌을 때…!! 멘엑이 조금 더 탱글~? 확실히 주름이 덜지긴 했어!
회복실에서…
본인은 안과에서 선천성 안검하수 진단 받았어. 워낙 눈동자가 가려져있어서 눈 크게 보이고 싶고 습관적으로 이마 근육 쓰면서 눈에 힘 주다보니 책 볼때도 오래 못 봐서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대학병원 성형외과에서 상안검 수술 받았어.
첫날에는 되게 간지럽고 약간 눈에 압력있는 느낌 들었어 그 이후에는 서서히 나아졌고 다행히도 부작용은 없다고 봐도 무방해. 그리고 수술 이후 1달 지난 지금은 이마근육 전혀 안 써. 대학병원 성형외과 선택한 게 신의 한수…
쌍수 5개월차 후기 진짜 너무 만족해 원래 무쌍인 상태도 졀로는 아니었는데 쌍커풀 있는게 화장하기도 예쁘고 생얼일때도 예뻐서 자연스럽게 쌍수를 하려고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상담 제일 잘해주고 내 추구미랑 맞는곳에서 했어 원장쌤한테 물어봐도 진짜 다 설명해주시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 진짜 꼼꼼하고 눈에 살이 없어서 나중에 재수술 생각도 있는데 지방넣고 그때도 여기서 하고싶어 너무 속쌍느낌은 아닌데? 자연스럽게 화려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
2n년 묵은 뱃살 떠나보낸지 2주차 후기 올린다..
나 다시태어나기전에 진짜 이대로 사는게 맞나 이렇게까지 사람이 찔 수 있나 싶었는데 큰맘먹고 수술했거등..
지금 식단이랑 운동, 후관리 같이 받으면서 관리하고있는데 이걸 왜 이제했나싶다.
돈벌에서 내몸에 참 여러가지로(먹여찌우고 또 돈들여 빼고)투자한다는 생각도 들긴했는데ㅋㅋㅋㅋ난 이결정 절대 후회안할거같어.
아직 한달도 안됐는데 일단 내눈엔 지금도 너무 만족스럽거든.
앞으로도 계속 식단,운동…
제가 옆에서 보면 이마에 볼륨?이 진짜 없어서 누가 호떡기계로 누른 것 마냥
엄청 납작하고 평평하거든요ㅠ 입체감이 없는 느낌..?
아무래도 제가 앞머리 없는게 잘 어울리는 얼굴이라 이마를 까고 다니는데.. ㅋㅎㅋㅎㅋㅎ
솔직히.. 이마가 너무 납작해서 앞머리도 내릴까 했었는데 친구들이 말릴정도ㅋㅋ
그래서 찾아보다가 안양에서 이마 지방이식 받고 왔습니다!
넘 잘됐고 완전 볼록해졌죠ㅠ
2차하고 일주일인데 엄청 자연스럽게 볼륨감도 생겼고 생각보다 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