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약간 휘어지고 절골이 제대로 되지 않아, 하기전보다 더 뭉툭한 코가 되버렸어요.. 요번 겨울 재수술 결심하고 총 세군데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1. ㅇㅇㅇ (강남역)
상담 꼼꼼히 잘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근데, 쓸데없는 말도 조금 많았던 ;;; ㅎㅎ
여기서는 무턱끼가 약간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제가 약간 거부반응을 보이니 , 본인이 맘에 없음 안해도 된다고 하셨죠..사람들은 여기가 자연스럽다고 하는데...흠, 사실 수술안하고는 나올 수 없는 쫙 빠지고 맨질한 코모양이었어요.. 하지만 실력이 있으신 것 같아서 믿음이 가요..
무턱 수술은 주로 실리콘으로 하시는 것 같았어요..
2. ㅇㅇㅇ(압구정)
한시간 반 기다렸는데 간호사가 신경도 안써주고, 자기들끼리 우왕좌왕에.... 짜증나서 나오려던 찰나에 이름 불러서, 상담받고 나왔어요.. 상담시간은 대략 3분?? -_-;
사진 찍은걸 포샵으로 만져보고 이렇게 된다고 주시는데.. 흠.. 글쎄 코 수술법에 대해서는 별로 성의없게 상담해 주셔서... 끌리지는 않네요. 여기는... 무턱을 지방넣어서 묶고, 채우자고 하시더라고요.
3. ㄱㅈㅇ (예전 세민에 계셨던 분이세요)
두피절개 광대 전문이신데. 눈썰미 좋으시고, 광대는 비추. 대신 코는 재수술하자고 하시고, 무턱도 추천하셨어요 . 근데 코 끝 말씀을 안 하시더라구요. 그냥 다 빼고 절골만 해주신다는데.... 흠.. 코끝 무너질까봐 걱정이에요..
여기서도 무턱말했었는데.. 절골이 장기적으로 봤을때 가장 안전하다고 하셨어요.
================================
코는 어느정도 강남역 ㅇㅇㅇ 으로 마음 정했는데, 무턱은 생각해본적 없다가 추천받으니 진짜 무턱이 있는것 같고.. 그렇다고 실리콘은 턱에 넣기 싫고, 하려면 절골하고 싶은데.. 아 넘 고민되요.. ㅇㅇㅇ은 실리콘주로 수술하는 병원 같고, 뼈 수술을 맡기기에는 쫌 부담감이 와서요..
코는 ㅇㅇㅇ에서 하고, 무턱은 ㄱㅈㅇ에서 할까요??? 아.... 무턱 병원 좀 추천부탁드려요... 강남역 ㅇㅇㅇ에서 무턱 절골하신분 안계시나요??? ㅠㅠㅠ 하는김에같이하면 좋을 것 같긴한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