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지방]

성형외과 선택법 ~~~!!!1(주의사항)

낭만파 2007-07-12 (목) 21:42 17년전 1901
많은 분들이 병원선택에 고심하시는 것 같습니다.

자기 얼굴, 인생 맡기는건데...아무한테나

맡길수는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저도 성형을 했고 결과가 매우 않좋아..고민하고

있습니다만...이렇게 고민하다보니..성형외과 선택에

대해서.. 뭔가 깨닫는게있습니다. 이걸 좀더 일찍

깨달았으면..... 아쉽네요..

성형외과 선택에 반드시해야 할 것은...

1. 광고는 절대 믿지 말라....

광고는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광고란 좋으점만 부곽시키도록 만들어지는게 광고 입니다.

광고의 목적이 무었입니까? 안팔리는거 잘팔리게 만드는거 아닙니까? 홈소핑이나 광고등에 혹해서 삿다가..후회하시는 경험 누구나 합니다. 광고는 사람들을 혹하게 하기위해 만드는게 광고의 본질입니다.
광고가 진실을 말해주지는 않습니다.

특히 의사들은 티비 출연이나...잡지(특히 여성지)에 나와서 이것저것설명하면서 은근히 간접 광고를 하는데요..티비에 나왔다고 잘한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제가 수술받은 의사도 병원홈피에 티비에 나온거 볼수 있게 해놓고 자랑하더이다...그렇지만 결과는 정말 않좋습니다.
엑스레이들고 다른병원가서 물어보면 이건 어깨넘어로 배운 수술이다 라는 말까지 들으니....

친구중에 방송국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어서 아는데요.."지금 티비프로를 만들려고 하는데..의사의 인터뷰가 필요하다"..라고 생각해봅시다...대한민국에서 젤 잘하는 의사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출연 시킬까요?

아닙니다. 자기 아는 의사 찾아가서 인터뷰하고 출연 시킵니다. 그러니 티비에 나온 의사는 반드시 실력이 뛰어난 의사라기보다는 인간관계(발이 넓은)의사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물론 실력있는 사람도 있겠죠..

2. 그병원의 후기를 지속적으로 잘살펴 보십시요...

후기가 없고 못올리게 만든 병원도 있습니다. 이건뭔가 문제 있는 겁니다. 제가 수술한병원도 제가 수술할당시에는 그랬거든요..지금을 좋은것만 올리게 하겠지만...
이점을 눈치 못챈게 아쉽습니다.
전에 다른병원 홈피를 여러날 유심히 보다가..후기에..당신땜에 나 결혼도 못하고, 인생 버렸다...이런 글이 올라온걸 볼 수 있었습니다...물론 잠시후 지워지더군요...
잘보면 이런것도 볼 수 있습니다.

3. 가장 중요하시만 사람들이 안하는 겁니다.
반드시..그리고 또 반드시...그 병원에서 수술받은 사람의 이야기를 실제로 들어 보십시요...이게 가장 사실과 가까운 겁니다.
하지만 허위로 일반 사람인양 행세하며 병원홍보하는 브로커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꼬임에 넘어가면 안되지요..
그래서 수술 성공담도 중요하시만...실패담(?) 즉 않좋은 병원이 어디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건 정말 진실에 가까운 것이 거든요..
왜냐면 브로커가 자기병원 실패담을 말하지는 않을거 아닙니까? 그래서 실패담이 진실이라는 겁니다.

저도 수술한 병원에 대해서 조금만더 알아봤더라면..그병원에서 수술한 사람을 만나봤다면....이렇게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잘된 수술후기 정보도 중요하지만...결과가 않좋은 수술후기...병원 정보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요..

성형사실이 창피하고 숨기고 싶어서..자기가 생각한 병원에서 실제 수술한 사람을 만나보거나.. 물어보지 않으려는 분들이 많은데...
자기 인생이 걸린일에..그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하는것 아닐까요?

저도 수술한병원에 대해서 좀더 알아봤다면..이렇게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4. 마지막으로 또 절대 명심하고 명심 해야 할 것이..모르는 사람이 추천하는거 믿지 말라는 겁니다.



요즘은 인터넷 시대라..여기 저기 병원 정보가 넘처나고..또 각종 동호회나 까페 등에서 정보 교환을 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결심하는 분들도 인터넷으로 정보를 가장 많이 얻으리라 생각합니다. 까페 같은데 여기저기 가보면



"어느병원이 좋아요? 이병원은 어떤가요? " 등등의 질문들을 많이 볼수 있고 그에 대한 댓글이나 답변이 올라옵니다.



그러면서 어디가 좋다, 어디가 어떻다 라는 말들이 많이올라오는데..자기가 모르는 사람 말은 절대로 믿지 마세요..



그걸 무슨 보장으로 믿습니까..성형외과들도 환자들이 인터넷으로 정보 많이 얻는 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요 까페들 감시하고 브로커 동원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수술이 잘못 되었을때...그병원 추천해준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 책임 집니까? 절대 아닙니다.



그런데 무슨근거로 그런 말들을 믿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실패담은 훨씬 믿을만 합니다. 그건 그병원과 관계가 없다는거죠..



제발 순진하게 그런 말들 믿지 맙시다. 그리고 성형까페 주인장이나, 시삽이나, 이런 사람들 사칭해서 병원 은근히 추천하며



홍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거는 브로커입니다. 제데로된 성형까폐의 진짜주인장이면..특정병원 홍보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브로커들 을 반대하고, 병원 비방, 홍보글을 삭제 한다고 하지요..



P.S제가 수술한 병원 댓글로 물어 보지 마세요...정궁금하시면 차리리 쪽지로 하세요...



2,330,169
1,485,1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aribung23 17년전 17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22
|
의견참여 22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눈밑지방재배치
이마거상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엠디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8 좋아요 0
슴수 받고 세달 다되가는데 요즘 아주 살맛나요ㅋㅋ 가슴수술이 다른 수술보다 만족감이 크다고 들었는데 정말 맞는거 같아요 이쁜 옷이랑 브라 사는데 텅장되도 행복~ 전 흔히들 말하는 기초자산이 아주 조금은 있는 편이었어요 사이 안좋은 애들끼라 잘 모으면 b컵은 됐거든요 윗가슴이 꺼져서 b컵처럼 보이진 않았지만 ㅡㅡ^ 암튼 속옷입었을때도 뜨거나 가슴골이 모아지지가 않아서 딱 붙는 옷은 못 입고 다녔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뜰틈이 없어요 가슴…
2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10 좋아요 0
우연히 친척 따라서 간 병원에서 검사를 받고 교정을 시작했습니다. 아주 어릴 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지라 교정이 끝난 후 유지장치를 열심히 끼지 않아 재교정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교정을 하시는 분들 꼭 유지장치 열심히 착용하세요. 재교정 하면돈도 더 들 뿐더러 잇몸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낮은 콧대가 아니였어서 긴코만 잡고자 코끝만 비중격으로 수술했는데 처음부터 하이코나 필러 맞은거처럼 수술한코라해도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햏ㅆ는데 너무 맘에 들게 됬어요 수술 당시에 멍도 하나도 없넜구 만족합미당
1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한 달 전에 코수술을 받았는데, 정말 잘선택 한거 같습니다!상담 후에 원 장님에 대한 신뢰가 느껴져서 선택했고. 수술 전 상담부터 수술 후 관리까 지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좋았어요. 수술 결과도 만족해용. 염증만 없길 바랄 뿐입니다. 자려한 스탈로 루브르 윤성원 원장님께 시술 받았어요. 코 수술 고민하시는 분 추천요.
25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5 좋아요 0
오블리 성형외과에서 무보형물코수술(매부리코+긴코+복코) 받은지 6개월이 지났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부기도 빠지고 자리도 잡아서 제가 말 안하면 모를 정도에요!! 매부리코가 콤플렉스여서 옆모습 사진 찍는건 상상도 못했는데 이제는 제가 먼저 찍어달라고 하기도 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김다앎 원장님이 과하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수술 해주셔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자연스럽지만 확실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블리 성형외과를 추천합니다!!
39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몬스터클리닉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몬스터의원 다녀온 세번째 다녀온 후기입니다~~ 평소에 병원에서 쥬베룩하구 울쎄라 시술만 몇 차례 받다가 여름되니 날씨도 너무 더워져서 홍조, 모공이 더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지성피부라 속건조를 잡아보려고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주사 시술은 참을만 하더라구요 물론 따끔합니다 주사 자국도 진정관리하니까 주말동안 가라앉을 정도일것 같아요 원장님이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더라구요 평소 고민이었던 코 옆 블랙헤드랑 이마 부위 끝쪽까지 잘봐주…
57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4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원장님께 멘토스무스 가슴수술받은지 5개월차 후기입니다~!! 왼 325 오350 밑절로 했습니다! 이제 아무 속옷이나 입어도 되고, 운동도 할수있어서 넘 좋아용!! 자연스럽게 잘 된것같아 만족스러워요 ㅎㅎ 옷태도 달라지고 최고에여~~
5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팔 지방추출주사 시술! 엉덩이에 주사 두방 빵빵!(진통제,항생제) 마취할때 쎄게 꼬집는것처럼 따끔하고 용액투입할때 윽..이때가 젤 힘들다..고통도 느낌도ㅠㅠ 얇고 긴 관으로 용액 투입 할때 두두둑 두두둑 살을 다 밀어내면서 지방들 끊어내고 용액이 퍼져나간다 이때가 무슨 돼지고기 껍떼기 뜯어내는 그런기분(?) 용액 다 들어가면 공기압 마사지기한것처럼 빵빵하게 터질것같은 팔뚝! 시술시작하면 아주 시원하게 주사기로 쭉쭉 뽑아냄 내 팔…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19 좋아요 0
정보: 디에이성형외과 구현국 원장님 모티바 양쪽 300cc. 168cm 56kg 안녕하세용 ㅎㅎ 성예사 눈팅하다가 가슴수술한지 1년 넘기도 했고 기록차원에서 작성해보려고 글 써봐요~ (정확히는 1년 1개월차~) 가슴수술하고 나서 진짜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ㅎ 다시 돌아가라고 해도 수술 무조건 할 1인!! 수술의 단점이라고는 흠...제가 운동을 좋아하는지라 근 몇개월 동안 헬스를 하지 못해서 슬펐던 점? ㅠㅋㅋ 그 고비만 넘기면 진짜 …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