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두 군데 갔는데 두 곳 다 안검하수 아니라네요.
눈 피부가 늘어진 거라고...
ㅂㄴㅂㄱ
원장 지정 안 하고 갔더니 젊은 분 연결해주셨는데, 상담 시 분위기는 괜찮았고 자기 환자가 많지 않은 만큼 아주 성실하게 상담해주셨지만 경험이 풍부하지 않을 듯해 걱정.
절개 + 앞트임... 예전에 쌍수 경험 있는데 다 풀어져서 그냥 수술 안 한 눈이라고 해도 믿을 눈인데도 재수술비 50 업했어요.
그날 예약 안 하면 가격이 380인가....당일 예약하면 253 나중에 취소해도 예약금 다 돌려준다고 해서 일단 하고 왔는데 ..
ㅄㅈ 원장님 하면 안 되냐고 했더니 그분은 비싸고 절개 안 한다고 해서. 상담 예약 시 처음부터 주의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실장이 너무 예쁜데 약간 상담할 때 구박하듯이 말하는 것 때문에.. 아 이 돈 내고 여기서 해야 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ㄷㄹ
처음부터 어느 원장에게 상담 받을 거냐고 질문. 그냥 어디선가 본 ㅅ 원장님에게 받겠다고 했어요.
실제 방문했을 때 실장 상담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원장님 수술하고 나오셔서 그런지 되게 피곤해 보이고... 상담하는 거 되게 귀찮아 하셨....
연세 좀 있어 보이셔서 옛날에 유명헀던 곳이구나..라고 느꼈어요. 그래서 이것도 살짝 걱정...
절개하면 상처 너무 깊고 아줌마 같이 된다고 이야기함..
제가 원하는 수술(커튼눈이라고 하더군요) 에 대해서 홍보를 많이 해서 주력이 이쪽인가 싶기도 해서 마음이 살짝 기울기도 했어요. 앞트임은 꼭 해야 한다고 함.
ㅂㄴㅂㄱ에서 절개는 2주 정도 괴물된다고 해서 먹고 살기도 해야 하는데 진짜 절개 안 할 수 있다면 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지방 많고 피부 두꺼운 사람도 매몰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원장님이 된다면 사실 되는 걸 텐데 ㅎ 실장도 ㅅ원장에게 받았다는데.... 진짜일까 싶기도 하고.
매몰 100+ 앞트임 80 재수술 비용은 따로 책정하지 않음.
눈매교정도 안 하는데, 두 병원이 무려 70만원 넘게 차이 나서 -_-
두 원장님 다 정말 예약이 꽉 차 있는 느낌은 아니어서.. 요즘 잘하는 곳은 어딜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눈매교정 안 해도 되면 아주 어려운 수술은 아닐 거 같은데.. .
내일 ㅇㅇㅇ에 상담 갈 예정인데.. 하루에 몰아서 못 다녀서 되게 힘드네요. ㅎ
정보 너무 없어서 빨리 등업해서 정보 좀 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