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수술과함께 앞턱..즉 무턱수술을 절골로 받았습니다..끝을 뾰족하게 만들려고했는데..원장님이 v-shape(브이자를 거꾸로 엎어놓은..즉 산모양으로 절골,단순직선은 모양이 안이쁘다고하여..) 으로 절골하면서 앞으로 약간빼고 끝을 뽀족히 다듬자고해서 그렇게 수술했는데..원래는 T-shape(무턱수술은 아니고..턱끝을 좁히는수술임)을 원했었으나..암츤 수술적인 방법은 제가 결정볼일이 아니었기에..
좀 급조로 수술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24일째이고요....사각턱은 측면에서는 확실히 이쁘고...허나..앞턱수술을 하면서..약간 앞턱이랑 뒷턱이 따로노는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정말 3주째까지는 땅속으로 들어가고픈 절망이엇죠..
실은 오늘까지도 펑펑 울었다는..무턱끼도 거이없었는데 턱뾰족해지려면 하는게좋대서햇는데..맨날 울고..
대인기피증에 우울증에 정신병까지 걸릴거같애요..
제일 큰 문제인즉...입술감각과 턱피부가 말을 안듣는다는것이죠..처음엔 발음까지 세서..말도 제대로 못했습니다..지금은 아주약간 그렇지만..말할때 아랫입술이 자연스레 움직이질 않아서..누가보면 어딘가모르게 어색하군..하며 속으로 생각할꺼같애요..
하루종일 턱에 족쇄를 채워놓은거처럼 턱이 불편하고..하루종일 노이로제에 두통마저 오는거같습니다..
아랫입술에 감각이 시리면서...아랫입술이 쪼그라드는듯 작아졋는데 이런건 대체 ㅇ웨웨웨 이런것인가요 ㅠㅠ
입안쪽에 입술은 통통하니 부어오른게 안빠지는데..
절개부분을 꼬맨게 너무 단단히 꼬매져서 상대적으로 주변이 튀어나온건지...아무튼 입술안쪽은 소세지같이 튀어나오고..바깥에서본 입술은 안으로 말려들어가는듯 작아진..어색한 모습입니다..
입술을 오무리면 아랫턱과 입술전체가 미친듯이 땅겨서..돌아버릴껏같은데..24일이면..한달이 다되어가는데 왜이런걸까요..
이런증세를 느끼신분 계신지......ㅠㅠ
리플좀 부탁합니다...너무너무 우울하고..힘듭니다..
호전될증세인가요...답답하네요..한달이다되가는데..
붓기는그렇다치고..입술안으로말리는것과..땅기고시린증세..계속된다면 정말 돌아버릴지도..ㅠㅠ
아 그리고 절골형 무턱수술하신분 붓기는 어떠셧는지..
전 지금이 붓기때문인지 너무 많이빼선지..약간 주걱턱같으면서..원래턱보다 더 둔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