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 후, 그 전에도 살은 있었겠지만 뼈로 인해 모르고 있던 턱살이 더 적나라하게 드러났습니다
윤곽종결자님 병원에서 윤곽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을 통해 턱뼈가 줄어든 후 턱살 뿐만 아니라 한쪽 침샘이 다른쪽보다 더 커서 많이 드러났고, 붕대나 테이프 등을 모두 제거한 회복기간부터 보이는 것이 자꾸만 눈에 거슬렸습니다. 큰 붓기가 빠지면서 턱과 목 사이에 웬 덩어리가 턱 밑에 계속 자리하고 있는데 심지어는 덩어리가 만져져 이게 지방종인가 엄청 고민하다가 최근 상담 받으러 갔습니다.
그냥 살이라는 말씀, 침샘이라는 말씀에 민망,,,
경과 보러 온 김에 지금이 마침 수술한 지 1년 가량 되어 지금이 수면마취로 고정핀 제거할 수 있는 적기라고 하셨고, 지방제거도 같이 생각해보라 하시더라고요. 대략 2-3개월 가량의 시간 내에 핀제거수술을 받지 않으면 그 이후는 전신마취를 해야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홀린 듯 실장님한테 예약잡아서 이틀 전 핀제거와 얼굴지방제거 수술을 했습니다.
끝나지 않는 할부의 노예..허허........
지금 붓기가....윤곽했을 때보단 좀 덜하지만 거의 그만큼 부었네요ㅜㅜ
멍도 좀 올라오고요..... 멍이 많아지고 있어요ㅜㅜㅜㅜ
제가 원래 통증을 못느끼는 편인지, 윤곽 당시에도 마취기운 때문에 힘든 것과 피 때문에 숨쉬기 불편했던 점 제외하면 통증은 거의 없고 붓기만 있었고 평균보다 빨리 빠진 편이라고 하셨는데 일단 이번에도 통증은 거의 없어요.
붓기만......... 어흑.. 이거 어떡하지..
어제는 어찌어찌 마스크로 잘 가리고 있었지만 내일은 진짜 출근해서가 걱정인데.. (심지어 3일차......)
어떡해야 하나 눈앞이 노랗습니다..흑..
+ 안티성형카페에도 적은 동일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