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은 광고처럼 바로 다음날 출근하거나 활동할 수 있는 그리 간단한 시술이 아닙니다.칼만 안댔다 뿐이지 오히려 수술 쪽에 더 가깝습니다.
제 경우(저는 턱은 안하고 팔자주름 부위부터 위로 끌어 당겼습니다.) 붓기가 완전히 빠지는데 3개월 걸렸는데 하고 보니 비대칭에 원래 브이라인이었던 턱도 둥글납작하게 보였습니다.
브이라인 되돌릴려구 특수 보정기 착용하고 찜질하구 엄청 노력해서 결국엔 주름 하나없는 갸름한 얼굴형을 갖게 됐어요.
님도 조금만 더 기다려 보세요~^^
ㅠㅠ 님에 글을 보니 악몽같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저도 햇거든요)
시간이 지나 사마귀에서 벗어나면 뭔가 부족한 빈곤한 얼굴이된답니다.
지금도 실을 뺄까 고민중인데요.
실을 뺴고 나면 다시 사마귀될까바 두려워 그것도 못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결국 지방이식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님 시간이 곧 약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붓기는 반드시 빠집니다.
인내하고 기다리세용^^ 홧팅
저두 리프팅했는데 좀더 정확하게 알아보시구 하시질 그랬어요
리프팅은 절대 가볍게 보면 안돼는 수술은 많는것 같습니다 님 처럼 광대쪽 엄청 붓고 사마귀 처럼 보이기두 했습니다 전 수술전 그런 과정 있을꺼라는 말을 들어서인가 시간이 해결해 주었답니다 저두 팔자 주름 때문에 했는데 솔직히 팔자 주름으로 리프팅 한다는건 한개인것같습니다. 선생님두 그렇게 얘기 해주었구여... 님은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 줄것같습니다.. 넘 맘 쓰면 자신만 힘들어진담니다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리프팅 흠..그거 솔직히 효과본다고해도 잠시뿐입니다 특히 안면윤곽 볼처짐 잇으신분들은 금방 처지고여 그제 거상햇습니다 아직 많이 부어서 이렇다 저렇다 말정확히 할수는 없지만 이것이 마지막 최상의 방법이라 생각하고 했습니다 실로하는거 진짜 급구말리고싶습니다 특히 ㅁ ㄴ ㄹ ㅂ 여긴 뭐라할말없는곳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