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넣은지 2개월이 되어 가는데
얼굴 팔자 부분에 몽우리가 길게 잡히고,, 안에가 딱딱하며 지금 그 부분이 많이 부은 상태입니다.
엊그제 부터 갑자기 자고 일어나니 이럽니다..
병원에 말해보니 빨리 오라고 하더군요,
2개월후에 이런일은 별로 없으나 아주 몸이 피곤하거나 해서 염증이 일어난거 같다고 하더군요,,
얼굴에 마취도 안하고 항생제 주사를 놓는데 얼마나 아프고 서럽던지 정말 많이 울엇습니다,.
병원에서는 만성염증이 될수도 있으며,, 우선 가라앉을떄까지 4일치 항생제 약만을 주엇씁니다,.
현재 회사 가기 곤란할 정도록 오른쪽 볼 부분이 부었으며,, 빨갏게 줄이 갔습니다,,.
화장해도 잘 안가려집니다..
만성염증이라하면 조금만 피곤해도 계속 올라올수도 잇다는데 이럴경우 환불이 안되는지요,,,
저는 환불 받고 싶습니다,,.
병원도 믿을 수 없으며,,
100프로가 아닌 80프로라도 받고
다른 병원에서 치료받고 싶은데요,,
제가 어떡해 해야하는지요,,
별다른 치료법도 없으며,., 계속 항생제 만 먹으라는 의사,,원인도 모르겟다고 하고,,
저는 계속 한쪽만 큰 괴물같은 얼굴로 살아야하는건 아닌지요,., 우울합니다..
죽고 싶어요,,,
그냥 개인 성형외과 가지 마시고 대학병원 찾아가 보세요. 이런 경우에는 다른 성형외과 가서 어떻게 하려고 하지 마시고 빨리 대학병원 가서 제대로 진찰 받으시는 게 좋아요. 너무 걱정 마세요. 일단 당장 병원가셔서 제대로 검사 받으시면 한결 마음이 나아지실 꺼라고 믿어요.
-_-님 그거 섣불리 80%라도 받아내자 해서 합의보지 마세요..
정말 잘못됐다면..재수술비용이나 기타 부작용에대한 위자료까지 받아내셔야 합니다. 나중에 정말 잘못된다면 변호사까지 선임해서라도 받아내세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의사가 원인을 모르겠다니. 환자더러 죽으란소린가